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3월의 제주 가족여행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4. 4. 8.
반응형

 

아직 바람이 찬 3월 말.

따뜻한 남쪽 나라로 여행가기 딱 좋은 시기죠?! ㅎ

제주도는 유채꽃이 만발했다는 얘기를 듣고 3월 말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떠났어요.

 

 

육지는 아직 쌀쌀하기 때문에 옷준비하는게 가장 어려웠어요ㅠ

그래서 얇은 티셔츠, 조끼, 저지, 얇은 패딩 등 

얇은 옷들을 여러벌 껴입었답니다.

그렇다보니 3명의 짐이 캐리어 한개로 정리 끝! ㅋㅋㅋ

수화물로 보내니 비행기 탈 땐 두손 널널~ 

편하게 탈 수 있었어요.

오늘 우리의 비행을 함께할 아시아나 비행기와 사진 한 장 찍고 제주도로 출발~

 

 

두손 편하게 비행기에 탑승한건 좋았지만...

짐 찾는데에 너무 많은 시간을 써버렸지 뭐예요ㅠ

우리 짐이 제일 마지막에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짜증이 머리까지 났지만...

그게 싫으면 업그레이드 하면 됐을텐데..ㅎ

추가하지 않은 나의 잘못이죠ㅠ

 

 

친오빠에게 제주도 공항 출구에서 기념사진을 부탁했는데

이렇게 찍어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안찍어봐서 그렇다는데 솔직히 이건 너무 심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 시간보다 한 시간이나 늦어버린 렌터카ㅠ

전기차를 몰아보고 싶어서 아이오닉5으로 예약을했어요.

패밀리렌트카에서 빌렸는데,

타 렌터카보다 30% 정도 저렴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차에 대해 기대가 없었는데 

너무 깨끗하고 새차라 기분이 굳굳~ ㅋㅋㅋ

 

 

모바일로 예약하고 예약 당일 셀프 등록을 통해 사전 운전자 등록을 마쳤더니

렌터카 회사에 도착하고 3분만에 차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베터리도 만땅 채워져있어서 다로 달리기만 하면 되는 상태였어요.

전기차는 처음이라 주차장에서 약간의 숙지 시간을 가진 후 

진짜 여행 출발!!!

 

반응형

 

회사에서 반차를 쓰고 온거라 늦게 도착해버린탓에...

함덕 해수욕장에 밤에 도착했어요.

밤 바다 바람이 아주 쌩쌩~ 

옷을 너무 얇게 입었나봐요 엄청 추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 바다 구경은 무슨~ 빨리 숙소로 튀엇!!!

 

 

숙소 앞에 완전 가성비 횟집이 있어서 딱 맛만 보려고 포장을 부탁드렸는데,

이집... 

너무 솔직하고 양심적이었어요.

엄마는 회를 안드시고,

저희는 저녁을 먹은터라 간단하게 술안주 할 정도로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고등어 한마리는 너무 적고...

메인 두개는 너무 많아서 고민을 했거든요.

그런데 2인이 적당히 먹을 수 있게 광어랑 고등어 섞어서 3만원에 맞춰서 주셨어요.

다른데는 어떻게하면 더 팔 수 있을지를 생각하던데

여기는 손님의 니즈를 정확히 간파해서 알뜰하게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이런곳은 흥해야합니다.

함덕 해수욕장 삼구회포장센터 완전 강추추추추춫추

 

728x90

 

짜잔~

이게 3만원짜리 고등어+광어회입니다.

비린내 없이 완전 싱싱했고

살도 탱글한게 진짜 맛있었어요.

고등어회 처음 먹어본다는 저희 오빠도 처음엔 벌칙받는 표정이더니

한 점 먹고는 한라산 소주를 까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적당한 지방으로 고소하고 담백해서

저희 오빠처럼 고등어회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입문용으로 완전 추천하기 좋은 것 같아요.

 

 

다음 날 아침,

가볍게 산책을하기 위해 오름으로 향했어요.

하지만 공복으로 가기엔 가볍지 않은 코스였;;;;;;

 

 

오름 중간 우연히 발견한 유채꽃밭에 들떠서 사진 몇장 찍어주시고~

정글같았던 서우봉의 자연 우림을 둘러보며 

이건 무슨 나무고 이건 무슨 풀이고~

이름을 술술 말하는 우리 엄마 정말 대단해 ㅋㅋ

아침에 폐에 좋은 공기 넣어주니 기분이 완전 좋았어요.

오호호

 

 

갑자기 나타난 꿩 한마리와 말 ㅋㅋㅋ

 

 

그리고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서우봉 포토스팟에서 기념사진 찍고 가실게요~ 

하필 어제 비가 왔어서 땅이 너~ 무 질퍽 질퍽...

밝은색 운동화 신고 갔는데 진흙 묻고 난리 난리...ㅠ

하지만 엄마의 인생샷을 찍어주시 위해 유채꽃밭 안쪽으로 이동하실게요!

꽃도 만발하고 비온 다음날이라 해도 반짝해서 사진이 정말 잘 나온 것 같아요.

약간의 보정만하면 평생 카카오톡 배경으로 쓸 수 있을 만한 인생샷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이렇게 가족여행의 첫째날+둘째날 아침이 지났어요.

본격적인 제주 여행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