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GV 청라에서 공조2 관람했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25.
반응형

CGV 청라는 이전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엔 주차장과 게임장 소개도 있어서 다시 한번 다뤄볼게요!

2022.09.13 - [일상] - 영화 육사오, 645 가벼운 유쾌한 영화로 추천. 청라CGV 일반 상영관 후기.

영화 육사오, 645 가벼운 유쾌한 영화로 추천. 청라CGV 일반 상영관 후기.

CGV에서 할인쿠폰을 받은 김에 영화 보러 왔어요. #영화육사오 ( #645 ) 가 재미있다고 해서 어플로 온라인 예매 후 시간 맞춰서 왔어요. CGV청라점 전경이예요. 별거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http://www.

itssummer.tistory.com

CGV 청라의 가장 큰 매력은 주차장이 무료라는것!
아직 CGV 청라근처는 유동 인구가 그리 많지 않아서 가능한 것 같아요.
CGV 청라 주차장은 지상, 지하 1층 상, 하, 지하2층 까지가 주차장이예요.

저희는 지금까지 지하 1층 상, 하의 주차장만 이용해봐서 CGV 청라 주차장이 좁다고 생각했었는데,
한층 더 내려오니 이곳은 마치 신세계.ㅋㅋㅋ

부지가 넓고,
과거의 저희처럼 지하 2층까지 내려오지 않다보니
주차 자리가 텅텅~
엄청 넓어요.ㅎ
게다가 확장형 주차 자리가 많아서
suv차나 중대형 차들도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저 멀리 벽쪽엔 테슬라 전기 충전소도 마련되어있어요.
마치 미래도시 너낌.ㅋㅋㅋ
이렇게 넓고 편리한데 왜 이제야 온거지ㅠ
60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던데,
가능할 것 같아요.ㅋㅋ
지난번에 여기도 모르고 주차장 좁다고 말한거 취소 퉤퉤퉤.

주차된 차량이 얼마 없다보니 엘레베이터 바로 앞에도 빈자리가 많아서
꿀자리에 주차하고 올라 갑니다.ㅋㅋㅋ

엘레베이터 안 광고가 지난달과 달라졌네요.ㅎ

CGV청라점은 매표소, 매점이 3층에 있어요.
저희는 매점을 가야해서 3층으로 왔어요.ㅋㅋ

3층엔 CGV 매표소 외에도 커피베이와 커피에반하다 카페가 있어요.
영화관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을 엄청 많이 팔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저희만의 루틴, CGV 매점을 이용할꺼예요.ㅋㅋㅋ

카페 외에 다른 상가들은 임대중이예요.
영업을 했다가 철수한 것 같더라구요..
안타깝네요......

매점에서 팝콘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바로 옆 게임장 구경을 했어요.
원래 엘레베이터 옆에 게임장이 하나 있는데, 엄청 작거든요;;

그런데 매점 바로 옆에 게임장이 하나 더 생겼더라구요.

그런데 뭐...
특별한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동네 오락실 느낌;;

인형뽑기 기계도 많았는데,
뽑을게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간 죽이기가 필요하신 분이나,
그냥 오락을 좋아하는 사람이시면 이용할 것 같아요.ㅋㅋㅋ

저희는 시간을 너무 딱 맞춰 가서 시간 죽이기가 필요하지 않아
게임장 이용을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
매점에서 음식도 금방 나와서 후다닥!
나왔어요.ㅋㅋ

오늘도 CGV콤보에 핫도그 추가했어요.ㅎ
오늘도 오전에 가서 핫도그는 플레인만 있어서 선택의 폭이 없어 아쉬웠지만;;
플레인도 맛있으니까 괜찮아요.ㅎ

CGV 매점의 메뉴들을 쿠팡잇츠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끔 집에서 영화 볼 때 팝콘 생각나는데,
그때 이용하면 좋겠네요.ㅋㅋ
그리고 리클라이너 좌석이 있는 프리미엄관 입간판도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ㅋㅋ

그리고 현재 상영하는 영화와,
상영 예정작 포스터도 있길래 그냥 찍어봤어요.ㅎ


저희는 오늘 공조 2를 보러 왔는데요.
4층에있는 4관 일반관이었어요.
CGV 인천 청라점 상영관 좌석수 는
1관, 3관이 162석,
4관이 216석,
6관, 7관이 185석,
2관 프리미엄관이 24석 이예요.

200여석이지만,
CGV 청라점에서 가장 큰 상영관이예요.ㅎ
아기자기하죠?! ㅋㅋㅋ

CGV 플레인 핫도그는 새콤달콤한 칠리 피클소스와 달콤한 허니 머스터드 드레싱을 함께 줘요.
셀프로 뿌려먹으면 되는데,
영화관에서 셀프로 뿌려 먹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영화가 시작하기 전, 광고 나올 때 후다닥 뿌려야되니까 서두르기.ㅋㅋ

냠냠냠.
제품이기 때문에 맛없없.
빵도 촉촉하고 소세지는 탱글해서 맛있어요.
이거 먹으려고 점심도 안먹고 왔다구요.ㅋㅋㅋ


영화가 끝났습니다. ㅎ
공조 2를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관람했는데요,
그래서 매점에서 간식 사먹는게 부담이 없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ㅋㅋㅋ
유쾌하고 재밌는 영화를 보면서 먹은 것도 원인이었을 수도 있고요.ㅎ
즐거운 영화였어요.

총 평

영화 공조 2는 가족들과 보기에도,
연인과 보기에도,
친구와 보기에도 부담없고 실패하지 않는 영화인 것 같아요.
현빈 잘생겼고,
다니엘 헤니 잘생겼고ㅠ
유해진은 잘 이끌어가고 ㅋㅋㅋ
윤아는 의외의 매력으로 새로운 발견을 한 것 같아요.
푼수 역할이 의외로 잘 어울리고 이질감이 안드는게...
연기를 잘해서겠죠..? ㅋㅋㅋ
이번 cgv 청라점 방문은 여러 방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한가지...
팝콘이 오늘도 눅눅하더라구요.
지난번에 갔을 때는 바삭하게 바껴서 나아졌다고 칭찬해줬는데 다시 눅눅해졌네요...
오전시간이라 관리하는 직원의 수가 부족해서 그런지,
아니면 직영점이 아니어서 관리가 안되는건지..
영화관 팝콘을 쿠팡에서 사먹으라고 광고도 하면서 팝콘 관리가 이렇게 안되면 되나...
관리를 좀 잘 해주십쇼~
안그러면 메가박스로 옮길껍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