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먹는 히알루론산 물광 피부 놓치지 않을꺼예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3. 29.
반응형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피부가 급격하게 건조해지기 시작했어요ㅠ

그렇다고 겨울처럼 유분 많은 제품을 사용하기엔 너무 번들거리고;;

피부 속건조를 고민하던 차에 이너뷰티! 속건조는 이너뷰티로 잡아야 확실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제품 검색했죠.ㅎ

요즘 핫하디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인 서현의 빨간통, 빨간 물 아시죠?

바로 그 회사인 푸드올로지에서 만든 제품이 있길래 유심히 봤는데,

요고요고 물건이더라구요~

빨간통이 여자들의 니즈를 확실하게 파악 하고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이토록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은데, 

바로 그 푸드올로지가 이너 뷰티의 강자로 확실히 자리 잡은 것 같아요.

먹는 히알루론산으로 유명한 포스킨 히알루론산은 피부보습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예요.

보조제 이기 때문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 라고 말 할 수는 없지만

보습에 필요한 필수 요소가 원료로 들어있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도움은 받을 수 있길 기대해볼 수 있죠.ㅎ

 

 

포스킨 히알루론산은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관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선택했는데요.

피부 보습에 필요한 성분중에 가장 중요한게 바로 히알루론산! 

피부 세포내의 수분과 조직에 관여하는 성분인데,

나이가 들수록 세포내 수분이 줄어든데요...........

그래서 탄력도 함께 떨어지는거죠..........ㅠ

나이 먹는 것 도 서러운데ㅠ

내 수분 절대 지켜!!!!

게다가 포스킨 히알루론산은 비타민E, 비타민A 함유되어있고

콜라겐, 엘라스틴 등 9가지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어 세포 보호와 재생에도 도움을 주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

 

국내최초 식약처 인증 2중기능성 히알루론산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믿고 섭취 할 수 있어요.

이게..

유산균을 배양해서 얻은 히알루론산을 사용했기 때문인데,

다른 동물이나 유기체에서 추출한것이 아닌 유산균 배양에서 얻은 원료라 진짜 믿을만 하더라구요.

 

 

히알루론산의 1일 섭취량은 240mg 인데,

포스킨 히알루론산은 최고 함량 충족! 

피부 속 수분 걱정 떨쳐버릴 수 있어요.ㅎ

 

 

제품은 안전하게 2중 씰로 밀봉되어 있고,

제품은.............

핑쿠핑쿠~ ㅋㅋㅋ

여자들 마음 여기서 녹여버리네요 ㅋㅋㅋㅋㅋ

비타민 주제에 색깔이 이리 예쁠 일이야!? ㅋㅋㅋ

 

 

정량은 하루에 두 알!

한 통에 60정이 들어있으니 한 통이 딱 한 달 분량이네요.

2달 이상 섭취를 권장한다고 하니 한 통 더 준비해야겠어요.

포스킨 히알루론산은 약이 아니기 때문에 식전/식후 상관 없이 섭취하면 되는데,

저는 웬지......

아침에 먹으면 자는 동안 빼앗겼던 수분이 다시 빵빵하게 차오를 것 같아서 아침에 저의 비타민들과 함께 섭취하고 있어요.ㅎ

(저는 자는 동안 화장실 가는게 싫어서 자기 전 3시간 전 부터는 물을 안마시거든요;;) 

 

 

병도 쪼그만게 귀여워요.ㅋㅋ

저는 평소 몸 관리에 조금.... 진심이라 여러 비타민제를 섭취중인데,

기상 직후, 아침 식사 후,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 후 이렇게 나누어서 섭취하는 비타민제가 다르답니다.

밥도 잘 먹고 비타민도 잘 먹고 ㅋㅋㅋㅋㅋ

요즘 면역력 떨어져서 아프고 난 뒤엔 항산화 제품을 더 늘렸는데,

포스킨 히알루론산은 저의 피부 세포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니 이 또한 항상화 제품이기도 하네요.ㅎ

저는 이 제품을 일주일 정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데,

확실히 세안 후에 피부 당김이 덜해진 걸 느껴요.

역시 이너뷰티.......

피부는 발랐을 때 도움을 얻는 성분도 있지만 

바르는 것 보다 섭취해야 도움을 더 얻는 성분도 있다고 하잖아요?!

제 생각엔 히알루론산은 섭취했을 더 확실하고 지속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전에 히알루론산 앰플을 사용했다가 오히려 속당김이 더 심해진 경험이 있거든요;;

서현이 광고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더 믿고 선택했던 포스킨 히알루론산!

여러분들도 자신의 피부나 상태에 맞는 제품 꼼꼼히 살펴보시고 합리적 소비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