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댕댕런 in 송도 달빛축제공원 1부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25.
반응형

강아지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1인 가구라 키울 환경이 안되서 못키우고있어요.

내 욕심으로 소중한 생명을 불행하게 하면 안되니까..

때를 기다리고 있어요.ㅎ

대신! 동물을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유기견 보호 센터에 도움을 주고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inca_happydog/

 

지난 주말 2022년 댕댕런에 센터 홍보차 댕댕런 행사에 참여했는데요.

이곳은 마치 천국이었어요.

에브리 웨어 댕댕이.ㅋㅋㅋ

댕댕이들이 수천마리 있었거든요!

정말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2022 댕댕런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우선 행사 진행 시간표를 살펴보시죠. ㅎ

선발댕, 1차 후발댕, 2차 후발댕 이렇게 3회에 걸쳐 댕댕이들의 마라톤이 진행됐어요.

기록을 위한 진짜 러닝을 위한 선발대,

개모차나 안고 달리기등 산책 개념의 후발댕으로 나눈것이라고 해요.

 

 

그리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유의사항을 필독! 해줘야겠죠~

애완견들과 보호자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마칠 수 있도록

모두가 지키고 조심해야할 것들이예요.

 

잠시 댕댕런 참석한 애완견들과 보호자들의 모습 보여드리고

행사 소개 이어 갈게요!

 

 

가장 먼저 '행복한 유기견 세상' 의 부스를 보여드릴게요.

인스타그램 팔로우나, 다음카페 가입을 하시면 애완견 스프레이를 사음품으로 드리고,

부스 안에는 후원 바자회를 열었어요.

 

 

보호자에겐 저렴한 쇼핑을,

수익금으론 유기견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되는 바자회였어요.

 

 

본격적인 부스 설명을 할게요!

 

홀리케어바프

반려동물 자연식이라는 컨셉으로 건강한 간식, 식사를 만드는 업체였어요.

오리, 소고기, 닭고기등을 익히지 않고 생으로 급여하는 제품이었어요.

화학첨가물을 넣지않고, 가공을 하지않아 신선하고 영양가 높게 반려동물에게 급여할 수 있어서

많은 보호자가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포사이어티

아웃도어 컨셉의 중, 대형견을 위한 하네스, 보호자용 러닝 벨트, 애완견 보호용 커버등

아웃도어에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위한 물건들을 제작, 판매하는 업체였어요.

 

 

깜초선생

한의학으로 동물들을 치료하는 컨셉으로,

애완동물들의 체질을 파악하고 체질에 맞는 체질 개선제를 판매하는 업체였어요.

유전적 피부질환, 홍반현상, 간지러움등의 질환들을 열체질, 냉체질로 나눠

체질에 맞게 치료하는 체질 개선제였어요.

 

 

광동 견옥고

사람을 위한 경옥고, 댕댕이를 위한 견옥고.

보호자와 애완견의 건강을 책임지는 광동제약이네요.ㅎ 

댕댕이를 위한 종합 영양제입니다.

 

강씨마트

강형욱의 보듬에서 운영하는 부스였어요.

미션을 통과하면 룰렛 이용권을 주고 룰렛엔 다양한 선물이 있었어요.

 

 

고아웃클럽

이름대로 야외활동을 위한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였어요.

기본적인 리드줄외에 산책가방, 우비등이 있었는데, 인기가 좋더라구요.

 

 

수천마리의 댕댕이들이 저도 신기한데

이 아이들은 얼마나 신기하고 좋을까요?! ㅋㅋ

 

 

대현견, 소형견 할것 없이 

서로 인사하고 냄새 맡으러 다니느라 정신 없더라구요. ㅋㅋㅋ

 

 

소개해드린 부스 말고도 많은 없체들이 있었어요.

동구밭이라는 사회적 기업인데,

보호자가 사용하는 고체 샴푸, 주방세제등과 동물용 샴푸바를 판매하고있었어요.

인스타 팔로우를 하면 증정용 샴푸바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어요.

 

 

인기 많았던 쉨잇

흔들어먹는 캔사료라고 하더라구요.

 

 

먹는 방법도 신선하고, 

캔 디자인도 특색이 있어서 눈에 띄더라구요.

반려견들을 위한 독특하고 건강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부스를 구경하는 댕댕이들.

 

 

언제 이렇게 많은 댕댕이들의 엉덩이를 보겠어요?! ㅋㅋㅋ

 

 

왕 크니까 왕 사랑스러워요.

 

 

댕댕이들 응가를 가지고 오면 간식으로 교환해주는 부스도 있었어요.

보호자들이 응가를 아무데나 버리지 않고 개똥 교환소를 향하는 멋진 풍경이었어요. ㅋㅋ

 

 

베리떼 동물병원에서 도움주는 의료부스도 준비되어있으니 안심이었어요.

 

 

1부는 댕댕이들 사진으로 마무리 지어야겠어요.

 

 

다양한 종의 댕댕이들과

 

 

다양한 크기의 댕댕이들

 

 

어느 댕댕이도 예쁘지 않은 아이가 없었어요. 

 

 

정말 놀랐던건 수천마리의 댕댕이들이 모였는데도 불구하고,

싸움이 나거나 다친 댕댕이가 없었다는것이었어요.

 

 

보호자의 말을 아주 잘 듣는 착한 댕댕이들만 모아놓았나봐요.

 

 

냄새맡으며 서로를 알아가는 방법을 아는 댕댕이들.

 

 

보호자와 아이 그리고 반려견까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댕댕런 정말 재밌었어요.

 

2022 댕댕런 2부도 곧 포스팅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