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주안역데이트 돈까스 맛집 백소정!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0. 17.
반응형

 

오늘은 주안역 근처에서 데이트 하다가

주안역 맛집 백소정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백소정 주안역점은 주안역 지하상가 6번출구 앞에 바로 뙇!

정말 찾기 쉬웠어요.

 

 

 

 

영업정보

 

매일 10:00~23:00

라스트오더 22:30

브레이크시간 없음.

 

 

 

백소정은 주안역 지하상가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백소정 주안역점도 음식점 입구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판 정독 후 입장 가능해요!

그리고 웨이팅을 위해 대기자 명단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주안역 맛집이라 웨이팅이 있나봐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정할 수 있게

외부에 메뉴판이 있는건가봐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는데,

운이 좋게도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저희 들어가고 약 10분쯤 뒤부터 사람이 몰리더니

웨이팅이 시작되더라구요;;

럭키럭키~

 

 

입장해봅시다!!

주안역 데이트 백소정! ㅋㅋ

 

 

메뉴판 정독타임입니다. 

 

 

 

지난번에 친구와 백소정에 간적이 있었는데,

그땐 제가 마제소바 세트를 먹었었고

친구가 카레 세트를 먹었었는데,

친구 메뉴였던 카레를

한 입 맛봤었는데,

그 한 입 먹은 카레가 꽤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제가 카레세트를 주문했어요.ㅎ

 

 

머쉬룸 포크 카레와 돈까스 세트!

 

 

갓 튀긴 바삭한 일본식 돈까스가

흰 밥 위에 올라가 있고,

머쉬룸 포크 카레가 정갈하게 담겨져 나왔어요.

그리고 세트메뉴라

맛보기 우동과 양배추 샐러드,

떡튀김+연유가 같이 서브됐어요.

 

 

이건 남자친구님의 에비텐 모듬카츠!

 

 

두툼한 등심돈까스와 오동통 새우튀김 2개,

밥과 우동+양배추샐러드,

떡튀김+연유가 제공되었어요.

 

 

에비텐 모듬카츠와

저희 머쉬룸 포크 카레위에 올려져 있던 돈까스는

모두 등심 카츠였어요.

 

 

촉촉 육즙이 살아있고,

등심이라 씹는맛+고소한 맛도 있었어요.

 

 

남자친구의 에비텐!

새우튀김이 오동통하고 바삭해보였는데요,

 

 

저 특제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으니

느끼함은 날아가고 고소함만 남더라구요!

 

 

돈까스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봤어요.

음...

역시 타르타르에 찍어 먹는게

최고! ㅋㅋㅋ

 

 

돈까스 소스엔 돈까스를 찍어 먹어볼게요.ㅎ

 

 

저는 소스충이라

소스를 듬~ 뿍 찍어 먹는걸 좋아해요.ㅋㅋ

소스 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적당히 새콤+깊은맛 이라

소스 많이 찍어 먹어도 질리지 않았어요.

 

 

이제 카레를 맛볼까요?!

 

 

카레를 아주 듬~뿍 올려서

냠~

카레는 일식 고형 카레를 사용한 것 같았어요.

가벼운 카레맛이 아닌 깊은 카레맛이 나더라구요.

버섯이 들어가서 감칠맛+깊은맛을 더했구요.

그리고 매운 카레가 아니라서

어린이, 맵찔이 분들도 무리 없이 드실 수 있어요!

 

 

우동도 한입

냠~

우동은 사실 별 기대 안했었어요.

왜.....

일본 음식점이나 이자카야 가면 먹을 수 있는

알던 그맛 아시죠?! ㅋㅋㅋ

보통 시판 우동 농축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느집을 가던 맛에 일관성이 있는데,

백소정 주안역점의 우동은 조금 다른 맛이더라구요.

백소정 본사에서 만든 특제 우동 육수인 것 같아요.

진하진 않지만

개운한 맛이 있어서

우동 단품으로도 경쟁력이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메뉴엔 우동 단품은 없고

미니 우동만 있네요ㅠ

아쉽...

 

 

카레에 바삭한 돈까스 올려서

크게 한 입~

냠~

 

 

흑임자 드레싱의 양배추 샐러드로

리프레쉬~ ㅋㅋ

 

 

먹다보니 꽉 찬 실내.ㅋㅋ

시간 잘 맞춰 와서 웨이팅 없이 잘 먹었어요.ㅎ

 

 

어느새 다 먹었네요.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싹싹 싹쓰리~

오늘도 제로 웨이스트 실행했어요.ㅋㅋㅋ

 

 

주안역 데이트로 제격인

백소정 주안역점은 주안역 바로 앞!!

횡단 보도만 건너면 주안역이예요.ㅎ

 

 

결제를 하고 받은 영수증으로

영수증 리뷰 작성하면

음료수를 서비스 주신다고해요.

서비스 못참지~ ㅋㅋㅋ

리뷰 등록하고 음료수  받으세요! ㅎ

 

 

그린그린 화분과

테이블에 화사한 꽃

그리고 아기자기 귀여운 거울이 매력인

백소정 주안역점입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좁지 않고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

6인 테이블

다양하게 있어서

혼밥도, 데이트도, 친구들과 도

모두 가능한

주안역 맛집인 것 같아요.

주안역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백소정에서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