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한 여름 밤의 하노이. 하노이 맥주 밤 거리 구월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8. 31.
반응형

베트남을 다녀 왔습니다. 인천 구월동에 베트남이 생겼습니다ㅎ

저는 평소에도 동남아 음식에 한잔 하는것을 좋아해서 기대가 되네요 ㅎ

 

 

 

눈 떠보니 하노이였다...

눈을 떠보니 하노이였다...하노이로 3시간 여행 다녀 왔어요 ㅋㅋㅋ

하노이맥주밤거리

 

 

 

요즘 핫하디 핫한 맥주집 하노이 맥주밤거리 구월점에 다녀왔는데,

알록달록 연등 덕에 진짜 하노이의 야시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베트남 안가본 일인입니다. ㅋㅋㅋ

 

하노이맥주밤거리
하노이맥주밤거리

 

꺄~

인테리어 무엇~ ㅋㅋㅋ

알록달록 화려하고 볏짚과 나무들이 어우러져서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평일 오후 4시라서 아직 해도 있고 시간도 이른 시간이었는데

벌써 드시고 계신 손님이 있어서 놀랐어요.

사실 저희가 첫 손님일줄 알았거든요.ㅋㅋㅋ

낮술을 즐기는 사람이 우리 말고 또 있다니~ 

 

 

연등이 가득 차있는 방에 있으면 분위기 진짜 좋을 것 같은데...

손님이 계셔서 저희는 다른 자리에 앉았어요.ㅎ

 

 

인천 구월동 하노이 맥주밤거리 주문하기

메뉴는 베트남 컨셉의 음식도 있었지만 대중적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이국적인 맛을 싫어하는 친구도 같이 데려갈 수 있어요.ㅋㅋㅋ

주류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특히 하이볼 종류가 다양했어요  (인천구월동 하노이 맥주밤거리 바로가기)

 

메뉴는 베트남 컨셉의 음식도 있었지만 대중적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이국적인 맛을 싫어하는 친구도 같이 데려갈 수 있어요.ㅋㅋㅋ

주류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특히 하이볼 종류가 다양했어요.

과일 하이볼이 있었는데 저희는 술이 너무 맛있으면 술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ㅋㅋㅋ

하노이 맥주 밤거리의 시그니처인 하노이 맥밤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캬~

색깔 참 맑고 좋네요.ㅋㅋㅋ

저는 하노이 맥밤하이볼이 마시기 적당했는데,

함께 간 친구는 술 맛이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워낙 쎈걸 좋아해서 술을 더 타줬으면.. 했는데 ㅋㅋㅋㅋㅋ

하이볼은 부드럽게 먹는거라 저처럼 마시면 안되지만;;

술은 술맛이 나야 술 같아요......ㅠ

 

 

인천 구월동 하노이 맥주밤거리 안주들

그리고 우리의 안주가 나왔습니다!

저는 새로운 여행지나 식당에 가면 대표 메뉴를 먹어보는데

그래서 하노이맥주밤거리의 시그니처메뉴인 호치민플래터를 주문했어요.

미니 쌀국수와 미니 열라 팟타이, 뼈치킨, 그리고 파인애플까지

하노이맥주밤거리 안주

 

 

아주 알찬 구성의 플래터랍니다.

다른 메뉴 두세개 주문하는 것 보다 가성비 있고,

배 많이 부르지 않게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는 메뉴라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21,000원이라 가성비 짱!

 

 

쌀국수와 팟타이는 미니 사이즈었는데도 꽤 양이 많아서 

배가 엄청 불렀어요;;;

하지만 술 배는 따로 있지!

 

 

인천 구월동 하노이 맥주 밤거리 얼음맥주

이제 단 술은 접어두고 맥주로 달렷!!

얼음 맥주는 많이 먹어봤지만 이런 얼음 맥주는 처음이예요.

눈꽃 빙수처럼 눈꽃을 맥주에 샤라락 뿌려서 온몸이 짜릿할 정도로 극강의 시원한 맛!!!

하노이 맥주 밤거리 얼음맥주
하노이맥주밤거리 얼음맥주

 

 

눈꽃이 물로 만든게 아니라 맥주로 만든거라 눈꽃이 녹는다고 맥주가 맹해지지 않았어요.ㅎ

맥주 빙수 먹는 너낌으로 눈꽃 호로록~

그리고 얼음 맥주 호로록~ ㅎ

 

 

과일하이볼이 하노이맥주밤거리의 대표 메뉴라고 해요.

하이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드셔봐야하는 그런 메뉴!!

독특한 컨셉의 맥주집을 찾는다면 구월동의 하노이맥주밤거리 꼭 한 번 들러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