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 댕댕런 in 송도 달빛축제공원 3부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9. 25.
반응형

 

 

2022 댕댕런 러닝을 마친 뒤

무대에선 소소한 공연과 시상을 했어요.

 

 

많은 분들이 모여 계셨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예민해질만도 한데 다들 댕댕이들과의 추억 쌓는게 즐거워서 그런지

화내거나 짜증내는 분들이 안계셨어요. ㅋㅋ

이런 행사하면 시작 왜 안하냐고 더워 죽는다고 화내는 사람 꼭 있잖아요.ㅋㅋ

 

 

다들 본인들의 애완견 살피느라 분주해요.ㅎ

 

 

드디어 무대 행사가 시작됐고

원래는 초청 가수는 없는 행사였는데,

 

 

갑분 크러쉬??

 

 

강형욱님과의 의리로 왔다고 하더라구요.

 

 

크러쉬는 유명한 애견인이죠?!

얼마 전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도 애완경과 한강 산책

그리고 이웃들과 산책 모임까지하는 열정이 넘치는 개오빠로 나왔었죠.ㅎ

 

 

일정에 없던 스케줄이었음에도 

노래를 두 곡이나 부르고 갔어요. 

덕분에 행사에 참여한 많은 참가자 분들이 즐거워했어요.ㅎ

 

 

재밌었던건,

박수와 큰 소리로 댕댕이들이 놀랄 수 있어서

박수는 반짝반짝 손 모양으로 대체하고,

환호성이나 노래를 따라부르는 것도 하지 않았어요.ㅎ

크러쉬도 괜찮아요~ 애기들 놀래요~ 하더라구요.ㅋㅋ

 

 

이와중에 또 시선강탈 푸들 ㅋㅋㅋ

 

이제 찾아다니는 홍보를 마무리하고 

부스 안에 바자회를 도와주러 들어갈게요.

여기도 미쳐미쳐~

댕댕이 천국! ㅋㅋㅋ

 

 

바자회는 업체에서 제공받은 물품들과 센터에서 직접 준비한 물품들이 있었어요.

댕댕이들 외출복과 폭신한 강아지집,

물그릇 밥그릇과 이동용 케리어등이 있었어요.

 

 

많은 보호자 분들께서 좋은 마음으로 바자회에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자리도 협소하고

구색도 맞추지 못했는데도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답니다.

 

 

보호자께서 바자회를 둘러보는 동안

귀여운 댕댕이는 잠시 제가 봐줄 수 있는 특혜까지~

 

 

제품이 다 팔리진 않았지만

정말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신 덕에 힘든지 모르고 행사를 진행했어요.

 

 

언제 이렇게 많은 댕댕이들을 만날 수 있겠어요~

사랑스러운 생명체들에 둘러 쌓여 있으니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행복 행복~

 

 

마지막으로 주인 기다리는 귀여운 비숑으로 끝~ ㅎ

 

정말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되어서 행복한 날이었어요.

동물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안락사 없는 유기견 센터

'행복한 유기견 세상'

 

https://cafe.daum.net/ccchappydog

 

행복한유기견세상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안락사 없는 유기견 보호소 * 행복한 유기견 세상 (비영리 민간단체) 사지 말고 행유세 사랑터에서 입양해 주세요 : ) #유기견 #입양 #임시보호 #자원봉사 #봉사활동 #유기동

cafe.daum.net

 

https://www.instagram.com/inca_happydog/

 

https://blog.naver.com/inca_happydog

 

행복한 유기견 세상 : 네이버 블로그

행복한 유기견 세상 사랑터 아이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가족이 되어주세요 유기견 입양 유기견 분양 유기견 임시보호

blog.naver.com

 

유기견들은 보호처를 찾지 못하면 관리의 이유로 안락사에 처해집니다.

동물을 정말 사랑하신다면 죽음앞의 동물들을 구해주세요.

인스타 팔로우와 카페 가입으로 센터 홍보 부탁드려요!

주인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인스타 팔로우와 카페 가입으로 도움을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