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도심에서 즐기는 바다. 조개비치에서 가리비 구이 먹고 왔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2. 24.
반응형

 

꺄~ 비주얼 미쳤죠?! ㅎ

이 사진을 보고 진짜 가보고 싶었던 조개 구이집인 청라 조개비치에 다녀 왔어요.

 

 

가게 간판부터 힙한 여기는 청라 조개 맛집 조개비치입니다~ ㅎ

홈플러스 옆에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몇번 본적은 있는데,

간판이 이래서 조개구이집인줄 몰랐어요;;;

그런데 청라에 아주 힙한 조개구이집이 있다고해서 검색해보던 중에

조개를 하이티 처럼 3단, 4단으로 쌓아 주는 곳이 있었는데 바로 이곳이더라구요.

집에서 가까운만큼 꼭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서 가보게 됐네용.ㅎ

 

 

조개 비치는 주문과 동시에 이렇게 기본 음식을 주는데,

제육볶음, 떡볶이 콘치즈 입니다!

 

 

제육 볶음 완전....

밥도둑ㅠ

양념이 아주 입맛을 돋우면서 밥에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공기밥 주문하고 싶었어요.ㅋㅋㅋ

 

 

앞다리살을 이용한듯 야들야들하면서 질기지는 않고,

껍데기와 비계가 적당이 들어있어서 맛나게 먹었어요.

 

 

그리고 떡볶이!

요즘 유행하는 누들떡을 사용했고,

피쉬볼과 큼지막한 떡이 들어있어서 서비스로 받기 미안한 맛이 나더라구요.ㅋㅋㅋ

 

 

누들 떡 호로록!

피쉬볼도 양이 꽤 많아서 냠냠 맛나게 먹었어요.

조개가 나오기 전에 이렇게 기본 음식으로 적당히 배도 채우고,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하지 않게 해주니 좋더라구요.

저같은 먹대장들은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그렇게 길고 힘들어요;;;

 

 

짜자잔~

저희가 주문한 3단 가리비가 나왔어요!!!

이 비주얼을 보고 이곳에 오고싶었답니다.ㅋㅋㅋ

 

 

1층엔 2가지 종류의 치즈를 올린 가리비들이 촘촘이 있고,

 

 

2층엔 생물 가리비와 게딱지에 올린 치즈 새우가 있어요.

 

 

그리고 꼭데기엔 동죽과 키조개 그리고 굴, 새우가 준비되어 있어요.

 

 

새우는 따로 은박그릇에 넣어 굽게 좋게 담아주셨고,

굴은 껍질이 타서 은박지에 싸서 구우라며 손수 싸서 주셨어요.

키조개도 껍질이 타면 위험하다고 직원분께서 은박 그릇에 손수 덜어주시더라구요.

 

 

먹기 전에 음식 설명을 꼼꼼하게 해주시는 직원 분 덕분에 

튀는 조개 껍질에 맞지 않고 안전하게 잘 구워 먹었어요.

고맙습니다~ ㅎ

 

 

요롷게~

세팅을 예쁘게 해주신 직원분.ㅎ

치즈를 올린 가리비가 많아서 특별히 치즈 가리비 굽는 방법도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저 콘치즈 보이시나요?! 

콘치즈에 넘쳐나는 치즈ㅋㅋㅋ

여기는 완전 치즈 러버들이 오면 좋아할 곳 인 것 같아요.

가리비에도, 게딱지에도, 콘치즈에도 아끼지 않는 치즈!

 

 

치즈 가리비 원 없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치즈를 얹은 알새우!

치즈를 품은 새우의 맛 아시죠?!

고소하고 달콤해~

맥주 땡긴다~ ㅋㅋㅋㅋㅋ

 

 

 

치즈 가리비만 있냐?

노놉!

생물 가리비가 있어서 고소하게 즐 길 수 있어요.

취향에 맞게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을 수도 있고, 초장에 찍어 먹을 수도 있죠.

하지만 우리 먹대장은 만능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역시 떡볶이 소스는 어디에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

 

 

지글지글 내 가리비~

 

 

그리고 동죽도 들어있었는데,

느끼할 틈에 동죽을 구워 먹으니 감칠맛도 좋고 쫄깃 쫄깃 식감도 가리비와 달라서 맛있더라구요.ㅎ

 

 

잊지 말고 우리 키조개 챙겻!

은박 접시에 담아놨던 우리의 키조개~ 

가리비 먹는 사이에 다 익었지 뭐예요 ㅎ

큼직하게 잘라서 냠~

역시.....

조개중에 왕은 키조개!!

왕 크니까 왕 맛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까준 사랑의 새우 ㅋㅋㅋ

까주니까 더 맛있다!! 

또 까줘라!!! ㅋㅋㅋ

 

 

다 먹을 때쯤 존재감 확실한 우리 석화!

사이 좋게 나눠 먹기ㅎ

굴 안좋아하는 남자친구도 맛있게 먹더라구요. 굳굳~

 

 

그리고 입가심해야죠~ ㅋㅋ

조개구이 먹고 해물 라면국룰 인정?

 

 

가게 한 쪽에 셀프바가 있는데,

열라면, 진라면 매운맛, 진라면 순한맛이 있고,

홍합과 게다리가 있어서 셀프로 해물 라면 끓여먹을 수 있어요.

바로 이게 조개 비치의 큰 장점이죵.ㅎ

 

 

저희도 게다리와 홍합을 넣어 아주 야무지게 끓여 먹었답니다.

호호 불어서 호로록!!!

오랜만에 라면을 먹었더니 어찌나 맛있던지...

남자친구에게 한 봉지 더 콜? 을 외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개비치의 특징 중 다른 한 가지는

바로 주류 종류가 다양하다는건데요.

각종 소주, 맥주는 당연하고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있어서 조개 구이와 페어링에 맞게 마실 수가 있어요.

저희는 뒤늦게 발견해서 못먹었지만;;

가끔은 늘 먹던 소주, 맥주 말고 다른 술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은 테이블 수가 꽤 있을만큼 넓어서 옆좌석과부딫힐 걱정없구요.ㅋㅋ

의자에 외투를 넣을 수 있는 히든 공간이 있답니다.

   

 

끄아....

오늘도 조개 클리어!!!

역시 잘먹어...ㅋㅋㅋㅋㅋ

 

 

즐거운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면 어떤 메뉴든 맛있게 느껴질텐데,

오늘은 도심에서 즐기는 바다의 향기를 함께 해서 더욱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부드러운 가리비에 치즈가 듬북 올라간 치즈 가리비 그리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왕큰 키조개,

담백 쪽깃 동죽,

담백함의 절대지존 나의 사랑 새우,

바다향 가득 굴,

색다르게 즐긴 게딱지 안의 치즈 새우까지

집앞 몇 발자국만 나가면 신선함 가득 바다향을 느낄 수있는 식당이 있어서 독특하고 즐거웠던 날이었어요.

연말..살 무럭무럭 찌우는 나날 보내세요!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