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문학경기장맛집! 양꼬치가 정말 맛있는 양꼬치전문점. 간도양꼬치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8. 15.
반응형

문학경기장맛집 양꼬치 전문점 간도양꼬치를 다녀 왔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양꼬치를 먹었습니다.

진심으로 추천 하고 싶어서 소개 및 리뷰 해봅니다.

 

 

 

 

인천분들이나 문학걍기장 근처 사시면 한번 들려서 부드러운 양꼬치 맛을 즐겨 보세요 ㅎ

 

문학경기장 맛집 간도양꼬치
문학경기장 간도양꼬치

 

 

문학경기장 맛집 양꼬치 전문점 간도양꼬치 소개

인천 문학동의 간도라는 양꼬치 전문점 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정육점처럼 슬라이스 기계와 여러 장비들이

보이는게 매장 안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양고기 정형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

 

간도양꼬치
양꼬치전문점 간도양꼬치

 

 

매장안에 들어가보니 꽤 넓었고 무엇보다 테이블간의 거리가 넓어서 옆 테이블의 열기와 대화가 오지 않고

아주 깔끔하고 심플한 실내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간도양꼬치 매장실내

 

 

저희는 4시쯤 도착했기 때문에 실내엔 손님이 없었는데,

저희가 다 먹고 나갈 때쯤 부터 저녁에 시원한 맥주 한잔과 양꼬치를 즐기러 오는 손님이 많았어요.

역시 여름엔 간단하게 양꼬치와 시원, 청량한 맥주가 정말 제격인 것 같아요.ㅎ

 

 

문학경기장맛집 양꼬치 전문점 간도양꼬치 맛 리뷰

주문한 양꼬치가 나왔습니다ㅎ 보통 양꼬치집의 고기들은 냉동 상태의 고기를 뭉쳐서 끼운 뒤 네모네모

잘라서 네모 반듯이 나오는데, 간도 양꼬치는 생고기로 만든 양꼬치 였습니다.

 

간도양꼬치
양꼬치

 

 

 

 

 

꼬치를 준비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데, 간도의 양꼬치는 생고기를 일일이 하나씩 꼬치에 끼우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필요할꺼예요.그만큼 번거롭지만 양꼬치에 진심을 다하고 있다는 마음이 느껴지고

그렇게 번거롭게 만들기 때문에 더욱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양꼬치를 화르륵 굽고 크로스! 

냠냠!

와.....

진짜 부드러워요ㅠ

양고기 전문점의 생고기를 구워먹는 맛이었답니다.

그리고 생 마늘은 껍질째 꼬치에 꽂아 구워먹으면 이 또한 꿀맛이죠~ ㅎ

요즘 어떤 곳은 마늘 꼬치를 추가 금액 받는 곳도 생겼더라구요.

이건 쫌 아니지 않나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마늘은 중국의 근본!!

간도는 마늘이 무료입니다~ ㅎ

 

 

 

 

양꼬치가 워낙 부드럽고 냄새가 없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그래도 양꼬치는 쯔란이 진리죠~

양념 콕콕 찍어서 냠냠!

양꼬치의 맛을 업그레이드 해주죠.ㅋㅋ

 

 

 

양꼬치 전문점 간도양꼬치 가지튀김 및 서비스 리뷰

양꼬치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제가 좋아하는 가지튀김도 주문했습니다. 보통 메인 메뉴가 맛있으면

다른 메뉴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적인느낌? ㅎㅎ

간도양꼬치 가지튀김

 

 

 

바삭하고 촉촉하게 튀긴 가지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입혀

아주 술 안주더라구요~ ㅋㅋㅋ

오늘 운전을 해야해서 칭따오를 못먹는게 너무 너무 아쉬웠어요ㅠ

 

 

먹다보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숙주 돼지고기 볶음을 주셨어요.

역시 양꼬치 먹으러 가면 서비스는 기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ㅎ

간도의 서비스 메뉴는 돼지고기 숙주볶음인데 숙주는 아삭! 고기는 푸짐~

간도 세지 않아서 집어 먹기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서비스인데 고기가 넘나 실한것~ ㅋㅋㅋ

오늘 다른 메뉴는 모르겠지만 양꼬치 만은 정말 전국 최고로 맛있는 곳이 아닐까 감히 추천을 해봅니닷!

맛있는 양꼬치를 먹고 기분이 좋아진 썸머는 이만 돌아가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