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나는 지금 진지하다. 진지방 순대국 리뷰~ ㅋㅋㅋ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1. 12.
반응형

청라 커넬웨이엔 맛집이 정말 많아요...

오늘은 청라호수공원에서 커넬웨이 시작지점에 있는 

순대국밥집 리뷰를 할까 해요~

추운 날엔 뭐다?!

순대국밥이죠~ ㅋㅋㅋ

 

 

호수공원 횡단보도 바로 앞에 있는 진지방 순대국입니다!

 

 

솔직히 몇일 전에 도화동 순대국밥 집에서 엄청 맛있게 먹고,

심지어 순대도 집에 싸와서 다음 날까지 먹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당분간 순대는 생각 안나겠다~ 했는데......

내머릿속에 지우개인건지...

내 뱃속에 지우개인건지...

날씨가 쌀쌀해지니 순대국밥이 또 생각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지방 순대국은 체인점입니다!

서울에도 있고~

경기도에도 있데요.ㅋㅋㅋ

그래서 솔직히 별 기대 없이 왔어요.

 

 

매장도 특별할 것 없는

동네 식당 너낌이기도 하구요~

 

진지방 순대국밥집 메뉴판

 

순대국 맛있게 먹는 방법 한번 읽어 보고~

저희는 순대국밥 한개,

모듬 한 접시 한 개 주문 했어요.

 

 

벽에 이런거 붙어있으면...

장사 안되서 다른 메뉴 추가한건가 싶어서

왠지 긴장됨;;;

원산지 체크도 괜히 한 번 해보고.ㅋㅋㅋ

 

 

리필 반찬은 셀프인데,

사장님께서 웬만하면 직접 해주시려고 하셔서 미안하고 감사하고;;

숟가락, 젓가락은 한 짝씩 종이에 들어있어서 안심~

 

 

기본으로 제공되는 아이들 소개~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대국밥

 

소개하려는 찰나에 주인공 입장이요!

 

 

순대국밥에 정구지가 들어있어 색감이 좋네요.ㅋㅋ

 

 

한 입 맛보고,

기호에 맞게 새우젓과 양념장을 넣어서 드세요.

 

 

원래는 뽀얀 국물 그대로 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날은 양념장을 넣더라구요?!

얼큰한게 땡겼나봐요.ㅋㅋ

 

 

건더기 실한거 보세요~

얌~

 

 

밥 바로 말아주고요~

현기증 나니까 빨리 먹을게요! ㅋㅋㅋㅋㅋ

 

 

순대, 귀, 머리고기등이 들어있어요.

부위는 자세히 몰라도 

먹는건 잘하즤~ ㅋㅋㅋ

 

 

뚝배기가 베리 핫핫!

한 김 식혀서 드셔야 입천장을 지킬 수 있어요!

 

 

배추김치와 깍뚜기 올려서 야무지게 냠~

 

 

입안을 개운하게 해줄 

풋고추도 쌈장에 찍어서 냠~

맵지 않은 고추라서 오히려 좋았어요 ㅎ

 

모듬 한 접시는 병천순대와 편육이 함께 제공됩니다.

 

와...

모둠 한 접시가 나왔는데,

열맞춰서 정갈하게 누워있는 편육을 보니

마음이 왜 이리 편해지는걸까요..... ㅋㅋㅋㅋㅋ

 

진지방 순대국의 모둠 한 접시 항공샷 입니다.

 

좋은 건 한 번 더 보기.

항공샷.ㅋㅋㅋ

 

청라 진지방 순대국의 모둠 한 접시엔 순대와 편육이 가지런히 나온다.
진지방순대국의 모둠 한 접시

 

인서트 하나만 더 찍고 가실게요~ ㅋㅋㅋ

병천순대 너어~

 

 

먹기 전에............

깍뚜기 그릇이 새는지 깍뚜기 도둑이 든건지

벌써 한 접시가 없어져서;;;

깍뚜기 리필 먼저 하고 오실게요~

먹다가 끊기는건 절대 싫으니까!!

 

 

꺄~

편육이 예전에 먹었던 편육과는 다른 맛이었어요.

기름은 빼고 콜라겐과 고기만으로 꽉 채워졌어요.

 그래서 느끼하지 않고

입안에 그름이 겉돌지 않아서

배부르지만 저 혼자 한 접시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순대도 토종순대, 병천순대여서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쫄깃쫄깃한 편육은 특제 소스에 찍어먹는다.

 

편육은 함께 나온 특제 양념장에 콕!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특별하진 않은데,

밸런스가 좋아서 편육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순대는 깔끔한 새우젓이 제일 맛있다,

 

그래서 순대도 찍어먹어봤는데...

순대는 그냥 깔끔하게 새우젓에 먹는걸로~ ㅋㅋㅋ

 

 

우리 테이블에 도둑이 들었네.........

누가 다 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싹쓰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청라 순대국밥집 찾으신다면 한 번 가보세요!

해장할 때도,

반주에도,

저녁에 술 약속으로 좋은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