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월미도조개구이 월미도 디스코 팡팡 맞은편에서 간편하게!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8. 22.
반응형

인천에 살면서 좋은 점은 마음만 먹으면 서해 바다를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이죠!

인천이라고 집 문밖에 나가면 바다가 나오는 게 아니니 오해는 말아주세요.ㅎ

(과거 인천 산다고 하면 많은 분들이 어촌마을이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월미도에 가서 바람도 쐬고 맛난 해물 칼국수, 조개 구이도 먹고~

긴 시간 들이지 않아도 여행 온 기분 만끽 할 수 있죠.

오늘도 엄마와 데이트도 할겸 월미도에 가서 산책도 하고 저녁 식사로 조개구이도 먹고 왔어요.

 

 

월미도조개구이칼국수전문점

 

 

월미도 찐 맛집 조개구이 칼국수 전문점 내돈내산 소개

월미도 찐 맛집 조개구이 칼국수 전문점을 가기전에 먼저 월미도 구경을 살짝 합니다 ㅎ

 

월미도 갔으니 괜히 이런 것도 구경해봅니다.ㅎ

 

 

어딜 가든 물만 있다면 낚시하는 낚시꾼들 ㅋㅋㅋ

아저씨 여기서 뭐가 잡혀요?? 

그래도 뭔가 잡히긴 하나봅니다.ㅎ

그런데...

여기 낚시 금지 구역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서해이다 보니 노을 질 때쯤 시간과 날씨 잘 맞춰 가면 

노을과 인생샷 찍을 수 있어요.ㅎ

하지만 저는 매번 실패하네요;;

뻥 뚫린 수평선의 바다는 아니지만 인천대교와 영종도가 어우러진 바다를 보는 것도 나름 운치 있어요.

 

 

 

 

월미도 찐 맛집 조개구이 칼국수 옆 놀이동산 마이랜드

월미도 방문의 핵심!

바로 놀이기구들이 있는 공원인데요.

바이킹과 타가 디스코는 명실상부~ 

 

아주 유명하죠! ㅎ 

오늘도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타가디스코에는 꽤 많은 손님이 즐기고 있었어요.

그리고 익살스런 디제이 아저씨.....

 

 

월미도 찐 맛집 조개구이 칼국수 가게 내부 및 메뉴 소개

 

저희는 겁도 많고 그 익살스러운 디스코 디제이의 멘트가 싫어서;;

놀이기구를 타지는 않고 앞에서 구경만 잠깐 하다가

타가디스코 바로 앞 2층에 조개구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올라갔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니까요! ㅎ

 

 

와우~ 

급 들어간 곳인데 캠핑 컨셉으로 인테이러를 해놔서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서해 바다 앞에서 캠핑 하는 너낌~

 

 

대충 찍었는데 울 엄마 프사 사진 탄생했어요.ㅋㅋㅋㅋㅋ

 

 

조개 구이집과 차별점이 조개구이와 삼겹훈제구이 세트가 있더라구요!

해산물도 먹고 육지 고기도 먹고~ ㅎ

이게 찐세트에서 1번이었어요. 

 

 

 

월미도 찐맛집

 

 

 

찐1세트는 2인~3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어요.

저희는 술을 안먹고 밥을 많이 먹는 편이라 둘이 다 먹었지만ㅎ

보통 3인이 술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양인 것 같았어요.

 

 

조개는 불 위에 올려 놓고,

바베큐 구이를 머스터드 소스에 콕! 찍어 냠냠~ 

무슨 맛이냐면...........

먹어 본 그맛입니다.ㅋㅋㅋㅋㅋ

다들 아시는 그 맛!

하지만 겉바속촉이고 잡내가 하나도 없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매장 안에서 직접 바베큐 기계로 굽더라구요.

그래서 고기 안에 육즙이 살아 있눼~ ㅎ

 

 

사장님께서 조개 굽는걸 많이 도와주시고 

조개 굽는 요령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오늘도 남이 구워주는거 쉽게 먹기 ㅋ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는 조개들~ ㅎ

역시 가리비는 사랑스러운 맛이예요ㅠ 

여름철에 패류(조개등) 먹으면 안된다는 말이 있는데,

완전히 익혀서 먹으면 아무 문제가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절 상관 없이 조개구이를 즐길 수 있어요~

 

 

언젠가 부터 조개구이에 필수품처럼 되어버린 치즈!

콘치즈와 치즈탕?? ㅋㅋ

익은 조개들과 육수를 요기에 넣고 조개와 치즈를 한번에 즐길 수 있고,

안에 떡도 들어있어서 부족한 탄수화물도 챙길 수 있어요 ㅎ

 

 

먹다보니 냠냠 다 먹었네요.

월미도 놀이공원 맞은편이라 조개 구이 먹으면서 사람들 노는 것도 구경하고 재밌더라구요.헤헤

바다도 보이고, 놀이공원도 보여서 위치 정말 좋다고 엄마랑 한참 이야기 한 것 같아요.ㅎ

친구들과, 가족, 연인과 월미도 나들이 왔다가 

맛난 조개구이까지! 

서해 바다의 매력을 한껏 즐기고 느낄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인천 월미도 방문할 계획이라면 월미 놀이공원 앞 월미도찐맛집 조개구이칼국수전문점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