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5배 예뻐지는 마법 속눈썹 연장 시술 받고 왔어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1. 29.
반응형

 

 

지난번에 속눈썹 연장을 했는데...

관리를 잘 못해서인지,

저의 속눈썹 탓인지,

열흘만에 거의 다 떨어져 버려서ㅠ

오늘 속눈썹 연장 다시 하러 왔어요!

 

청라엔 1인 헤어샵,

1인 뷰티샵이 꽤 많은 것 같은데,

오늘은 그 중 유이뷰티!

어마어마하신 분을 찾아 왔어요.ㅎ

 

 

 

여러 대회에서 수상한 경험이 있고,

이제는 심사위원 신분으로 대회에 참여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대단한 분께,

저의 속눈썹을 맡겨보겠습니다.

 

 

샵에 들어 서면 일단 조명이 밝고 화사해서

기분이 좋아져요.

깔끔 깔끔~

원장님의 성격이 딱 드러나죠?! ㅎ

 

 

커피와 차, 그리고 물이 준비되어 있고,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서

위생적이었어요.

 

 

그리고 한 켠엔 포토 스팟~

전신 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으면서 대기 하기 좋았어요.ㅋㅋㅋ

 

 

그리고 두둥~

시술하러 가는 길.

 

 

아기 자기자기~

소품들로 꾸민 룸이 귀엽고 예뻤어요.

룸은 2개였는데,

그런데 1인 샵인데 굳이 방이 두개..?

유이 뷰티샵은 왁싱과 속눈썹 시술을 하고있어서

왁싱 시술과 속눈썹 시술을 분리하고자

방을 2개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원장님 센스 장난 아니죠?! ㅎ

왁싱 하다보면 주섬주섬 시간도 오래 걸리기도 하고,

후 타임 고객이 방 앞에서 기다리는거

은근 쫄리고 찝찝하기도 하고,

나가다가 마주치는 것도 좀 민망하기도 하고 ㅋㅋㅋ

시술 후 자리 정리 하는 것도 그렇고요.

여러가지로 왁싱 고객과 속눈썹 고객의 불편함을

없애려고 룸을 2개로 분리한건 진짜 잘한 것 같아요.

 

 

자...

11월의 마지막 날,

청라속눈썹 연장 시술 들어갑니다!

 

 

꺄~

완전 드라마틱한 변신...........

속눈썹 연장 만으로 눈이 두배는 커진 느낌이예요.

눈매가 또력해지니 인상도 달라지네요?! ㅎ

 

원장님이 엄청 꼼꼼하게 시술해주셔서

시술 받는 내내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야 당연한게...

 

 

이 수 많은 상을 받은 손이니

얼마나 꼼꼼하고 잘 하시겠어요.ㅎ

 

 

유이뷰티는 청라디오스텔 건물 2층에 위치해있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옆에있어요.

저는 처음에 반대 방향으로 가서

못찾고 헤맸는데,

나갈 때 보니 에스컬레이터가 떡하니 있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들은 헤매지 않길 바라요.....

영업정보
오전 10:00~20:00
매주 일요일 휴무.

 

1인샵이라 100% 예약제예요.

당일에 운 좋으면 예약 가능하지만,

보통은 하루 전 날 예약 해야하고,

원하는 시간에 시술을 원하시면

최소 이틀 전에는 예약하셔야해요~

 

 

정말 마음에 들어서

집에 와서 셀카 오만 개 찍었어요.ㅋㅋㅋㅋㅋ

화장 1도 안한건데,

속눈썹 효과로 풀메한 느낌 ㅋㅋ

원장님이 눈썹도 그려주셨는데,

모양이 완전 마음에 들어서

눈썹 문신도 여기로 하러 가려구요.

 

이제 청라속눈썹, 인천속눈썹은 무조건 유이뷰티다!

왁싱, 눈썹, 속눈썹 문신, 속눈썹펌도 한다고하니,

믿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인천속눈썹은 유이뷰티로 정착이예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76번길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