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구월동 규동, 라멘 맛집 요유라멘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12. 28.
반응형

 

우리동네에 이런 맛집이??

일본식 라멘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얼마 전 유튜브 장사의신 영상을 보다가 구월동 라멘집이 나왔어요.

장사의신 은현장 대표가 이곳의 라멘을 맛 보고 맛있다며 칭찬을 하더라구요.

맛에는 문제가 없고 매장 운영시간이나 간판등 다른 부분에 솔루션을 해줬는데,

그래서 은현장 대표가 맛있다고 하니 맛은 보장됐겠다 싶어서 그 라멘의 맛이 궁금했어요.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입력 후 찾아갔는데,

정말 찾기 쉽지 않더라구요.

예술회관 맞은편 밴댕이 골목, 먹자골목과 거리가 있고

메인 거리에서 주거 지역 안쪽이라

처음 방문 하시는 분들은 지도에 의지하셔야 할 것 같아요.

엥? 여길 들어가라고? 싶지만 지도가 알려주는대로 가시면 뙇! 나온답니다.ㅎ

 

반응형

 

매장 안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일본식 느낌을 잘 살렸고,

작지만 깔끔했어요.

입식 테이블과 바 테이블이 있어서 여럿이 와도 좋고, 혼밥도 가능해요.

 

 

요유라멘의 메뉴는 딱 있어야 할 것만 있어요.

쓸데없는 메뉴는 없답니다.

게다가 음료수 1개 무료!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사이드 메뉴 1개 무료!

대박~

보통은 영수증리뷰 남기면 음료수가 무료인데, 요유라멘은 다르네요~ ㅎ

 

 

그리고 핫팩 무료!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어서 저도 하나 가지고 와 먹기 위한 준비를 했답니다.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 전해져서 아주 따뜻했어요.

 

728x90

 

은현장 대표와 찍은 사진과 싸인, 책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저는 장사의신을 구독해서 보고있지만 

장사의신이 유명하긴 한가봐요?!

 

 

두둥!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는 요유라멘의 대표메뉴인 돈코츠 라멘과 규동을 주문했어요.

비주얼 일단 합격이구요~

 

 

돈코츠 라멘의 속 재료 또한 알차게 들어있어요.

동글동글 말린 고기도 인상적이었구요.

목이버섯은 아낌없이 넣어주셨어요.ㅎ

 

 

돈코츠 라멘의 국물은 정말 진~ 한 돼지뼈 육수였는데,

입에 쩍쩍 붙는 진한 맛이었어요.

지나치게 짜지 않고 적당히 짭잘해서 질리지 않고 먹었던 것 같아요.

(라멘 먹다보면 간이 짜서 끝까지 못먹거든요ㅠ)

다양한 고명과 함께 호로록 호로록~

보들보들 고소한 반숙란도 찐맛이었어요.

 

 

그리고 처음엔 기대 안했는데 먹어보니 완전 내입맛! 

규동 정말 강추추!!

불맛 잘 살린 우삼겹이 가득 들어있고,

밥 위에 양념도 적당한데다 감칠맛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플레인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느끼함이 느껴질 때 쯤 와사비를 얹어서 먹고,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답니다.

밥 양도 꽤 많아서 저는 조금 남겼어요. 

양이 적으신 분들은 미리 양 조절 부탁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원산지 표시도 잘 보이는 곳에 붙여노아서 좋았고,

품목도 상세히 작성해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의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이 보이는 것 같네요.ㅎ

 

 

저희가 방문한건 2시쯤이었는데,

저희가 식사를 하고 나오니 재료가 소진되어 오전 장사는 마무리를 하셨더라구요.

요유라멘은 브레이크 시간이 따로 없지만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 마감이 되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문의 후 방문하는걸 추천합니다.

어렵게 찾아갔는데 닫아있으면 속상하잖아요ㅠ

 

 

내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5년 만에 먹어본 일본 라멘!

나 사실 일본라멘 좋아했네~ 라며 입맛을 다시 생각하게 해준 요유라멘입니다.

깊고 진한 육수의 맛에 자극적이지 않은 맛.

한끼 알차게 잘 먹은듯 든든한 식사였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라멘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혼밥에도 타인의 눈 의식되지 않아 좋구요.

인천에 찐 라멘 맛집 발견하게 되어 정말 기분 좋습니다~ 

장사의신 은형장 대표도 인정한 라멘맛집 요유라멘 꼭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