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청라호수공원맛집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 땐 떳다 동방양고기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7. 28.
반응형

 

장마가 끝이나니 너무나도 무서운 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실내를 벗어나는 순간 부터 땀이 주륵주륵;;

여름은 더워야 여름이고 겨울은 추워야 겨울인건 맞지만...

해도해도 너무 더워요ㅠ

남편과 오랜만에 데이트하려고 나왔다가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다행히 집 앞에 맛집이 몇군데 있어서 빠르게 실내로 들어갔답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서 더위를 식혀볼게요~ ㅎ

역시 한여름엔 시원한 맥주죠!!

 

 

오늘 방문한 맛집은 떳다! 동방양고기 입니다!

청라3동 커넬웨이에 위치해 있어서 경치도 좋고, 찾아가기에도 편리해요.

지하 주차장도 여유가 있어서 주차 스트레스 따위 없습니다.ㅎ

청라 1~4단지 쪽은 워낙 차가 많아서 주차난이 좀 있잖아요?! 

하지만 청라 5~6단지는 훨씬 수월하답니다!

청라 3동으로 오세요~ ㅋㅋㅋ

 

 

떳다 동방양고기는 양꼬치집입니다.

하지만 꿔바로우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에도 금상첨화죠! ㅎ

보통은 양꼬치에 사이드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오늘은 너무 덥기 때문에 숯불을 이겨낼 수 없을 것 같아 요리류만 먹기로 했어요.

우선 꿔바로우와 마파두부 그리고 새우볶음밥 까지!

그리고 시원한 칭타오 한병이요~ ㅎ

 

 

떳다 동방양고기는 양다리 구이로 유명한 양고기집인데,

통 양다리를 숯불에 구워 먹는 이색 맛집이랍니다.

하지만 크기가 크기 때문에 익히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하므로 양다리 구이를 드실 계획이라면 

미리 예약 주문 하셔야 한다는거~ 

3~4인 정도 드실 수 있는 크기라고 하는데 어떤 분들은 5명 이상 배부르게 드셨다고 해요.

가족 외식에 이색적인 메뉴를 고민하신다면

양다리 구이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2인 가정이라 그림의 떡입니다ㅠ

그리고 양고기의 효능, 소주의 효능이 벽에 걸려있어서 소소하게 웃었네요 ㅋㅋㅋ

간접적으로 동물체험이 가능하다는 문장은 재미있지만 경험하고 싶진 않군요.ㅎ

 

가게 구경하는 사이 우리의 꿔바로우가 나왔구요~

바삭, 달콤한 꿔바로우를 보니 군침이 싸사삭~ 

꿔바로우 짠하고 어서 먹어 봅시닷!

청! 바! 지!

청춘은 바로 지금! ㅋㅋㅋㅋㅋ

 

 

쫀득쫀득 달콤한 꿔바로우를 맛보니 맥주 생각이 아주 간절해지구요~

시원한 맥주 한모금하니 와..........

이게 바로 행복이지!!!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더웠는데 요 맥주 한모금으로 더위가 싹 날아갔어요~ ㅎ

양꼬치앤 칭따오! 

하지만 오늘은 꿔바로우에 칭따오 입니다.ㅋㅋㅋ

 

 

시원한 맥주로 더위를 식히고 기분이 좋아질 때쯤!

마파두부가 나왔습니다~ ㅎ

마파두부는 중화요리집에서 몇번 먹어봐서 그 맛을 기대했는데,

어머머 

떳다 동방양고기의 마파두부는 완전히 다른말 이었어요.

완전 마라두부! ㅎ

마라 소스가 엄청 강해서 혀가 얼얼~

와....

스트레스 싹 날리는 맛이었어요.ㅎ

 

 

새우 볶음밥을 시켰는데 완전 찰떡 궁합이었답니다.

얼얼한 맛을 볶음밥이 중화시켜주어서 정말 흡입했어요.ㅎ

새우 볶음밥은 새우 크기는 작긴하지만 한 30마리 정도 들어있어서 

한숟가락에 새우가 3~4개씩 올라온답니다.ㅋㅋ

마파두부의 얼얼한 맛을 새우의 감칠맛으로 싸악~ 중화 가능! ㅎ

 

 

맥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오늘 메뉴 완전 성공적!!!

매콤 얼얼한 마파두부와 새우 볶음밥으로 식사도하고

달콤한 꿔바로우로 맥주 안주도 하고!

폭염으로 힘드셨을 이웃님들! 

한주의 스크레스는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싹!  날려버리고

주말엔 즐거운 마음만 가지고있기~ ㅎ

행복 멀리 있지 않아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