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청년 다방. 차돌 떡볶이+통오징어 튀김 추가, 비조리 포장.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2. 11.
반응형

오랜만에 청년 다방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포장해 왔어요~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청년다방입니다.

중앙동은 언제 가도 북적북적~

젊은 친구들이 많아서 트렌드도 빠르고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출장 간 곳이 중앙동 근처라 

지인도 만날 겸 중앙동에 들렀는데,

집에 가기 전 야식을 목적으로 떡볶이를 포장해오려고

청년 다방에 왔어요.

6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 매장 안엔 젊은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청년 다방은 아직 핫하네요.ㅎ

 

 

청년다방 한 2년만에 왔는데 메뉴가 엄청 많아졌어요;;

저는 통 오징어 튀김을 좋아하고 같이 간 친구는 차돌이 빠지면 안된다고해서

차돌 떡볶이에 통오징어 튀김을 추가했어요.

그런게 통오징어 추가 8,500원 실화..?

금징어가 따로 없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포장을 기다리는데,

청년 맥주가 있다길래 신기해서 한 컷.ㅎ

요즘엔 음식점마다 자신들의 시그니처 주류를 만드는게 절차가 쉬워졌나봐요.

 

 

각설하고,

포장해 온 떡볶이를 먹을 시간이예요!

비록 우리나라는 브라질에게 패하고 말았지만,

월드컵은 계속되기에~ 

축구 보면서 야식 때려야죠?! 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비조리로 주문했어요.

비조리는 또 처음인데,

아주 깔끔하게 포장해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일회용 숟가락과 젓가락 포장지를 보고 얼마나 웃었던지~ ㅎ

청년 다방의 규모가 커지긴했나봐요.

이런것도 브랜드화했더라구요.

익살스런 캐릭터가 귀여웠어요.ㅎ

 

 

비조리 떡볶이 이다보니 조리 방법이 적힌 종이를 주셨는데,

조리 방법만 잘 따라하면

매장에서 먹는 것 같은 맛을 구현할 수 있겠죠?! ㅎ

물 양만 잘 맞춰도 90%는 성공일듯 해요.ㅋㅋ

 

 

저는 떡볶이와 맥주파!

친구는 떡볶이엔 소주파! ㅋㅋㅋ

여러분의 선택은??

 

 

캬~

써있는대로 조리한 뒤 세팅까지 끝내니 매장에서 먹는 분위기 나더라구요. ㅋㅋ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누들 떡볶이는 먹기 좋게 잘라주고~

 

 

통오징어 튀김도 잘라주는데........

친구야...

어떻게 자르면 이렇게 나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누들이 아니라 오징어입니다 ㅋㅋㅋ

기술자가 따로 없네요.ㅋㅋㅋ

 

 

떡볶이 국물에 흠뻑 젖은 오징어 튀김과 야끼만두!

오징어 튀김 겁나 맛있는거.....ㅠ

 

 

떡은 차돌에 싸서 먹고, 불기 전에 라면 호로록!!

그런데 라면이...

커보였는데 반 개 짜리더라구요...

어찌 라면을 반을 쪼개지..

너무 야박해ㅠ

그래서 너무 금방 먹었어요.ㅋㅋㅋ

 

오랜만에 청년다방 떡볶이 먹으니 왜이리 맛있는건지;;;;

대화도 없이 맛있다 맛있다 만 연발하며 먹었어요 ㅋㅋㅋ

비록 떡볶이 따위에 25,000원을 썼지만

너무 맛있는 한 끼 했어요.ㅎ

가격 얘기 나왔으니 한 마디 하는데...

요즘 떡볶이 너무 비싸지 않아요?! 

물가가 그렇긴 하지만...

떡볶이 하나에 15,000원이 넘는건 좀 너무하지 않나...

그러면서 사먹는 나는 모순쟁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ㅋ

저의 최애는 오징어 튀김인데,

튀김이 다른 곳과 달라서 진짜 계속 생각나는 맛인 것 같아요.

냠냠 또 먹고싶다...

아무리 새로운 메뉴가 계속 나오지만,

차돌과 오징어 튀김이 들어간 떡볶이는 스테디셀러인 것 같아요.ㅎ

떡볶이 소스에 기름이 녹아 들면서 고소한 맛 때문에 떡볶이 맛도 깊어지고,

튀김과 차돌박이가 떡볶이 소스와 궁합도 잘 맞아요.

소스가 달고 자극적이라 술 안주로도 좋구요.ㅋㅋㅋ

맛났던 청년다방 떡볶이야~ 

2년 뒤에 또 만나자! ㅋㅋㅋㅋㅋ

 

이웃님들도 맛난 저녁 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