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천 통닭맛집. 토지금고시장 근처 인천한방통닭 메뉴추천.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4. 1. 15.
반응형

 

이영자의 소화제 한방통닭입니다!

우리동네에도 빙글빙글 기름 쪽 뺀 한방통닭 맛집이 있어서 

포장해서 몇번 이용해봤는데,

후기를 보니 누룽지를 돌솥에 눌러서 바삭한 누룽지와 함께 즐길 수 있다고해서 

오늘은 매장에서 먹어봤어요.

 

반응형

 

용현동 토지금고 시장 근처 인천한방통닭이랍니다.

전기구이로 겉바속촉은 당연하고 참나무 훈연으로 향긋함이 추가됐어요.

가운데 원통에서 나오는 연기 보이시나요~ 

이 비주얼을 보니 급 허기가 밀려옵니다.ㅎ

 

 

기본 한방 통닭에 누룽지, 치즈, 로제치즈, 콘치즈, 파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

저는 기본 누룽지 한방통닭을 주문했어요.

한방통닭의 짝꿍 골뱅이 쫄면도 함께 주문했고,

엄마께서 닭목살을 좋아해서 닭 특수부위인 닭 목살튀김을 추가했답니다.

 

 

인천한방통닭은 한방통닭이 주력 메뉴이지만 

닭 특수부위 튀김도 맛있어요.

한때 유행했던 닭껍질 튀김도 맛있고 닭 근위인 닭똥집 튀김도 별미랍니다.

 

 

꺄!!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대기 시간은 한 5분?! 

시간 잘 맞춰 가시면 이렇게 기다리지 않고 맛난 한방 통닭을 드실 수 있어요.

바쁜 시간대나 주말엔 대기시간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닭 상태 문의하고 방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728x90

 

노릇노릇 맛있는 색깔의 한방통닭이 나왔습니다.

한방통닭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껍질인 것 같아요.

기름기 쪽 빠진 바삭한 닭 껍질은 한방통닭의 꽃이죠.ㅎ

뜨거운 돌판에 구워지고있는 찹쌀 누룽지를 보니 입맛이 아주 싸악 돕니다.ㅋㅋㅋ

 

 

닭가슴살이지만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미국 사람들은 가슴살이 소프트 앤 텐더 라고 말하는데

한국 사람들은 퍽퍽하다고 하죠?! 

아주 상반된 표현인데,

이 한방 통닭의 닭가슴살은 미국 사람, 한국 사람 모두 부드럽다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기름기 쏙 빠진 껍질과 함께 먹으면 조금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답니다.

 

 

먹잘알 우리 조카는 닭고기+누룽지+김치 조함으로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

와...

김치가 조카쪽에 있어서 저는 아직 못먹어 봤는데

조카가 이렇게 삼합으로 먹으면 핵 맛이라며 강추추 하길래 저도 따라 먹어봤어요.ㅎ

 

 

누룽지를 벅벅 긁어....

어머머머머머머멈머머머

누룽지 웬열!!!

찹쌀 누룽지라 쫀득 하면서 바삭해서 완전 대존맛!!

 

 

김치와 싸악 싸서 먹으니 꿀꿀꿀꿀맛!!!

누룽지가 진짜 찐맛이예요!!

이전까지 포장만 해가서 찹쌀밥으로만 먹었는데 

완전 후회됐답니다ㅠ

한방통닭 드시러 가실 분들은 꼭 누룽지 드셔보세요!!

누룽지가 이렇게 맛있는거란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ㅎ

 

 

대존맛 기분이 좋구나~

조카와 콜라로 기분 끌어올려엇!!

 

 

한방통닭의 영혼의 짝꿍인 골뱅이 무침인데요.

이곳은 골뱅이 무침에 쫄면 사리를 올려 골뱅이 쫄면으로 먹을 수 있어요.

소면과 다른 쫄깃쫄깃한 쫄면을 넣은 골뱅이 무침은 이곳의 또다른 별미랍니다.

 

 

살짝 매콤하면서 새콤한 양념에 쫄깃한 쫄면 그리고 골뱅이까지 입안 가득 넣고 씹어줍니다. 

저는 이런 양념을 좋아해서 쫄면, 비빔만두, 비빔 국수, 비빔 냉면등을 좋아해요.

오늘 주문한 골뱅이 쫄면도 딱 저의 취향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게다가 골뱅이의 양이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큰 캔 한통을 모두 넣으신 것 같아요.

골뱅이 무침 완전 대혜자입니다.ㅎ

 

 

그리고 특수부위 튀김인 닭목살 튀김!

이건 진짜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튀김옷은 폭신한 바삭함?! 

요즘 유행하는 바사삭한 튀김옷은 아니었지만 

쫀득한 목살과 잘 맞는 튀김옷이었어요.

스위트 칠리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와사비 마요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와사비마요인지 청양마요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느끼함을 잡아줘서 

튀김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리동네 맛집 인천한방통닭에서 정말 맛있는 저녁 먹었어요.

기름기 쏙 빠진 한방 통닭에 바삭한 찹쌀 누룽지

그리고 매콤 새콤한 골뱅이 쫄면,

쫀득 야들한 특수부위 닭목살 튀김까지 

메뉴 모두 색다른 매력이 넘쳐 주인공이 아닌 메뉴가 없었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들른 우리동네 맛집 인천한방통닭집!

어쩌다보니 배 빵빵 든든하게 먹었네요.ㅎ

배는 부르지만 정말 맛있어서 작은 조각 하나도 남기기 힘들었어요.......

다 먹어서 내 입속으로 사라지게 만들었답니다.ㅎ

이영자의 소화제인 한방통닭!

인천 우리동네 찐 맛집 인천 한방통닭에서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