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천까지 접수하러 온 상무초밥 내돈내산 배달 리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1. 9.
반응형

 

작년까지 여수에서 2년 거주하면서

맛있는 초밥집을 못찾아서 고민하던 중,

광주에서 온 동료 한 명이 상무초밥을 추천하더라구요?!

광주에서 시작한 프랜차이즈인데

프랜차이즈이지만 퀄리티 있는 맛집이라면서요.

 그래서 가봤는데,

오 너무너무 맛있어 짱이야!! 까지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수준 높은 초밥은 확실했어요.

(여수는 항구도시라 초밥보다는 남도식 음식점이나 횟집이 많았어요)

 

 

인천으로 온 이후엔 워낙 초밥 맛집도 많고

음식 종류도 많아서

상무초밥은 잊고 살다가

올해 여름에 청라에 새로 생겼길래

옛 추억도 생각하며 한 번 주문해봤는데요.

 

 

역시 맛있어~ㅋㅋㅋ

회사가 커지면서 체인점이 엄청 많아진 것 같은데

어떻게 아직도 이정도의 퀄리티를 유지하는지 놀라워요.

 

저희는 이날 자부심 10조각 한 개와

활어 10조각 한 개를 주문했는데,

껍질이 예쁜 도미를 시작으로 

 

 

광어,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연어,

연어야 뭐..말모말모

양파랑 마요소스 얹어서 먹으면 꾸르맛이죵.ㅎ

 

 

참치,

가운데가 쪼개졌지만

비린맛 없이 부드러웠어요.

 

 

참치 가마뱃살인가?!

기름층이 입에서 사르르 녹아 내려서 술 땡겼다구.......

 

 

자숙 새우,

자숙새우는 제품인텐데,

제품치고는 살도 도톱하고 퍽퍽하지 않았어요.

 

 

간장새우, 

생새우를 좋아하는데, 간장새우로 업그레이드되어 나타나주니

감개가 무량합니다.ㅋㅋ

탱글탱글 짤잘 달콤~

 

 

소고기 타다끼,

부드러운 소고기에 특제 양념을 발라서

이건 무조건 맛있는 맛.ㅋㅋㅋ

절대 불호 없을 맛이예요.ㅎ

 

 

광어 지느러미~

남자친구가 남겨준 지느러미 히히

적당히 기름지고 탱글쫄깃한 육질에 초밥이 사르르 입안에서 풀리면서

조화가 참 좋았어요.

어느것 하나 비리거나 거슬리지 않고,

전부 맛있는 초밥이었어요.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모밀을 주는데,

우리가 아는 그맛입니다. ㅋㅋㅋ

그래도 평타치는 맛이라 호로록 원샷했어요.ㅎ

그런데, 여수 매장에서 먹을 때는

식사 전에 기본으로 1인 모밀이 제공됐었는데...

매장과 배달의 차이인건지

아니면 여수와 인천의 차이인건지 모르겠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매장에서 한번 먹어보려구요.ㅎ

 

 

그리고 이녀석!!

남자친구와 혀를 내두르며 먹었는데,

아니 이거... 

왤케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묵은지를 볶은것일 뿐인데...

산미도 적당하고 양념은 고소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뛰어나서 묵은지 초밥이나

광어 묵은지 조합으로 메뉴에 있으면 사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넉넉하게 주셔서 남겼다가

다음날 아침에 반찬으로 먹었는데,

역시나 밥에도 맛있음............

이 묵은지 레시피 구합니다......... ㅋㅋㅋ

인천 초밥 맛집 상무초밥 완전 추천추천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