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나로마트 한우 할인으로 등심 구매했어요. 휴...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18.
반응형

2월 17,18,19일에 한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서 17일 금요일에 하나로 마트엘 갔으나...

국거리용 한우 한정이라고 하더라구요.

 

 

17일은 국거리,

18일은 등심 구이,

19일은 불고기용.

한우 부위와 종류별로 할인 판매하는 날이 다르니 방문 전에 확인은 필수였어요.

 

 

오늘이 등심 구이 할인 판매 D-day!!

아침 7시에 운동 다녀와서 9시 반에 하나로 마트 앞에 도착했는데,

이미 10분정도 도착해계셨어요.

마트도 오픈런하는 시대라니.......

 

 

입구 앞에 전단지가 있었는데, 한우  할인 판매 정보가 있어서 봤어요.

100g에 6,590원 이고 1인 1팩 제한 판매한다고 써있더라구요.

 

 

헤헷

이때만해도 미래를 모르고 즐거운 썸머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아침 일찍 마트에 줄 서서 고기를 사게되는 날이 올꺼라고 상상도 못했는데;;

줄 서서 아주머니들과 수다도 떨고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오픈!!!!!!!

오픈 시간이 되자 사람들이 우르르!!

설상 가상으로 입구가 두 군데;;;

저희가 서있던 입구는 후문이었던것.............

그래서 10명정도 있었던거고 정문에는 줄이 어마어마 했다네요;;;

 

 

사람이 고기코너 한 군데로 몰리면서 정말 단어 그대로 아수라장.

옛날에 백화점 행사 코너에서 타임세일! 외치면 아주머니들이 달려와서 물건을 고르던

옛날 생각이 나서 쫄보인 저는 한껏 움크러 들어서 아무것도 못했어요;;;

2호선 신도림역에서 1호선 갈아탈 때 인파에 묻혀 쓸려다니던 그느낌으로

내 의지와는 상관 없이 좌로 이동, 우로 이동;;;

 

 

1차로 진열되어있던 등심 판매가 끝이나고,

직원분이 나와서 줄을 세웠어요.

하지만 아줌마, 아저씨들이 말을 들을리 없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되겠던 직원 분이 줄 안서면 판매 못한다고 엄중히 말하니 하나 둘씩 줄을 서기 시작했어요.

저는 줄에 낑겨서 흘려 다니다가 운 좋게도 10번째 정도에 줄을 서게됐고,

 

 

겟!!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너 이노무시키...........

잘근잘근 씹어 먹어주겠어!!!!!!!!!

 

 

다행히 1인 2팩이라고 해주셔서 저희는 총 3팩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

앞에 분은 한분이 3팩을 가지고오셨더라구요.

(저희는 계산을 아예 따로 해서 한명이 두팩, 한팩 결제했어요.)

 

 

그들의 최후...

한 팩은 다른 분께 갔습니다 ㅋㅋㅋ

안타깝더라구요... 몸싸움 해서 얻은 명예의 소고기인데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고기 얻고 신이난 썸머입니다 ㅋㅋㅋ

하나로마트 한우 행사 정말 혼이 쏘옥 빠져 버렸어요;;;

집에 가서 맛있게 구워먹겠다!!!

누구 보다 맛있게 먹어주마!!! 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불고기용이라고 하니 필요하신 분은 오픈런 준비!

갑옷 입고 가세요 ㅋㅋㅋ

아이는 꼭 두고 가시구요!

안전이 제일이니 조심히 다녀오세요!

한우데이 하나로마트 등심 구매 후기 이만 접고 고기 구우러 다녀오겠습니다~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