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송도데이트코스 인천 송도 맛집 트리플스트리트의 플래터7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4. 1. 29.
반응형

 

조카가 방학을 해서 함께 쇼핑을 하려고 엄마까지 3대가 나섰어요.ㅎ

인천에서의 쇼핑은 이제 송현아, 트리플스트리트가 메인이 된 것 같아요.

브랜드도 다양하고 쉴거리, 놀거리, 먹을거리 까지 한곳에서 가능하다보니

자주 찾게되는 것 같아요.

 

 

송현아 한 바퀴, 트리플 스트리트까지 구경하다보니 몸시 허기가져서 밥부터 먹자!!!

하지만 오늘 3대가 모였기 때문에 입맛도 다양해서 절충이 되지 않는거 있죠;;

어딜 갈까 고르던 중 저희 입맛을 절충해줄 곳 발견!

밥부터 파스타, 꼬기류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방문해보았어요.

 

 

키오스크로 간단하게 주문 완료 했는데,

키오스크 편하긴 한데 안좋은 것 같아요........

마음 편히 담다보니 메뉴를 너무 많이 주문하게되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플래터7의 시그니처인 그릴미트 플래터와

제육볶음밥, 마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했다면 선입견 때문에 절대 시키지 않았을 제육 볶음밥과 마라 파스타 ㅋㅋㅋ

하지만 맛을 보니 꽤나 성공적이었답니다.ㅎ

 

 

플래터 7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릴미트플래터는 등장부터 시선강탈!

 

728x90

 

그릴에서 구운 소고기, 돼지고기와

양파, 부추 무침 그리고 배추 샐러드 

 

 

코울슬로와 치폴레 소스 인듯한 특제 소스,

그리고 모닝빵이 제공되었고,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딸기쨈,

그리고 통 소세지와 그린 샐러드가 제공되었어요.

 

 

고기와 함께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과 어우러지게 먹는 것도 맛있지만

모닝빵이 나왔으면 뭐다?! 

미니 버거를 만들어 먹어라~ ㅋㅋㅋ

반 자른 빵에 고기와 각종 채소, 소스를 올리고 샌드위치, 햄버거 마냥 한입 가득 넣고 먹어주면 또다른 맛이랍니다.ㅎ

 

 

기대 없었던 제육 볶음밥이예요.

제육볶음, 제육 덮밥은 실패 없는 메뉴이긴 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보니 

여기까지 와서 또 제육이야..? 싶었는데,

고슬고슬 잘 볶아진 볶음밥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위에 솔솔 뿌려진 마늘 후레이크랑 먹으면 식간도 재밌고 감칠맛도 올라간답니다.

제육 덥밥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의 제육 볶음밥이었어요.

한입, 두입 먹다보니 어느새 내가 다 먹고 있네?!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마라 파스타!

이건 조카와 실랑이를 조금 한 메뉴였어요.

저는 요리를 전공하고 직업이 호텔 요리사였기 때문에 

이런 도를 넘어선 퓨전 음식에대해 너그럽지 못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에 어떻게 마라를 넣을 생각을................ㅠ

 

 

하지만 역시 맛을 보고나니 오?! 매력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음식에 고정관념을 가지는 건 위험하다는 것을 다시 느꼈어요.

 

 

매콤 얼얼한 마라샹궈에 육수를 넣고 면을 넣은건데 

하필 그 면이 파스타였던거죠. ㅋㅋ

파스타 면이 옥수수 면같기도 하고 꽤 잘 어울렸어요.

지나치게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우리 조카가 코를 박고 먹게 만드는 매력있는 메뉴였답니다. ㅎ

 

 

마라 파스타의 양념이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를 하려다 참고

남은 모닝빵에 올려 먹었는데,

이게 또 별미네요?! ㅎ

메뉴판에 없어서 주문하지 못했지만 가능하다면

공기밥에 파스타 양념 비벼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맛있는 양념을 보면 흰 밥부터 떠올리는 우린 역시 한국사람! ㅋㅋㅋ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1시라 점심 식사를 하는 10대, 20대, 30대 가 많아서

저희는 매장 앞 테라스에서 식사를 했어요.

난로가 있어서 춥지 않고 괜찮았지만 쇼핑하는 사람들이 많아 좀 어수선한 느낌이었답니다.

역시 외식은 밥시간을 피해서 가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ㅎ

특히나 이런 쇼핑센터, 백화점에서는 더더욱 식사 시간을 피해서 방문해야겠어요.

 

 

푸짐하고 알찬 구성의 플래터와 파스타, 볶음밥으로 오늘 점심도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인천 송도 맛집으로 추천할게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방문할 계획이라면 C동 출입문 바로 앞 플래터7에서

맛있고 독특한 한끼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