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봄 맞이 준비! 벚꽃보다 먼저 핀 손톱 위의 꽃.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9.
반응형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고 있어요.

봄이 오고있다는거죠~

봄은 단어만으로도 설레는 것 같아요.ㅎ 

봄 맞이 대청소, 옷정리도 해야하고, 벚꽃 명소 알아보고 코스도 짜야하고..

봄이 오기 전에 해야할 것들을 써내려가다가 아참!

손톱부터 봄 맞이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당장! 집밖으로 뛰쳐나왔답니다. ㅋㅋㅋ

 

 

집 근처에있는 네일샵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이 꼼꼼해서 단골 손님이 많은 곳이예요.

1인샵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기다리지 않고 시술 받을 수 있고,

예약하지 않아도 조금 기다리면 시술 받을 수 있어요.

다만 손님이 몰리는 시간대엔 당연히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겠죠?!

몰리는 시간이나 주말을 이용하실 경우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이쁠랫 네일은 1인샵이라 그리 크지 않지만 네일 컬러 종류는 엄청 많았어요.ㅎ

그리고 위에 있는 네일아트들이 모두 이달의 아트랍니다!

그달마다 새로운 네일아트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단골분들께서 지난 달 아트가 없어지는걸 아쉬워해서 지난달의 아트도 포함시켜서 이달의 아트로 시술 받을 수 있게 해주셨다고 해요.

그래서 종류가 30개 정도나 되더라구요;;;

선택장애있는 저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시는건가요... ㅋㅋㅋ

각자 매력이 있어서 고르기 힘들더라구요ㅠ

화려한건 화려해서 예쁘고,

귀여워서 좋고, 단아해서 깔끔하고...

그리고 타 네일샵 보다 이달의 아트인데 파츠가 꽤 크고 다양하게 사용되더라구요?!

이정도의 퀄리티면 타샵에선 7만원 이상될텐데...

이쁠랫에선 이달의 아트가 모두 5만원!! 

이래서 단골이 많은가봐요.

 

자신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서 네일 색상 변경도 가능하니까 

사전에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알아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

저는 봄 웜톤이라 참고하고 다시 내가 받을 이달의 아트 디자인 고르기~

 

 

저는 결국 너무 화려하지 않은 데일리 네일로 결정했어요.

하지만 파츠 빠지면 서운하니까 파츠는 한 개가 들어있는 디자인이고,

봄이니까 화사하면서 핑크가 섞인 그런 디자인~

 

 

색상은 화려하지 않고 깔끔하지만 펄 그라데이션으로 포인트를 주고, 

왕 파츠로 무게감까지 가지고 있는 디자인~ 

봄 느낌으로 화사하지만 너무 지나치지 않은 디자인으로 해봤는데 어떤가요? ㅎ

제가 손톱이 잘 깨져서 많이 못기르고 갔더니 아쉬웠는데,

그래도 짧은 손톱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 것 같아서 만족해요.ㅎ

사장님이 말씀도 너무 재밌게 잘하셔서 도란도란 얘기하다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완성 되었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받아본 네일샵 중에서 가장 꼼꼼한 분이셨어요.

큐티클 제거, 베이스, 파츠 접착, 마무리까지 정말 꼼꼼하게 시술해주셔서 고맙더라구요 ㅎ

파츠 붙이다보면 모서리 부분에 미세 구멍으로 물이 들어가기도하고,

파츠의 뾰족한 부분에 니트 걸려보기도 하잖아요?! 

이쁠랫 사장님은 빈틈 하나 없이 파츠 부분 마무리만 5번은 한 것 같아요 ㅋㅋㅋ

채우고 굽고, 또 채우고 굽고 를 반복!

덕분에 파츠 주변에 걸리는 부분 없이 매끈매끈하답니다. ㅎ

봄 맞이 네일 아트 너무너무 만족하고,

진심으로 잘 됐으면하는 네일 샵인만큼 이웃님들도 꼭 한 번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인천에 거주하신다면 용현동네일 이쁠랫! 강추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