본문 바로가기
일상

CGV 속전속결 쿠폰이 또 떴네요! 다운로드 고고! 정직한후보2 영화 후기도 있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7.
반응형

 

얼마 전 가볍게 보기 좋은 한국 영화가 개봉해서 보고 왔어요.

이름하여 정직한후보2ㅋㅋㅋ

한국 코미디 영화 잘 안보는데;;

영화 정직한 후보1을 보고 꽤 재밌게 기억됐거든요.

배우 라미란이 연기를 잘해서 영화를 잘 이끌어가면서

지루할 수 있는 부분이나

개연성이 떨어지는 부분을 잘 메꿔주는 느낌이 들었어요.ㅎ

그래서 라미란 배우를 믿고 정직한후보2를 보러 갔습니다.

 

 

CGV 청라점은 이전에 방문 리뷰를 남긴적이 있기 때문에
영화관 정보는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영화 육사오, 645 가벼운 유쾌한 영화로 추천. 청라CGV 일반 상영관 후기.

CGV에서 할인쿠폰을 받은 김에 영화 보러 왔어요. #영화육사오 ( #645 ) 가 재미있다고 해서 어플로 온라인 예매 후 시간 맞춰서 왔어요. CGV청라점 전경이예요. 별거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http://www.

itssummer.tistory.com

 

CGV 청라에서 공조2 관람했어요.

CGV 청라는 이전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엔 주차장과 게임장 소개도 있어서 다시 한번 다뤄볼게요! 2022.09.13 - [일상] - 영화 육사오, 645 가벼운 유쾌한 영화로 추천. 청라CGV 일반 상영관

itssummer.tistory.com

 

영화 시작 전에 서둘러서 매점 간식을 사려구요!

오늘은 매점 핫도그 말고 사제음식을 시도해보려고 바로옆 카페에 갔어요.

 

 

청라 CGV 매표소 바로 옆 커피베이인데,

영화관 안에서 취식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메뉴중에 저는 이거이거 저거저거!

핫도그도그!

영화엔 핫도그죠

 

 

 

 

그중에 소세지 치즈롤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3,300원이네요.

 

 

 

 

다른 디저트 메뉴도 많이 있었는데,

저는 배가고파서 디저트는 아직 때가 아닙니다.ㅋㅋㅋ

 

 

10월 첫째주에 본 영화 이제야 리뷰하기.

 

 

 

오늘의 상영관은 6관입니다.

청라 cgv 6관은 185석입니다.

작아요.

 

 

자리 확인하고 들어갈게요.

 

 

 

비상구 확인은 필수입니다.ㅎ

사람일은 모르는거니까요;;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상영관 근처엔 화장실이 없어요.

영화 상영중 화장실을 가려면 개표했던 곳을 나가야합니다.

고로 혹시 모르니까 티켓은 주머니에 소지하시고(모바일티켓일경우 폰소지)

영화 시작 전에 화장실 미리 다려오시길 추천드려요.

청라 cgv는 화장실 때문에 조금 불편해요ㅠ

 

 

 

 

청라 cgv 6관 쁘띠쁘띠 귀엽죠.

 

 

 

좌석 수는 얼마 안되지만

자리가 매번 반도 안차기때문에

아주 널널하고 쾌적하게 볼 수 있어요.ㅋㅋㅋ

 

 

 

 

좌석 팔걸이도 2.2.2로

좌석 2개마다 팔 걸이도 2개라서

옆사람과 팔걸이 쟁탈전할 일도 없답니다.ㅋㅋㅋ

하지만 그전에...

옆좌석에 사람이 앉은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옆자리에 외투 벗어 놓을 수 있는 편안함!

저같은 극 I형들 청라 cgv로 오세요. ㅋㅋㅋ

 

 

 

 

영화 시작하기 전에 냠냠 간식타임~

오늘 팝콘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ㅎ

언젠가 정말 눅눅한 팝콘을 먹은 후로는...

cgv팝콘 먹을 때 조심하게되요;;

그런데!

