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은 집에서 오일 파스타 만들어 먹었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8.
반응형

저의 남친님께서는 오일 파스타, 떡국, 미역국 부심이 있어요.

파스타와 떡국 요리는 절대 양보하지 않는답니다.ㅋㅋㅋ

오늘은 파스타를 만들어 줬는데,

남친님은 요리사 나는 찍사. ㅋㅋ

 

 

그리고 제일 어려운 알맞은 양의 면 삶기.ㅋㅋㅋ

모자른가? 싶어서 더 넣으면 면 엄청 많아지는거 아시죠?! 

1인분은 엄지 마디까지 오케이,

2인분은 엄지 끝 오케이.

좀 적은가? 싶은게 정량입니다.ㅋㅋ

 

물에 소금을 넣어 간을 해주고

면을 삶아주는데,

9분이 적정 시간이지만 오일에 넣고 한번 볶아줄꺼라 살짝 덜 익혀줄꺼예요.

 

 

익은 면은 건져서 대기

면수는 버리지 말고 킾~

 

재료는 한번에 모두 때려 넣어줍니다.

원래 양파는 안넣는데,

제가 넣어버렸어요.

저는 채소를 좋아하거든요;;

남친의 기본 레시피는 편마늘 한줌,

갈은 마늘 한스푼,

베이컨은 있으면 넣고, 

때에 따라 새우를 넣기도 해요.

 

 

이제 후라이팬에 재료 넣고 복복 볶아줍니다.

 

오뚜기 압착 올리브유를 쓰고있습니다.

갓뚜기.ㅋㅋ

 

 

베이컨과 편마늘이 잘 익도록 볶아주세요.

베이컨이 짜기 때문에 간은 따로 하지 않고,

후추만 넣아줬어요.

 

 

자글자글

지글지글

 

 

대기중이던 면과 면수를 넣고 다시 볶아줍니다.

 

 

면수가 너무 많은가?!

싶지만 볶다보면 흡수도 되고 증발되서 괜찮아요.

 

 

한 1~2분 정도 볶아주면 끝이예요!

 

 

저는 향신료, 허브가 집에 없기 때문에

후추를 뿌려 데코했어요.ㅋㅋ

파슬리 가루를 하나 사놔야겠네요..

 

 

요리해주는 남친님이 있어 햄복네요.ㅋㅋㅋ

칭찬해줘야 다음에 또 해주므로 무한 칭찬 해줍니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 ㅋㅋㅋ

 

 

저는 올리브를 좋아해서 허브는 없지만 블랙올리브 그린 올리브가 집에 있어요.ㅎ

씨를 빼지 않은 그린 올리브를 샀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재구매하면 리뷰 남길게요.

오늘도 남친님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우리집이 파스타 맛집이었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