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하대 후문 잠깐 들렀다 갑니다. 유캔두잇!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1. 2.
반응형

 

엄마와 조카랑 카페에 왔어요!

저희는 조카랑 거의 같이 갈다시피 해서

무척 가까운 사이랍니다.

따로 연락하고 따로 만나기도 하고 그래요.ㅎ

 

조카가 요즘 학교 다니면서 힘들다고해서

응원차 엄마와 함께 왔어요.

 

우리 조차 학교는 인하대부중이예요.

그래서 인하대 후문과 무척 가깝죠.ㅎ

 

인하대 후문의 가볍게 음료 즐기기 좋은 카페

유캔두잇에 갔어요.

 

 

네이버 주소에 검색이 왜 안되지;;

요기 주소로 가시면 찾을 수 있어요!

 

 

유캔두잇 인하대점은

배달 전문점인 것 같았어요.

테이블이나 컵 등에 투자를 많이 안하신 너낌?! ㅋㅋ

 

유캔두잇의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해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아요.

인하대 후문인걸 감안하면

잠깐 머무르고 갈만한 곳이기도하고

배달 위주로 운영되는 카페인 것 같아요.

 

 

메뉴는 일반 카페와 같아요.

커피부터 에이드, 버블 티, 스무디 등 다양해요.

 

 

종류가 호롤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많아서 배달 시켜 먹을 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각자의 취향대로

커피, 에이드, 버블티

주문해서 마셨어요.

 

 

차로 짠~

국룰이쥬?! ㅋㅋㅋ

 

 

사이드로 혹시 출출할 우리 조카를 위해

토스트를 주문해봤어요.

 

 

누텔라 바나나 토스트!

 

 

공부하느라 출출했을 우리 조카를 위한

맞춤 간식이죠.ㅎ

누텔라로 꽉 채운 토스트에

바나나 슬라이스가 숑숑숑~

 

 

엄마와 조카와 함께

인하대학교 후문 카페

유캔두잇! 에서

가볍고 즐거운 휴식 시간 보내고 왔어요.

 

 

동네 카페이기도하고 

배달 전문점이라

매장에 그리 신경 쓴 느낌은 안들었어요.

에이드의 컵이 머그잔인 것만 봐도 아시겠죠;;

그래도 맛은 뭐..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도

다시 반문해보고 싶은 마음은 들지 않더라구요.

인하대 후문에 얼마나 많은 카페가 있는데...

조금 더 장사의 기술을 키우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별 기대 없이 찾아갔던 카페라

후기에 독설이 많이 없는데,

만약 다음에 다시 간다면

독설을 장전 하고 써볼게요!

그렇지만...

다신 안갈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쪼록 

저와는 다르게 달달하고

상큼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