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내리는 가을, 전주 한옥마을로의 우정여행 5부. 고급진 한옥 카페와 스튜디오 사진촬영.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25.
반응형

 

숙소 앞

우연히 들른 커피&인테리어 맛집!!

날씨가 갑자기 엄청 추워져 따뜻한 라떼가 먹고싶어서 들어왔는데,

이게뭐야 이게뭐야~

인테리어 뭐야뭐야~

 

 

한옥을 현대적으로 해석해서 인테리어한 카페인데,

 

 

깔끔, 심플, 모던, 따뜻

거기에 초록 식물로 포인트로 생기를 주어

지루, 심심하지 않은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테이블 모양과 재질도 다르게 배치해서

입체적인 느낌을 주었구요.

 

 

 

그리고 대반전은 이렇게 오른쪽은 한옥 컨셉이고

벽 하나를 두고 왼쪽은 굉장히 현대적으로 꾸며놨어요.

그래서 미술관에 온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한참 유행했던 투명 아크릴과 철제를 이용한 가구들

미드센츄리인가요? ㅋㅋ

 

 

오른쪽은 한옥st

 

 

이 벽을 넘어서면 현대적st

 

 

이 벽을 이용해서 셀카도 엄청 찍었어요.ㅋㅋㅋ

과거와 현재를 잇는 통로 같은 너낌?! ㅋㅋㅋㅋㅋ

그리고 동그란 거울에서 거울셀카 찍으면

카페 전체를 함께 담을 수 있어서

포토존으로 제격이더라구요.

 

 

카페 이름은 블리스풀 Blissful

행복에 넘치는 공간을 만들고 싶으셨나봐요.ㅎ

음료 가격도 완전 관광지인 한옥마을과 살짝 거리가 있다보니

눈탱이 가격이 아니었어요.

보통 카페의 가격~

굳굳~

 

하지만 사업자변경을 어떻게 진행하시길래

결제가 안된다고하는건지.....

저기 나와있는 카드 외에 다른 카드는 사용 가능하니

가실 분들은 미리 체크해보세요!

 

 

카운터는 특별한건 없어요.ㅋㅋ

 

 

검색해보니

같은 이름의 카페가 전주 안에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다른곳도 같은 컨셉인지 궁금하네요.

 

 

이곳은!

1층은 카페이고,

2층 이상은 숙소인곳이었어요.

그래서 건물 진입하면 바로 숙소 체크인 인셉션이 있었는데요.

살짝 당황;;

커피 여기에서 주문할뻔.ㅋㅋㅋ

 

 

건물 외관도 깨알같이 전통식으로 꾸며놨어요.ㅎ

 

 

전 날 비가 오더니

다음 날은 날씨가 쾌청하니 엄청 좋았어요.

비록 기온은 낮아서 춥지만

하늘이 예쁘니 그걸로 됐다~ ㅋㅋㅋ

 

 

여기는 전라 감영이예요.

예전에는 옛터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몇년 전 복원해서 이곳도 관광지로 활용하고있더라구요.

밤에 가면 야경이 멋져서 데이트 명소라고해요.

저희는 패스~

 

 

왜냐하면

스튜디오에 사진 찍으러 가야하거든요! ㅋㅋㅋ

 

 

20년지기 친구와 10년만의 여행을

기록하기 위해 왔답니다.

 

 

입구부터 힙해힙해~

포토존이다 셀카 찍자!!!

 

 

곳곳이 셀카존 아닌데가 없어요.ㅎ

 

 

초등학교 저학년으로 보이는 이친구는

형제끼리 성장 일기를 찍으러 왔더라구요.

 

 

오픈 스튜디오라 찍는걸 살짝 엿봤어요.

 

 

기사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어린 친구들도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촬영을 하더라구요.

귀여워ㅠ

어린이들 무럭무럭 자라거라~ ㅋㅋㅋ

 

 

사진 컨셉잡기 어려웠는데,

곳곳에 사진들이 있어서

구경도하고

컨셉에 힌트도 얻었어요.

 

 

엄마와 더 늦기전에,

젊은 커플,

어르신 커플,

가족끼리 4계절 지내는 모습등

특별한 날의 특별한 의미보다

지금이라는 가장 특별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시간을 기록하러 오길 잘한 것 같아요.

 

 

아기자기 인테리어가 예뻤던

스튜디오에서

소중한 친구와의 추억 찰칵!

 

 

요즘 유행하는 셀프 스튜디오와는 다르게

기사님이 어느정도 체크를 해주고,

피드백을 바로 주기 때문에

좀 더 자연스럽게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자연스러운 포샵도 해주시고요! ㅋㅋㅋ

 

 

즐거웠던 전주 우정여행을

아날로그 사진으로 담아 기억할 수 있어서

재밌고 좋았어요.

친구와 이번 전주 여행에서 가장 잘 한 일이

스튜디오에서 사진찍은거랍니다.ㅎ

한복입고 셀프 스튜디오는 폭망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남길게요!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ㅎ

좋은 사람과 좋은 추억 기록하러 가세요!

강추추추추추추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