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하대 맛집 돈까스와 마제소바는 백소정!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11. 13.
반응형

 

저는 백소정 돈까스와 카레를 참 좋아해요.

처음 친구와 구월점을 방문 했을 때 '오?! 여기 맛있네~' 했다가

남자친구와 두번째 방문에 완전 맛집 인정해버렸답니다. ㅋㅋㅋ

그 후론 돈까스 먹을 때마다 백소정보다 맛있냐고 물어볼 만큼 기준이 백소정이 되었어요.

두툼하지만 부드러운 등심을 바삭하게 잘 튀겨서

입 천장 까질 만큼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소정 돈까스~

오늘은 오랜만에 첫째 조카와 함께 데이트할겸 백소정에서 만나서 저녁을 먹었답니다.

 

 

인하대 후문에 백소정 새로 생긴거 아시나요?! 

저는 이제야 알았지 뭐예요ㅠ

이렇게 가까운 곳에 새로 오픈을 했는데 이제야 와보다니....

조카 덕분에 알게 됐어요.ㅎ

조카가 인하부중에 다니거든요.

하교하는 조카 납치해서 백소정으로 고고고!!

 

 

방문 시간은 4시정도 됐었구요.

밥시간이 아니라 한가한듯 했지만 앉아있다보니 학생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학교 앞에 위치해 있어서 인하대 학생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대기자 명단이 입구에 있는걸 보니 

아마 점심, 저녁 식사 기간에는 줄을 서야 하는 것 같아요.

저처럼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시면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답니다! ㅋㅋ

 

 

좌석은 6명, 4명, 2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종류별로 꽤 많이 있었구요.

창가쪽엔 혼밥족을 위한 바 테이블도 있었어요.

창밖을 바라보며 식사하는 느낌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

 

 

오늘은 제가 먹고 싶었던 돈카츠 카레와 

한창 클 나이의 조카를 위한 마제소바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 카츠를 주문했어요.

 

 

주문과 결제 모두 테이블에서 간편하게 태블릿 피씨를 이용해서 셀프로 진행해 줍니다.

대한민국 좋은 세상~ ㅋㅋ

 

 

붐비는 시간이 아니었기 때문에 주문한 메뉴는 10분 정도 후에 아주 빠르게 서빙 되었답니다.

역시 한가한 시간에 오는게 짱 좋아요.ㅎ

아침에 직접 만들고 오랜시간 푸욱 끓여 만드는 깊은 맛의 머쉬룸 카레와

바삭한 등심 돈카츠가 올라가있는 돈카츠 카레와

탱글한 우동면을 특제 소스로 버무려 먹는 마제소바,

그리고 진짜 생 모짜렐라치즈를 가득 넣어 만든 모짜렐라 치즈 돈카츠 모두 나왔어요.

 

 

마제소바는 먹기 전, 맛있게 먹는 법을 숙지해줍니다.

 

728x90

반응형

 

돼지고기를 풍미 깊게 볶아준 소스를 올리고

고소한 계란 노른자와 부추, 파, 김가루등 양념이 더해져 감칠맛이 퐝퐝!

 

 

맛있게 먹는 법엔 1/3 먹은 뒤에 다시마 식초를 넣으라고 했지만 

저희는 다시마 식초를 먼저 넣고 비벼주었어요.

다시마식초는 산도가 많이 높지 않고 감칠맛을 끌어 올려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넣어 먹는 것도 좋답니다.

 

 

슥슥 비벼서 냠냠~

쫄깃쫄깃+감칠맛 폭발

우리 조카는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본다는데도 호로록 호로록 정말 잘 먹더라구요.

생소한 비빔 우동이지만 역시 맛있으면 장땡 ㅋㅋㅋ

 

 

면을 다 먹을 뒤엔 밥을 말아서 또 냠냠~

우동면을 먹을 때와는 또다른 맛이었어요.

역시 한국인은 밥으로 마무리를 해야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밥 꼭 비벼 드세요.ㅎ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돈카츠!

국내산 1등급 등심을 48시간 숙성해서 만들어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어서

돈카츠만 따로 먹어도 맛있고, 

카레에 슥슥 비벼 함께 먹어도 역시 맛있어요.ㅎ

돈카츠가 어찌나 바삭하던지 입천장이 다 까졌지 뭐예요;;

새콤한 돈까스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진짜 짱맛! 

갚은 맛의 카레는 머쉬룸과 고기, 채소들이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모짜렐라 치즈 돈카츠!

치즈가 정말 혜자예요. ㅋㅋ

주르륵 주륵 흐를 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서 찐찐찐 맛도리!!

치즈도 가짜가 아닌 진짜 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이 적을까 걱정이었는데 고기도 두툼해서 양이 꽤 많았어요.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천국 가는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돈까스, 카레, 우동까지 오늘 너무 많이 먹었;;;

 

 

1+1 행사하는 홍차 음료 빙홍차로 쭉쭉 내려주면

소화 쌉 가넝~ ㅋㅋㅋ

가볍게 마시기 좋으니 행사 할 때 드셔보세요.ㅎ

 

 

치즈카츠, 돈카츠, 소바, 우동, 카레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는 백소정에서

오늘도 잘 먹고 왔습니다.ㅎ

집 근처인 인하대 후문에 새로 생겨서 너~ 무 좋아요.

역시 돈카츠는 백소정!

이웃님들도 맛난 저녁 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