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주년 기념 파티 2부. 열정적인 빨간 장미 한 다발.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27.
반응형

 

열열히 사랑한다는 의미의 빨간 장미로 포인트를 준 꽃다발!

저희 커플의 1주년을 화끈하게 축하해 주는 것 같네요 ㅋㅋㅋ

오늘 방문한 꽃집은 청라의 플라워 카페인데요.

이집은 한 번 방문하면 다른 카페는 눈에 들어 오지 않을 정도로 한 눈에 반하게 되고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곳이예요.

너무 오버하는 것 같죠? ㅋㅋㅋㅋㅋ 

카페 사진들 보시면 오버하는게 아니란걸 아실꺼예요~

 

 

플라워 카페이다 보니 카페 곳곳에 꽃과 식물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말 그대로 이것이 플랜테리어! ㅋㅋ

좌를 봐도 꽃~

우를 봐도 꽃~

앞,뒤 어딜 봐도 꽃꽃~ ㅋㅋㅋ

심지어 화장실 가는 길도 꽃! ㅋㅋㅋ

신부 대기실 처럼 화려하고 화사하게 꾸며놓은 공간도 있어서 인생 샷 찍으러 가기에도 좋답니다.ㅎ

꽃과 나무들을 좋아하는 저에게 이곳은 정말 천국 같은 곳이예요.

집에서는 공간적 여유와 노력부족;; 으로 인해 이렇게 화려한 식물 인테리어를 해놓기 어려운데,

대리만족 제대로 할 수 있어서 힐링 그잡채~

이 케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꽃 향기가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의 꽃 선택이 아주 청순하고 여리여리 한 것 같아요.ㅎ

봄처럼 밝고 화사한 꽃들이 아주 많았어요.

특히 신부의 부케로 사용될 것 같이 생긴 미니 부케들이 눈에 뛰었어요.

이렇게 작고 귀여운 부케가 정말 사랑스럽네용.ㅎ

 

 

저의 꽃다발 외에도 예약된 다른 꽃다발, 바구니가 있었는데

색깔 진짜....

너무 예쁘잖아ㅠ

사실 제꺼 말고 저거랑 바꾸고 싶었어요;;

색깔이 어쩜 저렇게 예쁘지?! 

자연의 신비를 다시 한 번 느껴요 ㅋㅋㅋ

노란색과 주황색 그리고 하얀색을 조화롭게 꽂은 꽃바구니는 들판의 자연스러움을 살린 것 같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저는 오늘 열쩡열쩡열쩡!

빨간 장미의 꽃다발로 내 사랑을 표현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 가득 찬 장미들이 정말 예뻐요.

꽃은 언제 봐도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ㅎ

기분 좋게 꽃 픽업을 하고 집에 고고고~

 

 

1주년 기념 파티를 빨간 장미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치고~

기념 촬영 ㅋㅋㅋ

플라워 카페 플로리안은 사진에서 보셨다시피 여자들이 좋아하는 곳인데, ㅋㅋ

그래서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커피의 원두도 앤트러사이트 원두를 사용해 커피 맛도 좋고 크로플, 소금빵 맛집이라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면서 맛 또한 놓치지 않은 곳이예요.

그러니 사람들이 찾는게 당연하겠죠.ㅎ

 

 

그리고 마감 시간 임박해서 방문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꽃 구매도 가능해요.

거실에 화병 하나의 유무에 따라 집 안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것 가시죠?!

봄이기도 하니 집 분위기도 살리고 내 기분도 올려주는 알뜰 꽃 구매! ㅎ

 

 

플라워 카페 플로리안은 심곡천 이 보이는 청라 5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경치가 정말 장난 아니랍니다.

플로리안 카페 앞 심곡천에 런닝이나 자전거를 타러 종종 나가는데,

자연을 잘 보존하고있어 여러 새, 동물들과 물고기, 자라등을 만날 수 있어요.ㅎ

심곡천 버스정거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답니다.

아!

그리고 플라워카페 플로리안은 매장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기도 하지만,

혹시 만차일 경우 매장 바로 앞 주차타워에 주차 2시간을 지원해준다고 해요.

역시 신도시는 주차하기 좋아요 ㅋㅋㅋ

 

 

화려하고 예쁜 꽃다발 덕분에 저희의 1주년 파티도 성공적으로 마쳤고,

눈과 입이 즐거운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앞으로 꽃은 플로리안으로 가는겁니다!ㅋㅋㅋ

축하할 일이 있다면 플로리안 꽃으로 적극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