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GV 무료쿠폰 서프라이즈 쿠폰 발매+예약 방법.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25.
반응형

 

요즘 CGV 어플에 자주 들어가다보니

쿠폰 마스터가 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스피드쿠폰으로

2천원, 3천원으로 영화 관람하는건 기본이고

오늘은 서프라이즈 쿠폰으로 무료로 영화 관람하기까지!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영화예매 방법

CGV무료쿠폰으로 영화 예매하는 방법

천천히 알려드릴테니

팔로미 팔로미~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1

Step.1 일단 어플에 들어갑니다.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2

Step.2 이벤트 란에 들어갑니다

 

홈 옆에 이벤트 란이 있어요.
이벤트를 눌러 눌러~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3

Step.3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영화란을 눌러줍니다.

 

 

스크롤을 쭈욱~

내리다 보면 다양한 이벤트를 볼 수 있어요.

그중 저는 영화 귀못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할꺼예요.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4

Step.4 해당하는 이벤트를 찾아서 클릭!

 

 

 

서프라이즈 쿠폰이 벌써 3차 오픈이 되었네요.

무료 쿠폰인데 모르면 손해~

 

 

서프라이즈! 무료 쿠폰 확인하고,

스크롤 다운~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 5

Step.5 쿠폰 받기 클릭!

 

쿠폰 받기를 눌러눌러 주세요.

그럼 쿠폰 발급이 딱! 뜨죠. ㅋㅋ

 

 

하지만

쿠폰 받기에 성공 했다고 방심은 금물!

바로 예매하지 않으면 쿠폰은 사라져요........

지난번에 저도 쿠폰만 다운 받고

영화는 시간 조율하고 예매하려다가

쿠폰 효력이 상실되는 바람에

쿠폰 하나 날린 적이 있어요...

아까운 내쿠폰.ㅠ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 6

Step.6 예매하기.

 

쿠폰 받기 바로 옆에 예매하기 버튼이 있어요.

그걸 누르고 들어가서 예매를 진행할게요.

 

 

그러므로

예매하기 전 상영관 정보를 미리 체크해놓으면 편해요.

상영하는 지점과 상영관

그리고 시간 체크를 미리해놓고

이벤트 쿠폰 다운받는 즉시 예매를 하면

시간 절약하고

돈도 절약할 수 있어요.ㅋㅋ

 

 

CGV바로가기

 

 

 

저는 오늘 화요일자로 예매를 했어요.

상영관과 시간 확인 후,

 

 

인원 확인,

좌석 선택합니다.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 7

Step.7 결제하기

 

결제하기는 스마트결제 말고

일반결제로 들어가야 쿠폰을 설정할 수 있어요.

스마트 결제는 내가 등록해놓은 간편결제로

빠르게 결제는 가능하지만

쿠폰 절차 없이 결제하기 때문에

오늘은 절대 클릭 노노~

 

 

1번 할인 쿠폰 클릭 후,

첫번째 cgv 할인 쿠폰 클릭하면

 

 

내가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이 뜨는데요.

그중 첫번째에 있는

서프라이즈 쿠폰이라고 써있는 쿠폰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바로 가격이 조정되는데요.

하단 보시면 할인금액 14,000

최종 결제금액 0원 보이시죠??

 

 

 

 

CGV무료쿠폰 서프라이즈쿠폰 예매 방법 8

Step. 8 예매 확인하기.

 

최종 금액 0원 확인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결제가 되면서

타다~

예매 완료!

 

 

CGV 서프라이즈 쿠폰으로

무료로 영화 예매하니 기분이 좋아좋아~

이렇게 소소하지만 지출도 줄이고

문화생활도하고 기분이 일석이조로 좋네요.ㅋㅋㅋ

 

아!

이벤트 진행 전에 미리 체크해야 할 부분들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CGV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결제할 카드를 미리 등록해놓고 사용중이라

결제 버튼만 누르면 저장해놓은 카드로 자동 결제가 되서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었어요.

개인정보 유출이 걱정되서

저장해놓는게 싫으면 어쩔 수 없지만..

저는 편하고 빠른걸 선택할게요.ㅎ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미리 이벤트에 해당하는 영화의

상영관, 시간등의 정보를 확인해놓고

이벤트 시간에 맞춰 진행하면

남들보다 빠르게~

예매까지 성공! 할 수 있어요.

 

예매를 빠르게 해야한다고 반복하는 이유는...

예매를 늦게 할 경우

만약 그 영화가 인기가 있어서 경쟁률이 심하다면

쿠폰 다운에 성공한 것과 무관하게

쿠폰이 소실될 수가 있어요.

영화비 아껴서

팝콘 사먹어야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뜰살뜰 cgv 무료 쿠폰 다운받고

예매까지 하는 방법 알아봤어요!

이웃님들도 부담 없는 문화생활하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