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정도면 영화 얼리어답터.ㅋㅋ 오늘 개봉한 영화 리멤버 리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27.
반응형

 

최근에 볼만한 영화가 왜이리 많이 개봉하는거죠??

저 오늘 또 영화 보러 갔다 왔어요.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영화 얼리어답터,

영화 리뷰어 아니냐그~ ㅋㅋㅋㅋㅋ

 

 

오늘도 cgv로 출동!!!

곧 cgv vip 되겠어요.ㅋㅋㅋ

 

 

오늘 볼 영화는

리멤버!

남주혁과 이성민 배우의 영화예요.

시사회 사전 관람은 지난주부터 했지만,

공식 개봉은 오늘이었다는거~

 

 

영화관은 뭐다??

먹으러 가는거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cgv콤보에 핫도그 추가했어요.

 

 

cgv 핫도그는 칠리도 맛있지만

저희 입맛엔 너무 짜서

우린 오리지날~ 플레인~

냠냠

 

 

영화 리멤버...

사전에 예고도 안보고 아무 정보 없이 보러 간건데

저희는 너무 재밌게 봤어요.

사실...

중간에 개연성 떨어지고

뇌종양으로 죽어가는 노인인데 싸움도 너무 잘하고;;

젊은 사람을 제압할만큼 민첩하고 ㅋㅋㅋ

아무리 상대도 노인이지만 4명을 살해하는데

아무런 상처도 없이 말도 안되게 ㅋㅋㅋ

그리고 아무리 친일한 사람을 죽였어도 살인인데

그걸 보고도 아무도 제압하거나

공격하지 않는것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고 ㅋㅋㅋ

다른 것도 좀 그런 부분이 있긴한데,

 

 

뭔가..

지금, 현재 필요한 신 영웅?!

판타지적인 상상 안에서 발현되는

우리의 기대? 소망? ㅋㅋ

 

저는 친구들끼리 우스갯소리로 강력범죄자들

어떻게 잔인하게 복수할지,

안중근 의사 처럼 과감하게 처단하는

그런 말도안되는 얘기로

우리들의 상상안에서 그들을 벌하는데요.

그런 상상을 영화화한 것 같아서

통쾌하더라구요.

 

 

 

죄를 지었으면 죄값을 치러야하는데

친일파들과 그후손들은 죄값은 커녕

그들이 한 짓을 정당화하고

본인들의 이익을 위해

과거뿐이나라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팔아대고

심지어 나라를 위해 힘쓰고

목숨을 아끼지 않은 분들을 희롱까지하죠.

조선이 일본 침략으로 망한게 아니라 썩어문드러져 망한거다.

일본의 한국 침략은 한국을 성장시킨 계기다.

위안부는 매춘이었다.

등등

입에 담기도 어려운,

말도 안되는,

상식에서 벗어난 생각을 하고

그걸 입밖으로 꺼내는 정치하시는 분들,

교수님,

고위직 간부 등

감히 대한민국 같은 하늘 아래 숨을 쉬고 있다는 것이

부끄러운 그런 생명체들을

과감하게 처단하는 통쾌한 영화인데요.

역사 영화처럼 어떤 특별한 의미와

무거운 내용이 있지 않아

오히려 관람하기에 편했고,

살인은 안되는 것이지만

허구의 영화안에서 만큼은

그들에게 죽음으로 복수하는

대리만족을 얻을 수 있어 좋았어요.

대한민국 만세 만세 만세!

만세 삼창이라도 부르고 싶은 심경이었답니다ㅠ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배우 이성민에 이입되어

그들을 처단하는데에 너무 몰입하면서 봤어요 ㅋㅋㅋ

 

이성민 배우가 연기한 노인 한필주는 왜

뇌종양 말기이자 알츠하이머 환자이면서

기억을 잃기 전에 반드시 해야하는

평생의 숙제는 무엇이었을까요?

기억을 잃으면서까지도

해야하는 그 일은 무엇이었을까요?

 

이성민 배우의 노인 연기도 일품이었고

남주혁배우도 자연스러운 MZ세대 연기가

몰입을 도왔던 것 같아요.

 

오늘 개봉한 영화 리멤버!

크게 흥행할만한 영화는 아닌 것 같지만

쏠쏠하게 보기 괜찮은 영화인 것 같아요.

주말에 영화관 나들이로 추천할게요~ ㅎ

 

 

말이 많았네요;;

누가보면 애국자인줄?! ㅋㅋㅋ

 

저 내일........

영화 자백 보러 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광인줄 알겠어요. ㅋㅋㅋ

소간지 오빠 영화는 봐야죠~

내일 영화 보고 와서 또 리뷰 남길게요.ㅎ

 

 

이로써

최근 개봉한 세개의 영화 클리어~

두 달 안에 영화 6개 본거 실화..?! ㅋㅋㅋㅋㅋ

2년동안 영화 못본거 뽕 뽑고있나봐요;;

고롬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