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이킹 소다로 모자 세탁하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7.
반응형

여름내내 쓰고 다닌 모자의 처참한 광경.

 

 

날 죽여줘~ 하는 것 같죠.ㅋㅋㅋㅋㅋㅋㅋ

 

 

빨려고 물어 넣었다가

아차차! 

블로그 해야지! 하고 처음인척 하고 사진 찍기.ㅋㅋ

 

 

일단 따듯한 물을 받아주세요.

 

 

그리고 베이킹 소다를 넣어 녹여줍니다.

저는 모자가 너무 불쌍해서 베이킹소다를 좀 넉넉히 넣어줬어요.

 

 

베이킹 소다+샴푸 두 펌핑

 

휘휘~ 

충분히 녹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왜냐면 조물조물하다보면 녹으니까요~

 

 

불쌍한 모자 투입.

 

 

물고문

 

 

보이시나요;;;;

모자를 넣고 몇번 조물조물 했더니 물 색이;;;;;

 

 

모자야 미안해.....

두피야 미안해.......

여름 내 쓰고 다녔더니 때가 많이 묻었네요;;

 

 

없던 일처럼 물을 서둘러 버리고

깨끗한 물을 받아서 헹궈줄게요.

 

 

깨끗한 물을 보니 마음이 편해지네요.ㅋㅋㅋ

 

 

구정물이 나오지 않을만큼 충분히 헹궈줬어요.

한 3번정도 한 것 같아요.ㅋㅋㅋ

 

 

세탁기로 탈수를 하지 않고,

마른 수건으로 꾹꾹 눌러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마른 수건을 말아서 안에 넣어주세요.

모양을 잡고 말려야 변형이나 쭈글쭈글해지지 않아요.

 

 

탱탱하게 모양을 잡아준 뒤 

직사광선이 없고 건조한 곳에서 말려주면 끄읕~

저는 방에서 그냥 말렸어요.

밤에 넣어놓으니 다음 날 아침에 말라있더라구요.

오늘도 베이킹소다 덕분에 힘들이지 않고 깨끗하게 세탁을 했네요.ㅎ

모자 세탁 어렵지 않아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