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모래내시장포차 문화밥상종인술상에서 한잔해~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4. 3. 28.
반응형

 

지난 주에 퇴원을 한 뒤 

일주일 동안 매일 명절처럼 맛있는 걸 먹으러 다닌 것 같아요.ㅎ

억눌려있던 욕망을 펼쳤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친구와 동네에서 한 잔 하려고 만났는데, 

우연히 들어간 술집이 엄청난 맛집이었지 뭐예요!

그래서 오늘은 남편도 맛보여주고 싶어서 포장으로 가져왔다가

결국은 소주를 마시게 되었답니다. 헤헤 

 

반응형

728x90

 

구월동 모래내시장 초입에 있는 정겨운 술집인데,

동네 술집치고는 좌석이 약 40개 정도로 많고 루프탑까지 있었어요.

비가 오거나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에는 이용할 수 없지만

곧 야외에서 술 마시기 좋은 날이 올테니~ 

루프탑이 빛나겠네요.ㅎ

 

 

깜짝 이벤트로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무료로 찍어주신다고 해요!

저도 지난주에 친구와 왔을 때 한 장 찍어서 붙여놨어요.

헤헤

방명록 너낌으로~ 한장 남기고 오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지난번에 친구와 낙차새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오늘도 낙차새! 

낙지와 차돌박이, 새우가 들어간 전골이랍니다.

언능 가서 남표니랑 냠냠 먹어야디~ ㅋㅋ

 

 

문화밥상종인술상의 바로 뒷편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서 3분 컷으로 출차를 했어요.

공영주차장인만큼 주차비는 정말 저렴하답니다.

게다가 모래내시장 안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무료 주차권을 발급 받을 수 있으니

겸사겸사 재래시장에서 장도 보고 무료 주차권 받으세요,ㅎ

저는 집에 빨리 가고싶어서 시장은 패스하고 집으로 씽씽~

아!

모래내시장 근처는 주차 헬인거 한번 와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텐데요.

모래내시장 공영주차장은 여러군데에 있어요.

시장 주변에 주차하느라 뱅긍뱅글 돌지 말고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ㅎ 

 

 

집에 오자마자 오픈!!

한입 먹자마자 역시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ㅋㅋㅋ

좋은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으니까요~ ㅎ

남편은 술은 못해서 어쩔 수 없이 혼술이지만

아무렴 어때요~ 

오호호호호호호

 

 

낙차새인 만큼 낙지와 차돌박이, 새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이게 1~2인분의 양이랍니다.

완전 혜자, 가성비 짱짱!

 

 

납작 당면도 있어서 밥 없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함께 주신 쌈무와 함께 먹으면 절대 질리지 않고 무한 젓가락질 가능입니다. 하핫

낙곱새, 도리탕 등도 있던데 

양념맛을 보니 그런 전골류들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내일 친정 가족들과 제주도 여행가야해서 오늘 자중해야하지만.......

내일 걱정은 내일 하고싶네요. ㅋㅋㅋㅋㅋ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