팝콘에 뚜껑이 생겼어요.

팝콘 뚜껑 저는 처음봐서 신기~ ㅎ

 

 

 

오늘 처음 구매해본 사제 핫도그.

와...........

소스 넘치는 것 보세요;;

상자형태라 핫도그를 꺼내야 먹을 수가 있는데

손을 넣기가 꺼려질 정도로 소스가 넘치고 있어요;;;;;

 

 

 

 

cgv 핫도그는 서랍형이라 먹기 편한데...

이건 손에 다 묻히면서 먹어야해서 기분이 안좋았어요ㅠ

음식점 안에서 먹는것도 아니고 영화관 안에서 먹는거라

지저분하게 먹고싶지 않거든요ㅠ

물티슈는 주셨지만

옷이나 좌석에 흘릴까봐 신경쓰였어요;;

맛도 소스가 너무 많아서 자극적;;;

오이피클 소스와 케찹+머스터드가 모두 신맛이 많은 소스들이라

좀 지나친 신맛이었고,

신맛+단맛 때문에 소세지의 짠맛도 신경쓰이게 자극적인 것 처럼 느껴졌어요.

저는 재구매 의사가 많이 떨어졌어요ㅠ

아마 소스는 사람이 뿌리는거라 양조절에 실패한것 같아요.

점바점일듯 합니다.

 

 

 

 

앞에 언급했지만 화장실은  출입구 (개표구) 밖으로 나가야해요...

저는 이날 화장실을 처음 간거라 몰랐지 뭐예요ㅠ

이럴줄 알았으면 콜라 쪼금만 먹을껄;;;;;;

핫도그가 너무 짜가지구...............

핑계를 대어 봅니다.ㅋㅋㅋ

 

 

그리고 cgv청라의 빅 장점은 무료 주차!

굳굳~

올 때마다 따로 승인절차도 없고 자유 출차 가능해서 정말 편해요.ㅎ

 

 

그리고 오늘!

CGV 영화 리뷰하러 참고차 CGV어플에 들어갔는데 글쎄~

쿠폰이벤트를 또 하자나자나~

미쳤다...........

 

 

 

누가 요즘 영화 정가에 보러 가요?? ㅋㅋㅋ

이렇게 계속 쿠폰 뿌려도 남는게 있으니까 뿌리겠죠?!

대기업이 이렇게 우리 주머니 사정 봐주는데 쿠폰 받아야죠 그쵸?! ㅋㅋㅋ

제가 실시간으로 확인했는데,

이벤트 시작하고 4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 물량이 남아있더라구요!

영화 정직한후보2 보실 분은 쿠폰 꼭 다운받아서 8천원 할인 받아서 가세요!

그럼 평일은 4천원에 영화보기 쌉가넝!!

 

 

 

 

영화 후기

약간 억지가 있기도 하지만;;

라미란과 김무열의 케미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라미란의 매력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본것 같아요.

이야기야 뻔하지만

시사,경제의 모티브가 있는듯한 소재들로

너무 가볍지만은 않더라구요.

땅 투기 얘기나 기업과 정치 거물들의 유착과 비리들,

대형 건설사의 부실 공사등.

최근 이슈가 되었던 사건들을 희화화해서 소재로 사용했어요.

그 나쁜 기업이 윤두준이라 나쁜놈 이입은 안되지만;;

올해 1월 광주 사태와는 다르지만

대형 건설사의 안일한 안전 불감증에 이입되어서 안타깝더라구요..

가볍지만 무게있고 무겁지만 유쾌한 영화였어요.

무엇보다 라미란 연기 보러 가세요 ㅋㅋ

드라마며 TV쇼에서 보던 재밌고 유쾌한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있어요.ㅎ

가족들과 친구들과 보러 가시고

함께 즐거운 시간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