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하대후문술집. 화양연화에서 회식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4. 4. 26.
반응형

 

쌀쌀한 봄 저녁,

보글보글 마라전골이 매력적이었던 인하대 후문 술집 화양연화에 다녀왔어요!

 

 

젊음이 가득한 인하대 후문!

요즘 핫하디 핫한 술집이 있다고해서

3남매 헤쳐모엿!!ㅋㅋ

저희는 3남매랍니다. 

어렸을 때엔 서로가 경쟁자여서 하루가 멀다하고 싸우고,

싸워서 혼나고, 분해서 또 싸우고ㅋㅋㅋ

그렇게 밉더니 성인이 되고는 왤케 애틋하죠?? ㅋㅋㅋㅋㅋㅋ

무슨 일이 생기면 마음 쓰이고 잘됐으면 좋겠고~ ㅎ

때 되면 연락하고, 주기적으로 만나고 그렇게 되네요.

역시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게 맞나봐요.ㅎ

 

 

오랜만에 모였으니 짠~

부메랑이 어색한 오빠들ㅋㅋㅋ

공복에 알코올 한잔으로 분위기 끌어 올려~

저는 오빠들 대리운전기사라 물로 짠~ ㅎ

 

 

홍콩의 뒷골목 같은 분위기의 화양연화!

안주류는 홍콩인듯 중국인듯 한국의 안주들이라

골라 먹기에 어렵지 않았어요.

오늘은 화양연화의 베스트 메뉴인 마라전골과

가볍게 먹기 좋은 깐풍치킨을 주문했어요.

이제야 본건데 마라전골과 꿔바로우 세트가 있었네요?!

꿔바로우 좋아하는데.......ㅠ

다음에 방문하면 세트메뉴를 주문해야겠어요.

얼마 차이는 안나지만

그래도 조금 저렴하게 좋아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으니 굳굳~

 

 

비주얼 갑 마라전골!!

속이 꽉 찬 전골 냄비 위에 가지런히 올라간 소고기~

데코도 귀엽네요.ㅎ

후기를 찾아보니 요 마라전골을 많이 먹더라구요.

비주얼이 주문하고 싶게 생겼어요.ㅋㅋㅋ

 

 

보글 보글 끓기 시작하면 젓가락질 시작!

마라전골인만큼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골고루 들어있었어요.

배추, 숙주가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한 국물맛!

납작당면과 분모자도 들어있어서 식사처럼 끼니 때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지만 사람이 많은터라 금새 동이 났어요.ㅎ

얼큰 짭짤한 국물이 완전 술안주여서 

바로 소주 한병 추가요~

한가지 아쉬웠던건 푸주가 없었다는 것.....ㅠ

마라탕에서 가장 좋아하는 재료가 푸주라 

뒤적뒤적해도 보이지 않는 푸주가 살짝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다른 재료들이 푸짐하게 있어서 괜찮아요.

 

 

집어먹기 좋은 깐풍치킨은 

튀긴 닭다리살과 감자튀김이 함께 들어있고 

매콤 달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생각했던 깐풍기(치킨)과는 달랐지만 

감자튀김도 있고 바삭한 닭 튀김이 술안주하기 좋았어요.

맥주 안주로는 딱 좋을 것 같았답니다.

마라전골을 중심으로 열심히 소주를 마시고 

중간 브레이크로 깐풍치킨을 먹으니 이또한 궁합이 잘 맞았어요.

나도 술 한잔 하고싶은데...

오빠들 집에 데려다줘야하는 막중한 임무가 있어서

참고 또 참는게 정말 힘들었어요ㅠ

오랜만에 남매들 모임을 하니 기분도 업업!

인하대 후문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평균 연령 높여주는 역할을 했지만 

젊은이들 사이에 있으니 기분이 좋드라구요 ㅋㅋㅋ

즐거웠던 인하대 술집 나들이 끄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