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3 얼루어 발렌타인 기프트 박스 언박싱!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1.
반응형

 

 

뷰티&라이프 메거진 얼루어에서 선물이 왔어요!!

바로바로 발렌타인 기프트 박스!

매년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의 제품을 구독자, 인플루언서에게 기프트 박스가 보내지는데,

저는 운 좋게도 얼루어 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받아보게됐어요!

 

 

짜잔~

박스를 열어 제품을 모두 쏟았어요.

14가지나되는 다양한 제품들이 일어있었어요.

여자라면...

이런 선물에 심쿵하는거 당연하겠죠?! ㅎ

 

 

피부 관리의 기본 베이스킨의 클렌징과 각질 제거 제품인 폴라스초이스의 각질트리트먼트 ,

 

 

겨울철 보습과 피부장벽 케어를 위한 로우퀘스트의 토너와 크림,

 

 

바쿠치올이 들어있는 바이 위시트렌드의 나이트크림,

 

 

시소의 브라이트닝 세럼,

 

 

아토피 피부에 좋은 고보습 제로이드 인텐시브 림.

 

 

쌍빠의 프렌치립, 마녀공장 노머시 스펠 무드 스틱,

 

 

버츠비 와일드로즈 핸드크림과 립밤.

 

 

그리고 남성용 제품도 챙겨주셨어요.

아크네스 포맨 올인원 크림, 비오템 옴므의 젤 로션과 썬스크린.

 

정말 많고 다양한 제품들이 들어있었는데,

저는 겨울철에 맞는 로우퀘스트의 피부장벽 크림과 토너를 가장 먼저 사용해보았어요.

사용 후기는 역시~

보습이 뛰어났고, 피부다 탄탄해진 느낌?! ㅎ

그런데 지성이나 번들거리는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안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악건성이라 잘 맞았지만,

지성이라면 살짝 겉돌수도?!

나머지 제품도 하나씩 사용해보려구요~

발란타인 기프트 박스로 이런 화장품 세트를 받아본 적....

처음이라 너무 설레요 ㅋㅋㅋㅋㅋ

 

 

아!

요즘 트렌드죠 비건 화장품!

많은 제품중에 이 세가지 제품이 비건 화장품이었어요.

시소의 브라이트닝 세럼, 베이스킨 폼클렌징, 마녀사냥 노머시 스펠 무드 제품이예요.

인간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넘어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만든 건강한 제품이라 이 세가지 제품은 정말 칭찬해주고 싶네요! ㅎ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얼루어의 발렌타인 기프트 박스 제품들 모두 사용하려면 꽤 긴 시간이 필요할 것 같은데,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때 마다 선물 받은 기쁨으로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얼루어 덕분에 미리 발렌타인데이 기분 좀 내면서 화장품 부자 느낌을 만끽해볼게요.ㅎ

사랑해요 얼루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