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켓컬리 샛별배송으로 연어회 먹기. 그리고 별빛청하 한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21.
반응형

 

남자친구의 깜짝 선물이 왔어요.

저희같은 먹보스는 꽃 선물 보다

밀키트 선물이 더 설레죠?! ㅋㅋㅋ

 

 

 

주문하고 몇시간만에 배송됐다면서 엄청 놀라더라구요.

마켓컬리의 샛별배송 역시 빨라요.ㅎ

전날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익일 새벽부터 아침 7시까지 배송해주는 샛별 배송은

급한 식재료나 신선하게 먹고싶은 식재료를 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전날 늦게 주문해서 새벽 배송으로 받지 못했고,

주문한 다음날 밤 10시쯤 배송이 왔어요.

딱! 한참 야식 땡길 시간인거 있죠...

ㅋㅋㅋㅋㅋ

 

자 어서어서~

택배 상자 열어볼게요!

우왕~

 

우왕~ 

태국식 쌀국수 2팩,

이연복의 짬뽕,

하남 쭈꾸미,

그리고 연어 회!

 

 

쌀국수, 짬뽕, 쭈꾸미는 냉동으로 배송되었고,

연어회는 냉장으로 배송되었어요.

냉동 제품은 대형 드라이 아이스 두개가 들어있었는데,

거의 녹지 않은 새거였어요.

그만큼 배송이 빨랐다는거겠죠?! ㅎ

 

 

연어회는 냉장으로 배송되었고,

아이스팩 2개가 들어있었어요.

이또한 많이 녹진 않았어요.

마켓컬리의 배송은 100% 재활용이 가능한 부자재를 사용한다는게 큰 특징이죠.

아이스팩의 충전제는 100% 물이고

겉 비닐도 100% 재활용이 가능한 비닐이고요,

 

드라이아이스의 부직포도 비닐로 재활용이 가능하다고해요.

그리고 상자는 당연하고, 밀봉테잎까지도

종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택배 받을 때마다 쓰레기가 많아서 찜찜했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져요.ㅎ

 

 

냉장으로 배송된 연어는 신선할 때 먹어야하니까

배송된 즉시 먹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선물 받으니 기분이 너~ 무 좋자나자나~

 

 

노르웨이산 연어 200g 이래요.

스시, 덮밥, 회는 알겠는데.. 구이는 머선말?

ㅋㅋㅋ 회로만 먹어도 모자름.

 

 

오픈!!!

남친님은 회를 안좋아하는데 특히 연어는 더 비선호해요.

그래서 이건 진짜 저 혼자 먹으라고 주문해준것...ㅋㅋ

200g 혼자 먹기 쌉쌉 가능이죠~

 

 

구성품은 회간장 2개,

와사비 2개.

와사비와 간장 다 맛이 괜찮았어요.

그렇다고 맛이 뛰어난건 아니구요;;

 

 

오...........

윤기가 자르르~

회는 횟집이나 마트에서만 사먹어 봤는데,

택배로 받은 회도 좋아보이네요?! 

 

 

요게 등쪽 살

 

 

이게 배쪽 살

 

 

배쪽이라 기름층이 두껍죠.

 

 

회 두께도 적당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근접샷 들어갑니다~

아~ 하세요~

 

 

먹다가...

도저히 못찹아서 한병 꺼냈어요. ㅋㅋㅋㅋㅋ

별빛 청하.

 

 

스파클링이 있어서 청량하게 먹기 좋고,

성분에 화이트 와인도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포도 향의 상큼함도 있어서

술인지 음료수인지...

한 병 금새 비우게돼요;;;

 

 

이렇게 깊은 긴긴 밤..저는......

 

술이 술술 들어간다 쭉 쭉쭉쭉!

달콤한 별빛청하와 연어회 

궁합 미쳤네요...ㅋㅋㅋ

진짜 딱! 한잔만 더 하고싶었으나...

한 병으로 마무리하고,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총 평*

택배로 배송된 연어회는 신선해서 놀랬고,

살도 등쪽, 배쪽, 꼬리쪽

골고루 들어있었어요.

두께도 적당하고 길이도 적당히 길어서

초밥 만들어 먹어도 될 크기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연어회초밥 만들어 먹을 때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실망시키지 않는 마켓컬리...

이래서 못끊지...ㅠ

 

*3줄평*

오늘은 진짜진짜 그냥 자려고했는데...

스트레스가 몸에 제일 해로우니까 먹고 행복하면 됐지~ ㅋㅋㅋ

맛난 양식 선물해주신 남친님께 감사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