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급찐급빠 다이어트 물. 쉬운 다이어트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5. 11.
반응형

 

2주 뒤에 제주도 여행을 예약해뒀어요.

이번 해 첫 여행이네요ㅠ

정말 오랜만에 가는 여행이라 두달 전 부터 비행기표, 숙소, 렌트카 예약해놓고

아기다리고기다리~ 하고있어요.ㅎ

하지만 한 가지... 준비를 못한게 있답니다.

바로 다이어트!

여자들의 숙명 다이어트...

제주도 가서 입을 원피스와 사진도 오백만 장 찍어야하는데

아직 내 몸이 준비를 해주지 못했어요ㅠ

급하다 급해~ 

2주 앞으로 다가온 여행 전에 급찐은 아니지만 급빠 대작전 돌입!!

 

 

요즘 여러 다이어트 물 제품이 많은데,

저는 지난번에 프로폴리스 제품 경험을 해본 제니랩 제품을 선택했어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주 성분이라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특히 뱃살이 고민인 저에게 맞는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히알루론산, 항상화 미네랄인 셀렌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와 이너뷰티도 함께 끝낼 수 있어요.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는 하루에 한병씩 섭취하면 되는 다이어트 물이고,

총 14개가 들어있어요.

달콤한 자몽맛이기 때문에 물에 희석해서 다이어트 물로 마셔도 되지만

에이드처럼 탄산수에 넣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를 받기도 했지만

인공/화학 재료가 들어간 제품이 아닌 천연 자몽이 들어간 제품이라

맛과 향이 인위적인 시럽 맛이 아니라 더 맛있게 느껴진것 같아요.

병의 색깔도 예쁜 핑크색이라 기분 좋고,

예쁜 디자인과 휴대성이 좋아 가방에 하나씩 넣고 다니기 좋아요.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 체내에서 손실되는 영양소 없이 몸에 바로 흡수가 되는

액상형으로 안정화 된 제품으로서 영양성분이 파괴되는 부분이 적고 빠르게 흡수가 돼요.

음료수처럼 맛있게 마시기만하면 내몸의 체지방이 빠지는 마법~ 

 

 

저는 기초 제품과 함께 냉장고에 보관해두는데,

디자인이 예뻐서 볼 때마다 흐뭇! ㅋㅋㅋ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는 몸에 좋지않은 착색료, 향료등 8가지의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생산했다고 하는데,

사실 그렇게 하려면 원료 효과를 증진시키기 위해 더 많은 금액이 필요해서

많은 제조사들이 그렇게 하지 않거든요.

적당한 원료와 첨가물을 넣어야 효과도 높이고 원가도 낮출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꼼꼼하고 정직하게 만들어주니 소비자 입장에선 감사할 따름입니다. ㅋㅋ

체지방+수분+항산화 3중 복합 기능성이라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할 수 있어요.

 

 

저는 점심 식사 후 커피 대신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 한 병과 물을 희석해서 마시고 있어요.

음료만 바꿔도 다이어트가 된다니 정말 쉽죠?! ㅎ

제주도 여행까지 2주 남았는데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즐거운 여행 했으면 좋겠네요~ 

이웃님들도 급찐급빠! 제니랩 다이어트 레시피로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하세요!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위의 사진을 눌러 확인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