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바다 위에서 싱싱한 조개 구이 무한리필!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2. 18.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음식 몇가지가 있죠?!

쌀쌀해지면 대하, 굴, 홍합, 가리비 등등

제철을 맞는 바다 식재료들이 있는데,

그래서 조개 구이도 추워지면 생각나는 메뉴 중에 한 개예요.

 

 

오늘은 인천 월미도에서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에 가서

내년 조개까지 먹고 왔어요.ㅋㅋㅋㅋㅋ

 

 

한파를 뚫고 월미도에 갔어요.ㅎ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서 길에 사람이 없;;;;;

하긴...

저희도 도로에 나온지 1분만에 오늘 가지 말까..? 했으니.....

이렇게 추운 날은 집이 최고!!!

하지만 장점도 있으니,

음식점에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드아~

사장님 귀막고 눈 가려주세요! ㅋㅋㅋ

자영업하시는 분들은 속상하겠지만...ㅠ

저희는 사람 많은 걸 안좋아해서 손님이 없어서 조용하고 편하게 먹어서 좋았어요.. 죄송합니다.

 

 

오늘 저희가 찾아 간 곳은 장터 활어 홧집이라는 월미도 초입에 있는 횟집인데요.

사실..

월미도 오면 초입에있는 식당들 그냥 지나치게 되서

장터 횟집은 본적은 있지만 가보진 않은 곳이거든요.

그런데 장터 활어 횟집이 조개도 싱싱하고 양도 많다고해서 찾아가봤어요.

 

 

그런데...

가게 들어가자마자 입이 떠억!

날씨가 흐려서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지만,

창문 너머가 온통 바다예요!

 

 

가게가 방파제 바로 위에 있기 때문에,

바다 위에 떠있는 느낌이었어요.

 

 

이 사진은 네이버에서 퍼왔는데,

실제 날씨가 흐리지만 않다면 이런 멋집 노을을 볼 수 있데요!

저희도 일부러 노을지는 시간 맞춰서 간건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았네요ㅠ

 

 

매장도 넓어서 연인, 친구와 데이트, 소규모 모임도 가능하고,

2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대규모 모임도 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고 해요.

 

 

자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저희는 모듬 조개로 2인세트 주문했는데,

가리비를 좋아하신다면 가리비만으로 무한 리필 메뉴도 있고,

키조개+가리비로만 드실 수 있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타다~

저희가 주문한 모듬 조기 2인세트가 나왔어요!

땟깔 조코~

키조개와 가리비 위에 치즈와 소스가 알록달록해서 사진도 잘 나오네요.ㅋㅋ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오분자기), 백합, 동죽이 한가득 담겨져 나온답니다.

 

 

게다가 사이드로 미역면, 해초 샐러드, 산고추 피클, 칠게무침, 패션프루츠,

그리고 찐 흰다리새우도 나와서 새우 러버는 감탄 중~ 

 

 

감탄 그만하고 먹자 먹자!!!

불 위에 조개를 올릴 때의 설렘...

이렇게 많은데 언제 다 먹지!?

걱정 말아요~ㅋㅋㅋ

 

 

첫 판이니까 종류별로 깔끔하게 올려봤어요.ㅋㅋ

은박그릇에 노란 치즈 보이시죠?!

저것도 기본 제공입니다. ㅎ

치즈 러버 소리 질러~ ㅋㅋㅋ

 

 

조금... 잔인한 감이 없지 않은데;;;;

그만큼 싱싱하단거~

활 조개와 활 전복이라 회로 먹기도 쌉가넝~

 

 

먼저 오분자기로 입맛 돋우기!

오분자기 치얼스~

 

 

그리고 가리비님 과 바다 경치 보며 한 입!

 

 

그리고 잊으면 안돼요!

우린 치즈 부자란걸~

익은 조개들 치즈 앞에 헤쳐 모엿!!!

 

 

쭈욱 쭉쭉 찍어, 늘려 먹엇!!!

 

 

가리비의 오동통 관자와 치즈 조합은?

말모말모~

고소 단백 쫄깃 냠냐~

 

 

키조개 한 개 순삭 클리어.

 

 

조개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그래서 조개살 6콤보 먹기!

입안 가득 쫄깃 쫄깃한 조갯살~ ㅋㅋ

그 많던 조개는 어디 간건지...

 

 

이것이 마지막 조개~

한 입에 모두 털업! 

옴뇸뇸뇸뇸.

 

 

바스켓은 빈 조개 껍질로 꽉 채워졌어요.ㅋㅋ

모두 내 뱃속으로 들어간거 실화..? ㅎ

많아서 못먹을 것 같던 그 많던 조개를 다 먹었더라구요;;;

한 편으론 언능 먹고 더 먹어야지 했는데 조개 양이 많아서 한 판 다 먹기도 힘들었어요.

저희가 좀 많이 먹는 편이라서 한 판 다 먹은건데,

보통 2인이 오면 조개를 남기신다네요?! ㅋㅋㅋ

 

 

음식을 남기면 안되죠~

히히.

저희는 마지막 칼국수까지 싹싹 먹고 나왔어요.ㅎ

바지락이 가득 들은 칼국수로 입가심~

칼국수까지 조개구이 2인 세트에 포함이예요!

 

 

조개 구이 먹고 너무너무 배불러서 '배불러 배불러' 를 한 10번은 말한 것 같은데,

이 칼국수 나오자 마자 어머 이건 먹어야해~ ㅋㅋㅋ

위가 빈 자리를 만들더라구요?! 

 

 

잘 익은 김치 야무지게 올려서 호로록!

 

 

역시 k디저트는 탄수화물! ㅋㅋㅋ

조개구이 먹고 바지락 칼국수를 먹으니 입이 개운해지더라구요. 

인천 바다를 바라보며 뜨끈한 바지락 칼국수 한 입~

와....

진짜 잘 먹었다.....

 

 

오늘도 완벽하게 클리어!!

너무 너무 배불러서 국물은 쬐끔 남겼어요.ㅋㅋㅋ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인천 앞바다 위에 떠있는 듯 착각이 들 정도로 바다와 가까우면서,

노을 지는 시간엔 절경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조개가 너무너무 싱싱해서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검색하다보니 2층 자리의 뷰가 또 그렇게 좋더라구요?!

1층은 조개구이 전용 테이블,

2층은 횟집 전용 테이블이라

다음에 오면 2층에서 쫄깃쫄깃 활어 먹어보려구요!

꼭 날씨 좋은 날 와서 노을 바라보며 소주 한 잔 할꺼예요! ㅋㅋㅋㅋㅋ

이웃님들도 인천 월미도 구경도 하시고 맛난 회와 조개구이 드시면서

인천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