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 한식 주점 금복주류에서 신기한 술 먹어봤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27.
반응형

영화보고 남자친구랑 가볍게 한잔 하러 왔어요.

 

 

청라엔 맛집도 참 많아요.ㅋㅋ

오늘 간 곳은 금복주류!

 

 

 

청라 매그놀리아 건물이고

수변공원이 보이는 1층에 있어요.

 

 

매일 15:00~03:00

라스트오더 02:30

 

 

매장 들어가자마자 레트로~

 

 

테이블도 자개를 이용한 디자인이라

완전 레트로 느낌이 퐉!

 

 

인테리어도 한국 레트로,

음식 컨셉도 한식이라서

요즘 트렌드에도 딱 맞는 것 같아요.

 

 

이제 허기진 배를 채워볼까요?! ㅎ

한식주점이라 전통주의 종류가 상당했어요.

증류주, 약주, 과실주, 막걸리에 하이볼까지~

그리고 안주들이 모두 내서타일.....ㅠ

이걸 어떻게 한개만 골라....ㅠ

영화 본다고 밥은 안먹고 핫도그랑 팝콘만 먹어서 밥이 될 만한걸로 주문했어요.

 

 

먼저 주문한 술이 나왔어요.

저는 오늘 상큼하게 오미자주를 주문해봤는데요.

이름은 새빨간 금복이.ㅋㅋ

작명센스 넘치네요.ㅎ

알콜도수 12도로 많이 높지 않은 과실주고요.

술맛이 강하지 않고 오미자의 상큼한 맛과

일단 색깔이 너무 예뻐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이 잘나와요.ㅋㅋㅋㅋㅋ

 

 

한 잔 적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님자친구와 첫 술집 나들이네요.ㅎ

(반주로 먹은건 횟수에 안침.ㅋㅋㅋ)

 

 

왔다네 왔다네~

 

 

주문한 떡복이가 나왔어요!

모두 소리 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튀김 차돌 떡볶이를 주문했는데요.

누들 떡볶이에 구운 차돌과

모듬 튀김이 올려져있는 메뉴였어요.

 

 

떡에 차돌 올려 먹고

 

 

김말이 떡볶이 양념에 찍어 먹고

 

 

튀김 만두 찍어 먹고

 

 

롱롱~

누들 떡볶이~

 

 

먹방 유투버처럼

호로록 먹어봤어요.ㅋㅋㅋ

청년다방의 차돌 떡볶이와

오징어 튀김을 합쳐놓은 느낌이예요.

주점이라고해서

솔직히 안주에 기대 안했는데,

떡볶이 진짜 맛있었어요.

오징어튀김, 김말이, 만두, 차돌, 계란

떡볶이에 사이드가 많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떡볶이가 살짝 매웠는데,

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딱! 맞더라구요.

 

 

그리고 육전도 주문해봤어요.

한식 주점이니 이런 메뉴 주문해봐야죠~ ㅋㅋ

 

 

사실 육전 주문하면서

페어링에 맞게 막걸리를 주문해볼까 하다가...

얼마전에 막걸리 먹고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막걸리는 패스 했어요;;

 

 

이웃님들은 육전이랑 막걸리 꼭 같이 먹어주세요~

진짜 잘 맞을 것 같아요.ㅎ

육전과 함께 제공되는 부추 무침에 싸서

야무지게 한입~

냠~

 

 

느끼함 1도없고

고소하고 담백해서 쭉쭉 들어가더라구요.ㅎ

질김도 없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또 허겁지겁 먹다보니...

클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복고복고~

레트로 인테리어가 돋보였던

청라 한식 주점 금복주류에 다녀왔어요!

 

 

청라 맛집 도장깨기 오늘도 성공~ ㅋㅋㅋ

남자친구가 술을 안마셔서

함께 술집에 갈 일이 없는데,

처음으로 술집에 가서 술도 마시고

(저만 마셨지만 ㅋㅋㅋ)

맛난 음식도 먹고 좋은 시간 보냈어요.ㅎ

술 안마셔서 이런데 싫어하지만

나를 위해 함께 시간 보내준 남자친구님 감사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