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안꽃집 꽃을닮다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18.
반응형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실외 데이트를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집돌이 집순이라

실내 데이트를 주로 했거든요.

편한게 제일이라;;

오랜만에 밖에 나오니 기분전환도 되고 좋더라구요?!

남자친구와 데이트 전에 깜짝 선물을 하러 꽃집에 가서

꽃을 사려구요!

꽃은 왜 남자가 여자에게 줘야하나요??

여자도 남자에게 꽃 줄 수 있다! ㅋㅋㅋ

 

 

오늘 간 꽃집은 꽃을닮다 라는 꽃집인데,

주안역근처 꽃집이예요.

후기를 찾아보다가

드물게 남성 플로리스트가 꽃을 다루는 곳이고,

뉴스기사에도 나온적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 대단쓰~

 

 

 

영업정보

주중,토요일 10:00~21:00

일요일 11:00~16:00

 

 

주문 제작이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지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원하는 디자인이나 꽃의 종류가 있다면

사전에 문의하시면 맞춰주신다고 해요.

꽃 배달도 가능하니

당일 구매+사전 예약+사전 배달 예약

모두 가능한 꽃집이네요.ㅎ

 

 

남성분께서 운영하시는 꽃집이라그런지

여심을 잘 알 듯한 너낌?! ㅋㅋㅋ

외관부터 핑꾸핑꾸~

벚꽃나무도 예쁘고~

 

 

한 바퀴 스캔 쫘악~

 

미리 만들어 놓으신 꽃도 있고,

조화로 만든 꽃다발,

꽃바구니도 있어서

눈요기 타임~

 

 

꽃은 언제봐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ㅎ

 

 

한쪽은 파릇파흣한 화분들이 있어요.

 

 

우리집에도 있는 몬스테라~

얼마나 잘 키우셨는지 잎도 크고 갈라짐도 많고,

새싹도 올라오고 있어서

한참 구경했어요.ㅋㅋ

우리집에 있는 몬스테라는 해를 잘 못봐서 그런지

잎이 작아서 고민이거든요ㅠ

 

 

그리고 귀여운 피쉬본 선인장.ㅎ

최근에 관심 생긴 녀석인데

여기 꽃집에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예쁘게 잘 자라고 있네요. ㅋㅋ

 

 

꽃은 그날그날 꽃 시장에 가서

가져오시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종류 위주로

가져오신다고 해요.

그래서 핑크핑크한 꽃 위주로 준비하신다고 하네요.ㅎ

역시 여자는 핑크란말인가~ ㅋㅋㅋ

 

 

그럼 저는 보라색! ㅋㅋㅋㅋㅋㅋㅋ

 

 

보라색을 중심으로

어울리는 파란계열, 핑크 계열로

꽃은 골라 주셨어요.

 

 

이렇게만 모아놔도

너무 예쁘잖아..ㅠ

 

 

꽃을 만지는 남자의 손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ㅋㅋ

남성분이라 섬세한 센스는 없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베테랑이라 그런지 손끝이 섬세섬세~

 

 

이것이 배테랑 플로리스트~

금새 뚝딱!

만들어주셨어요.

 

 

들고가기 편하게 백에 넣어주는 센스~

 

 

인천사랑 이음카드로 결제 가능하고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드라이 플라워로 만든

플라워 카드를 주신데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영수증 리뷰하고 사은품 챙겨챙겨~

 

 

인천꽃집 꽃을 닮다

꽃 맛집 인정!!!

 

 

꽃을 들고 가는 길~

기부니가 너무너무 좋자나~

 

 

꽃을 들고 너에게 가는 중~

서프라이즈!!!

 

 

데이트 잘 하고 집에 데려간 꽃다발 근접샷~

 

집에 화병이 있어서

화병에 꽂아놨더니 집이 아주 화사사사사사~ 해 졌어요.ㅋㅋ

 

 

주안꽃집 꽃을닮다 덕분에

힐링했어요~

꽃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특별한 때에만 하는 선물이 아닌

기분 전환을 위한 꽃 선물은 언제든 굳굳! ㅎ

꽃을 닮은 그대를 위해 꽃 선물을 준비했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