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 댕댕런 in 송도달빛축제공원 2부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25.
반응형

댕댕이들의 천국 댕댕런에 왔어요!

 

 

이번엔 댕댕런 출발부터 결승선에 들어오기 까지의 이야기를 해볼게요!

 

 

홍보 부스에 있느라 선발댕의 출발은 보지 못했어요ㅠ

이 친구들은 후발댕이들!

여유가 넘쳐요.ㅎ

 

 

이곳이 댕댕런의 출발선이예요.

후발대들 모여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견종인 리트리버예요.ㅎ

래브라도 견종이 똑똑한데 착하고 순해서 좋아요.

 

 

앗!

개통령 강형욱님이예요! ㅋㅋ

댕댕이들의 경기를 응원해주러 오셨네요.

시작! 을 직접 외쳐주셨어요.ㅋㅋ

 

 

이와중에 시선 강탈 비숑

 

 

각양각색의 댕댕이들과 보호자들.

그리고 리드줄, 개모차, 백팩 등

각자에 맞는 방법으로 러닝을 즐기는중이예요.

 

 

늦게 출발해도, 출발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냥 오늘의 행사를 즐기면 그만이예요.

 

 

출발선을 지나 5km 코스 (힘든 댕댕이들은 2.5km 회항코스) 달리면

댕댕런 결승선이 나오는데요,

 

 

줄지어 잇따라 들어오고 계시네요!

 

 

댕댕이와 보호자가 결승선을 통과하면 이렇게 환영도 해주고

응원을 해줘서 마지막까지 힘내서 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결승선을 지난 댕댕이들, 보호자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이날 날씨가 너~ 무 좋아서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요ㅠ 

 

결승선을 지난 댕댕이들을 위해 기념 사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결승선을 배경으로 찍기도 하고

(파란색 조끼 입으신 분들이 행사 스탭이예요.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그리고 2022 댕댕런 포스터를 확대해서 기념 사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있었어요.

행사 마지막엔 강형욱님과 기념사진 찍은 장소 이기도 하고요.

 

 

여기를 보세요!

 

 

열정적인 인증샷 찍어드리기.ㅋㅋㅋ

한국인 국룰이죠?!

댕댕이의 듬직한 표정과 포즈~

 

 

저희가 찍고 있으니 저희 뒤로 인증샷 줄이 엄청 길어졌어요.ㅋㅋ

 

 

이곳 송도 달빛 축제 공원 광장이 엄청 넓었는데요.

 

 

한바퀴 슝~

보여드릴게요.

 

 

송도엔 센트럴 파크 외에 큰 공원이 또 있다니 부러워요.

 

 

행사 끝날 때가 가까워지니 보호자들께서

비닐봉지에 물건을 한가득 들고 다니시더라구요.

 

 

여기도 저기도~

알고 보니 모두 사은품이었어요.

참가하면 주는 경품과 런닝을 어플로 인증하면 주는 경품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그중 이분.ㅋㅋ

댕댕이가 5등을 해서 받은 경품이라며 들고 오셨더라구요.ㅎ

양손 가득 무겁게 돌아갈 수 있게 도와준 댕댕이가 무척 자랑스러울 것 같아요.

 

글을 쓰다보니 또 엄청 길어졌네요;;

어쩔 수 없이 3부로 마무리 지어야겠어요.

잠시 후 3부에서 2022 댕댕런 후기 마무리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