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맥주 위트있는 제철단 서포터즈가 되었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18.
반응형

 

이전엔 한국 맥주는 카스, OB맥주, 맥스, 클라우드 정도가 다였어요.

그런데 호주에서 7년을 살다가 한국에 돌아오니

한국에도 수제 맥주가 엄~ 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호주는 수제 맥주와 와인의 종류가 수 만 가지라서

지역별, 양조장 별로 골라 먹고 찾아먹는 재미가 있었는데,

그걸 이제 한국에서도 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

무척 반가웠어요.ㅎ

 

 

그 중 제주 맥주는 수제맥주를 선도하는 대형 회사이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그러다 주식을 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시죠?!

주식은 내가 사면 떨어지는 마법. ㅋㅋㅋㅋㅋ

그래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답니다.

맥주는 제주맥주!! 를 외치며 제주 맥주만 마시고있어요.

내입엔 이렇게 맛있는데...

사람들도 곧 이 맛을 알꺼야!! ㅋㅋㅋ

이렇게 제주 맥주가 잘되길 진심으로 바라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그래서 진심을 다해 제주맥주 서포터즈를 신청했는데,

서포터즈의 기회를 주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제주 맥주를 홍보+응원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언박싱~

제주 위트에일과 전용잔 그리고 각종 쿠폰이 들어있는

제철단 키트를 열어볼게요!

 

 

위트있는 제철단 임명장과

위트에일의 정보가 씌여있는 카드,

 

 

각종 할인 쿠폰들.

 

 

못난이지만 친환경 채소인 어글리어스 할인 쿠폰

프리미엄 논알콜 제주누보 할인쿠폰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 할인쿠폰!

 

 

그리고 반가운 제주위트에일 맥주!

산뜻한 풍미의 밀맥주죠.ㅋㅋ

 

 

살짝 흔들어 마시면 더 맛있는 제주 위트에일의

더욱 맛있게 마시는 법 설명과,

성분 안내,

그리고 5.3도의 알콜 도수!

 

 

귀여운 제주 위트에일 전용잔~

 

언박싱 풀영상으로 올려볼게요!

위트있는 제철단 kit 언박싱

 

제주 위트에일은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주산 햇 감귤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향이 뛰어나며 끝맛이 깔끔해요.

그래서 밀맥주의 무거운 맛을 가볍게 느끼게 해주죠.

그래서 피자같은 기름지고 무거운 음식과도 의외로 잘 어울린답니다.

제주 맥주 힘내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