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커플링 보러 다녀왔어요. SG루치아 구월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4. 14.
반응형

 

사랑하는 사람과의 연결, 결합을 의미하는 커플링!

저희 커플도 1주년도 넘었겠다, 커플링을 맞춰볼까하고 알아보고 있어요.

구월동에 귀금속 도매 백화점이 있는데,

그곳이 왠지 저렴해보여서 두 번 거래를 한 적이 있었는데,

따져보니 디자인도 특별한것도 없는데다 세공비도 저렴하지 않고;;

그래서 이번엔 다른 곳을 알아보다가 결혼 예물로 유명한 sg루치아라는 주얼리샵을 알게되어서 방문해보았어요.

 

 

sg루치아가 예물로 유명한 이유는 바로 특별한 디자인도 있지만

세공을 직접맡아서 하는 공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공장이 있으니 세공비도 줄일 수 있고, 

나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우리만의 선물을 만들 수 있죠.

젊은 예비 부부들이 많이 찾는 곳인 만큼 세련되고 특별한 무언가가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됐어요.

 

 

SG루치아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서 출입할 때에도 초인종을 누르고 직원의 동행 하에 입장이 가능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동시간대에 다른 손님 없이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저만 상담 받았답니다.ㅎ

붐비지 않고 프라이빗한 상담이 가능해서 이것도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세심한 상담이 가능했고,

조용히 둘러볼 수 있어서 전시되어있던 반지들을 정말 많이 착용해봤답니다.

 

 

반짝 반짝~

반짝이는게 정말 좋아요ㅠ

저도 여자인가봐요ㅠ

 

 

반짝이고 알이 큰게 좋아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지들 디자인에 대해 세세하게 이야기도 듣고 착용을 해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처음 제가 관심을 가졌던 디자인이 있었는데,

이렇게 하나씩 착용해보고, 요즘 트렌드에 대해 설명도 듣다보니

눈이 바뀌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웨딩밴드는 너무 포인트가 없어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데일리로 착용해야하기 때문에 너무 화려하거나 가운데에 큰 포인트가 있으면 불편해서 나중에 착용을 안하게 된다고 설명을 해주셔서 이런 웨딩 밴드 디자인도 유심히 보게 되었어요.

물론 저희는 아직 결혼 반지는 계획에 없지만요~ ㅎ

 

 

요즘엔 웨딩 밴드, 웨딩링, 커플링 등을 레이어드 해서 착용할 수 있게 가드링으로 디자인하는게 유행이라고 해서 이런 디자인도 유심히 봤어요.

그날의 기분이나 패션, 장소에 따라서 가드링을 다르게 착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렇게 조금 더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도 착용해봤답니다.

제가 얼마 전에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았는데,

금의 색깔, 보석의 색깔등을 내 피부에 맞게 변동 하고 싶어서 물어봤더니

디자인, 색상, 보석의 크기, 반지의 두께 등등 

변동 불가한게 없더라구요?! ㅋㅋㅋ 

상담을 통해서 내가 가진 예산에 맞게 조절, 변동이 가능해서

저는 내가 원하는 디자인만 일단 고르면 됩니다.ㅎ

 

 

웨딩링, 웨딩 밴드, 커플링 뿐 아니라 SG루치아에는 예물도 유명하기 때문에

각종 목걸이, 팔찌, 귀걸이등 구경할게 너무 많아요ㅠ

다들 반짝 반짝 자기 좀 봐달리고 어필 중이네요 ㅋㅋㅋ

SG루치아에서 예물을 계약할 경우 무상으로

티아라, 웨딩구두 및 기타 장신구들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하고 있다고 해요.

신랑, 신부만이 아닌 양가 부모님들의 장신구까지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중이라

이것도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ㅎ

 

그리고 소진시까지만 진행하는 선착순 이벤트로 위 사진에 있는 

보석함/반지 케이스를 증정하는데,

그냥 보석함이 아닌 오르골 보석함이랍니다~

테옆을 감은 뒤 상자의 뚜껑을 열면 귀여운 오르골 음악과 함께 반짝이는 너와 나의 반지.

프로포즈할 때에도 좋고,

반지를 보관할 때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기존의 단순한 디자인의 반지케이스는 사용 후 버리거나 서랍에 넣어 막 굴러 다니기 쉽상인데,

이건 장식용으로 좋아서 오래도록 볼 때마다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ㅎ

결혼 예물 보신다면 서둘러서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SG루치아는 보석 세공 및 감정을 하는 전문 없체라 

예물 구매할 때 꼼꼼하게 확인 받을 수 있어요.

그뿐 아니라 세공에서 끝이 아닙니다.

SG루치아는 다이아몬드를 직접 공수를 하기에 원가 절감할 수가 있어

최상위급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백화점, 명품 주얼리샵의 다이아몬드와 일반 주얼리샵의 다이아몬드가 같지 않다는건 알고 계실텐데요.

같은 무게, 크기의 보석이라도 빛 굴절도와 강도, 커팅 기술에 따라 

가격이 크게 차이 난다는 사실!

명품 주얼리샵, 백화점의 퀄리티의 보석이지만 중간 유통 마진을 없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물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이날 보석과 반짝이는 장신구들을 너무 많이 봐서 판단력이 흐려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커플링 보러 왔다가 웨딩밴드에 예물 구경까지 했으니...

눈이 너무 사정 없이 올라 갔네요;;;

 

 

집에 돌아 와서 SG루치아에서 찍은 사진들을 남자친구와 함께 보며 커플링 골라 봤는데,

역시 예쁜게 너무 많아서 판단력이 흐릿;;;

심플한게 오래도록 질리지 않을 것 같긴한데..

그렇다고 너무 심플하면 의미가 없는 것 같고...

이왕 하는거 쪼그만 보석도 있을면 좋을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선택 완료 할 수 있을까요;; 

 

 

SG루치아 구월점에서 정말 뜻 깊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눈 돌아가게 반짝이는 보석들과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 목걸이등.

남자친구와 커플링을 맞추려고 갔던 곳에서 웨딩링, 예물까지

함께 미래를 그려본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지켜주고,

나만의 디자인과 취향을 존중해주는 그런 주얼리샵이었답니다.

결혼 예물은 디자인, 가격, 고급스러움등 따져 볼 수록 SG루치아인 것 같아요.

결혼예물은 결혼예물 전문샵에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