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글루타치온으로 이너뷰티하세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9.
반응형

 

요즘 이너뷰티의 대표주자는 글루타치온이죠?!

노화방지, 해독작용, 멜라닌 색소 방지, 검버섯, 기미, 주근깨 개선 효과, 백옥주사의 원료이며 피부 미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원료예요.

홈쇼핑에, 각종 방송에, 인스타와 블로그까지 글루타치온 광고를 너무 많이 해서 안 먹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저 또한 이너뷰티를 위해 글루타치온을 섭취하게 되었답니다.

 

 

유명하다고해서 무조건 좋은 제품은 아니란거 아시죠??

수많은 검색 후에 저의 레이다 망에 걸린 제품이 있어서 소개하려고해요.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은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는 곳이 많아요.

아셨나요??

저는 평소 습관이 원료와 함유량 등을 확인하는데,

보통은 유명 연예인이 광고하거나 유명한 제품이기 때문에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요.

내가 섭취하는거니까 조금만 시간 투자를 해보면 좋은 제품 그리고 더 좋은 제품을 가려낼 수 있답니다.

제가 선택한 글루핏은 캐나다 식약처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여 최상의 품질인 원료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최고 순도 50% 고품질 캐나다산인 만큼 믿고 섭취해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부원료 또한 깐깐하게 고르고 최상의 배합으로 넣었다고 해서 눈길이 갔어요.

글루타치온 섭취하면 정말 예뻐질까요?

기대하면서 오픈을 했답니다.

상자가 굉장히 작아서 조금 실망했어요 ㅋㅋㅋ

필름형태라 부피차이가 적어서 이동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하네요.ㅎ

 

상자 안에는 글루타치온 필름이 30장 들어있고,

습기와 자외선으로 부터 보호하는 필름의 포장지라고 하더라구요.

유통기한 엄청 넉넉해서 따끈따끈하게 만들어서 보내준 것 같아 좋았어요.ㅋㅋㅋ

 

 

글루타치온 필름 섭취 방법은 워낙 많은 매체에 나와서 모두 아실꺼예요.

필름 오픈 후 입 천장이나 혀 아래등 구강에서 흡수 할 수 있게 부착한 뒤 녹여먹으면 됩니다.

저는 입천장에 붙인 뒤에 살살 녹여 먹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녹더라구요?! 

많이 달지 않고 시지 않은 레몬 맛이라 레몬 사탕 먹는 것 같아서 혀로 살살 녹여 먹어서 그런가;;;

원래 이 속도가 맞는건가... ㅋㅋㅋㅋㅋ

무튼 레몬 맛으로 맛있어요 ㅎ 

약 같지 않아서 섭취하는데 거부감이 없어서 제일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렇게 얇은 필름이라 섭취하는데에 어려움이 없어요.

포장지를 열고 손 댈 것도 없이 바로 입으로 쏙!

기미야 없어져랏!!

 

 

나이들면서 탄력도 줄어들고, 피부는 칙칙해지는 것 같아서 정말 슬퍼요ㅠ

내몸 스스로 만들어내는 항상화 물질인 글루타치온은 나이를 먹을 수록 점점 줄어들게 되고 

그래서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되는거죠.

하지만 항산화만 제대로 해준다면 천천히 늙을 수 있다!!

글루타치온을 섭취한다면 무조건 안늙게 되는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글루타치온 섭취하면서 안색이 환해진건 확실하더라구요.

활기가 돈다고 할까요?! ㅎ

내 컨디션과 다르게 안색이 좀 어두워지는 걸 느꼈는데,

점점 환해지고 있는 걸 느끼면서 글루타치온이 이렇게 중요하구나라는걸 느꼈어요;;;

저는 오전, 오후 식 후에는 다른 비타민을 섭취하고,

이 글루타치온은 점심 이후에 피곤함을 느끼는 2~3시 쯤에 섭취하고 있어요.

물로 꿀껄 삼키는것이 아니라 입에 붙이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맛이 있는거라 ㅋㅋㅋ

간식 생각 날 때 섭취하고 있어요.ㅎ

간식처럼 입도 즐겁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지고있어서 레이저 토닝을 다시 시작할까 하고 피부과 알아보고있었는데,

글루타치온으로 미백에 도움을 받으면 굳이 이중으로 지출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지갑 절대 지켜!! ㅎ

제가 추천하는 글루핏 글루타치온으로 이웃님들도 천천히 늙기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