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For;rest 포레스트 송도에서 친구와 데이트.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13.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와 카페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근처 누리공원 옆에 위치해있는 댕댕이 동반 카페에 왔는데

아쉽게도 저희가 있는 동안에는 강아지 손님이 없었어요ㅠ

애완견 키우고싶지만 사정상 카우지 못하기 때문에 

애견 동반 카페에 가서 대리 만족을 느끼곤 하는데,

오늘 못만나서 아쉽습니다.......

 

 

제가 방문한 포레스트라는 이름의 송도 카페예요.

누리공원 바로 옆에 있어서 강아지와 공원 산책하고 들르기 좋겠더라구요.

저희도 점심 먹고 공원 한바퀴 돌면서 산책하고 카페에 방문했거든요.ㅎ

포레스트라는 이름답게 카페 곳곳에 화분과 식물들이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양쪽으로 통창이라 공원, 아파트 산책로가 뻥뻥~ 다 보여서 

숲 사이에 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하고 음료와 디저트, 맥주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진짜로 산책하고 와서 가볍게 요기 하기 좋을 것 같아요.ㅎ

저희는 가볍게 콜드브루와 라떼를 아이스로 주문했고,

시그니처 메뉴인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사진을 봤는데 황치즈가 듬뿍 올라가있어 비주얼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점심 먹고 배는 불렀지만 디저트는 못참지!!

 

 

꺄~

저희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역시.....

비주얼이 대박이네요ㅠ

황치즈가 듬뿍 올라간 크로플입니다~ ㅎ

아이스크림도 크게 한 덩이가 올라가있고,

크앤크 가루도 올라가 있었어요.

그리고 딸기는 어디든 궁합이 좋죠?! ㅋㅋ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무너뜨리기 아쉽지만 아이스크림이 녹고 있기 때문에 빨리 먹어야해요 ㅋㅋㅋㅋㅋ

산책을 하고 와서 아이스크림이 아주 꿀맛이었답니다 ㅋㅋㅋ

 

 

크로플은 역시 존득+바삭+고소했고,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달콤함은 업업! 

기분도 업업!

부드러운 콜드브루 커피와 함께 먹으니 밸런스도 잘 맞고 맛있었어요.

점심 먹은지 한시간도 안됐지만 크로플이 이렇게 잘 먹히네요?! ㅋㅋㅋㅋㅋ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시원한 바람 쐬며 커피 마시기도 좋을 것 같은 카페예요.

강아지와 산책 후 잠깐 들러서 바람도 쐬고 커피도 마시면서 함께 휴식 타임 가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