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루웰화이바 차전자피로 화장실가는 행복.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6.
반응형

 

앉아서 일하다보면 소화도 잘 안되고 더부룩한 느낌은 만성으로 가지고 가는 것 같아요.

게다가 외식이나 밀가루 음식을 자주 먹은 날엔 가스도 많이 차고;;

최근엔 다이어트한다고 먹는 양을 줄였더니 화장실 가는 횟수도 줄어서 

가스가 더 많이 차는 느낌이들어 식이섬유 제품을 찾아보다가 

괜찮은게 있어서 가져왔어요.

 

 

저는 작년에 항문질환으로 수술을 했던 이력도 있어서;;

식이섬유에 더 예민한데,

식이섬유 섭취의 중요성은 말 안해도 다들 아실꺼예요.

기본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선 식이섬유와 유산균 섭취는 필수!! 

지난달에 난소화말토덱스트린이 과하게 함유된 제품을 구매해서 먹었다가 

거의 관장 수준으로 화장실을 간적이 있어요;;;

그래서 이건 진짜 급할 때 먹어야겠다 라고 서랍 속에 넣어뒀죠 ㅋㅋㅋ

그 이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들어있되 과하게 들어있지 않은 식이섬유 제품을 정말 많이 검색해본 것 같아요.

 

 

차전자피가 주 원료이면서 속쓰림을 위한 알로에베라

그리고 AMPK효소가 들어있는 돌외잎 

부원료로 양배추, 사과, 귀리, L카르틴 등이 들어있있어 

장 운동뿐 아니라 당흡수,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가지고다니기 좋게 한 포씩 포장되어 있고,

상큼한 노란색의 포장이라 

뭔가 더 상쾌한 기분이 들어요.ㅋㅋ

 

 

제품은 환 제형이라 섭취시 목 넘김이 좋아요.

큰 알약이었으면 먹기 힘들었을듯;;

 

 

하루에 아무때나 한포만 섭취하면 되는데,

저는 아침에 식사 후 한 포 섭취하고있어요.

 

 

생각보다 환의 양이 얼마 많지 않았어요.

이게 내 장에 들어가서 묵은 변들을 끌고 밖으로 나온다고 생각하니

동글동글 귀엽게 느껴지기도 하구요.ㅋㅋㅋㅋㅋ

처음 섭취했는데 일부러 아무 약속 없는 날 먹었어요.

혹시나 밖에 나가서 혹은 일 보다가 우르르쾅쾅! 하게 될까 걱정됐거든요.

그런데 요거 먹고 집에 있는데 전혀 부글부글하지도 부대낌 같은 것도 없어서 

환의 양이 적어서 별 효과 없나보다...했는데,

먹고 6시간 정도 후에 화장실에 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정말 부드럽고 힘들이지 않게 빵! 

덕분에 하루에 한 번 화장실 가는데,

밥 잘 먹은 날엔 하루에 두 번도 가구요 ㅋㅋ

 

 

아침에 모닝 화장실 가는게...

진짜 행복인거 아시죠?! ㅋㅋㅋ

큰 힘 들이지 않고 화장실 가는거 정말 즐겁네요.ㅎ

화장실에 머무는 시간도 엄청 짧아졌어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겠지만

항문질환 있으신분들 진짜 이거 꼭 드시길...

아침이 너무 상쾌합니다.

진짜 새로운 세상이예요.

이웃님들도 새로운 세상 꼭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요 제품 추천하고 갑니다~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