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청라쭈꾸미. 매운맛이 땡길 땐 쭈꾸미타운 청라!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4. 1. 18.
반응형

 

요즘 급 일이 많아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어요ㅠ

게다가 나름 다이어트한다고 식단 조절하고있는데 

어찌 이리 더디게 빠지는걸까요ㅠ

연초부터 의지 약해지는 소리 ㅋㅋㅋ

이런 날은 과감하게 스트레스 풀고 가야죠!!

하루, 한끼 먹는다고 어떻게 되는건 아니니까~

스트레스 확 날려줄 맛난 매운 음식 먹으러 가려구요!!

 

 

남편이 퇴근하기 전에 미리 포장하려고 왔어요.

이곳은 얼마전에 새로 생긴 뉴~ 청라맛집인데요.

친구가 맛있다며 추천해준 곳이랍니다.

저희집 바로 옆에 쭈꾸미집이 있는데 그곳은 쭈꾸미 볶음이 떡볶이 맛이 나서;;;

한번 가고 다시는 안갔거든요.

친구가 그 얘길 듣더니 이곳은 저희 집에서 차로 8분 정도 걸리는 곳이라 

거리는 좀 있지만 절대 후회 안할꺼라며 강추 하더라구요.

오늘 스트레스 풀려고 왔는데 맛없어서 스트레스 더 받으면 어쩌지....

고민은 됐지만 친구를 믿어보기로 했어요! ㅎ

 

 

쭈꾸미, 낚지 볶음 전문점이라 메뉴는 쏘 심플~

이런거 좋아해요.ㅎ

메뉴판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저는 오늘 쭈꾸미로 달리는 날이라 쭈꾸미 중 크기로 하나 포장 주문해두고

가게 구경을 하려던 찰나............

 

 

사장님께서 날씨가 춥다며 건네주신 핫팩!

어머머~ 센스 무엇?! 

감동 받아서 고백할뻔 했잖아요.ㅋㅋㅋㅋㅋ

핫팩이 따뜻한건지 사장님의 마음이 따뜻한건지..

두손과 마음이 아주 따뜻해졌답니다. ㅎ

 

반응형

 

하이볼과 술에 뭔가 진심인 너낌이 보이는 바 테이블이 있어서 구경했는데,

분명히 메뉴판엔 하이볼이 3종류만 있었는데...

다른 술은 누굴 위함일까.... ㅋㅋㅋ 

 

 

집에 와서 바로 먹으려고 했는데 

오늘따라 남편이 2시간이나 늦게 오는 바람에

내 쭈꾸미 다 식어버렸어ㅠ 

그래도 고생한 나 그리고 너님을 위해 맛나게 먹어보잣!

 

728x90

 

메인 쭈꾸미 볶음과 밑반찬들 그리고 깻잎을 주셨고,

야채튀김이 들어있었는데 이건 기본인지 서비스인지 모르겠어요.ㅎ

왜냐하면..

 

 

서비스로 콜라, 귤, 초코렛을 넣어주셨거든요.

이집 서비스 너무 남발하는거 아닌가...

뇌물이 너무 많잖아!

맛 없는집 아니야..?! 의심병 돋는 순간입니다.ㅎ

 

 

쭈꾸미 크기는 보통 정도이고

양도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적당했어요.

 

 

요고요고 아주 요물입니다.

한입 먹고 남편과 눈 마주보며 맛있다는 말을 몇번 했는지 몰라요.ㅋㅋ

매운 정도가 중간 매운맛이었는데,

신라면과 불닭면의 중간 매운맛이고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이라 끝까지 맛있게 먹을만했고,

남편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밥, 쌈무와 함께 먹었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매운걸 먹을 땐 이렇게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훨씬 매운 맛이 중화 되어서 좋지만

저는 마요네즈에 희석되는 맛이 싫어서 마요네즈는 빼고 먹었어요.

 

 

반찬으로 주신 콩나물을 처음엔 따로 먹다가

나중엔 모두 넣고 쭈꾸미와 함께 먹었는데,

역시 매운 음식엔 콩나물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매운 맛도 완화되고 아삭한 식감도 좋구요.

 

 

저는 오늘은 술 없이 맨 입으로 먹으려다보니 

주로 쌈을 싸서 먹었는데,

매운 맛도 완화되고 아삭하면서 향긋한 쌈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먹는 내내 술 생각...........ㅠ

 

 

쌈무 또한 매운 쭈꾸미와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쌈은 이것 저것 올려 푸짐하게!

 

 

제가 쌈에 빠져 쌈싸먹고 있는 동안

남편은 아주 야무지게 밥에 비벼 먹고 있더라구요?! 

와...........

양념이 짜지 않아서 밥에 쭈꾸미와 양념 올려 슥슥 비벼 먹었더니 완전 밥도둑!!!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ㅠ

다음엔 사리를 추가해서 양념과 함께 먹어보려구요.

밥에 비벼먹긴 했지만 양념이 많이 남아서 아깝더라구요.

다 먹고 양념을 버리려니 속상했어요ㅠ

양념 진짜 맛있었다...

먹고 친구에게 맛집 추천 고맙다고 인사도 했어요.ㅎ

이제 쭈꾸미 볶음은 쭈꾸미 타운으로 정착하면 될 것 같아요.

맵지만 짜거나 달거나 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쭈꾸미는 쫄깃쫄깃 잡내같은것도 없어요.

매운 음식, 쭈꾸미 볶음이 생각나신다면

쭈꾸미타운에서 덜매운맛, 중간 매운맛, 많이 매운맛 선택해서 드셔보세요!

청라 쭈꾸미 맛집 드디어 정착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