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주안 돈까스 가성비 맛집 강추추추 수제돈까스 드림식당!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8.
반응형

 

주안 헌혈의집과 신성쇼핑타운 중간에 위치 한 수제 돈까스집인데,

돈까스 맛이 거기서 거기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여기 찐 맛집이더라구요......

오랜만에 진지하게 추천 리뷰 남깁니다. ㅋㅋ

 

 

점심시간엔 주변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몰려서 줄서서 먹는 집이더라구요.

저는 식사 시간이 끝날 쯤인 오후 1시에 도착했는데도 

매장에 손님이 꽉 차있었고, 빈 자리가 딱 두 개 남아 있었어요.

다행히 줄 서서 기다리진 않았네요.ㅎ

 

드림식당 메뉴판수제돈까스 드림식당 메뉴판

 

메뉴는 수제 돈까스를 기본으로 각종 돈까스 메뉴들이 많았고,

덮밥과 면 메뉴가 몇개 있었어요.

얼마 전에 돈까스를 먹었던터라 별로 땡기지 않아서 조카가 치즈 돈까스를 먹는다고하여 저도 따라서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옆에 테이블을 보니 김치나베 돈까스를 각 테이블마다 한 개 씩 드시고 있더라구요?! 

김치 나베 돈까스가 인기 메뉴인가봐요. 

다음에 가면 저도 도전해보려구요ㅎ

 

 

수제돈까스 드림식당의 돈까스는 부먹이 기본이고,

혹시 소스 찍먹파는 미리 말씀해 주시면 소스는 따로 준비해주신다고 하네요.ㅎ

이제 돈까스도 부먹파, 찍먹파 나뉘나봐요.ㅎ

 

 

그리고 테이블마다 손 세정제와 스프레이가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이제 막 코로나 완치했던터라..

예민합니다.......... ㅋㅋㅋ

 

 

치돈!

흰 밥과 양배추 샐러드가 한 접시에 함께 제공되고,

김치와 단무지, 우동국물은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어 나왔어요.

 

 

튀김옷이 엄청 바삭바삭해 보이죠?! ㅎ

소스가 뿌려져 나왔지만 바삭함은 살아있었어요.

 

 

치즈 돈까스 나오면 요 치즈 구경 먼저 해야죵?! ㅎ

한 쪽을 주욱 눌렀더니 안에 있던 치즈가 와르르르르르르를르르~

줄줄 흐르는 치즈~ 

육성으로 오~ 소리 질렀어요.ㅋㅋㅋㅋㅋ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치즈 완전 혜자.............

그리고 치즈가 진짜 모짜렐라치즈더라구요.

저가 치즈는 식물성 유지로 만드는 가짜치즈이거나 가짜와 진짜치즈를 섞어서 사용하는 곳이 많아요.

전에 제가 일했던 레스토랑에서도 섞여있는 치즈를 사용하는 걸 보고 적잖이 놀랬거든요;;;

 

 

아무래도 단가를 낮춰야하기 때문에 크게 티가 안나는 치즈를 저가로 사용하게되는데,

저같은 미식가들은 맛과 질감, 그리고 식었을 때 굳는 치즈의 모습을 보면 딱! 알거든요~ ㅋㅋㅋㅋㅋ 

사실...

가짜 치즈는 이게 긴가민가해요. 적당히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거든요.

그런데 진짜 치즈를 보면 딱! 아 이건 진짜구나라고 확신이 든답니다.

식을 수록 쫀쫀한 느낌이 들고, 고소한 맛이 우유의 고소한 맛이라 가짜치즈와 차이가 있거든요.

수제돈까스 드림식당은 맛도 맛이지만 바로 이 부분 때문에 제가 강력 추천해요.

양심을 팔지 않고 맛과 고객을 위해 진짜 치즈를 사용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으로 구성했어요.

함께 간 조카도 가성비 좋고 맛있다면서 학교 개학하면 친구들과 다시 오겠다고 하더라구요.ㅎ

 

 

추억의 양배추와 케요네즈 드레싱~ 

돈까스에 빠지면 서운하죠.ㅎ

한국인은 밥이니까 흰 밥도 챙겨줘야해요 ㅋㅋ

메뉴중에 돈까스와 오므라이스가 함께 나오는 메뉴가 있던데,

혹시 맨밥이 싫으신 분은 오므라이스 돈까스를 주문하시면 꿀~ 일듯해요 ㅋㅋ

 

 

사이드 메뉴에 새우 튀김이 있었는데,

새우튀김은 항상 옳지요?! ㅋㅋㅋ

그리고 저 타르타르 소스를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요.

소스 안에 알맹이들이 큼직큼직 살아있더라구요.

소스가 맛있어서 튀김에 소스 듬뿍~ 올려서 먹었답니다. ㅎ

 

 

그리고 사장님께 리뷰 약속하면 이 떡꼬치를 주십니다!!

 

 

미쳐미쳐~

저 어렸을 때 학교 앞 문방구에서 먹던 그 떡꼬치 모양 그대로라 정말 정겹더라구요 ㅋㅋㅋ

맛도 고추장에 케찹 넣은 그맛 아시죠?! 옛날 그맛!!!

떡도 쫄깃쫄깃해서 돈까스 다 먹고 배부른데도 순삭했어요.ㅎ

조금 번거롭긴하지만 리뷰 이벤트로 받아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맛이예요.

게다가 맛 없으면 리뷰 남기기 싫을텐데ㅋㅋㅋ

맛있어서 마음에서 우러나와서 리뷰 남기게 돼요. 

이웃님들도 주안 수제돈까스 드림식당 가신다면 리뷰 남기고 이 떡꼬치까지 꼭 맛보시길 바래용.ㅎ

 

 

밥 다 먹고 나가는 중에 찍은 가게 사진이예요.

2시 가까이 됐는데도 손님이 꽤 많아요.

주변 회사원들과 학원의 학생들이 꾸준히 찾는 맛집이예요.

주안에서 가볍게 분식이 땡긴다.

혹은 맛있는 돈까스를 먹고싶다.

혹은 맛있고 양도 푸짐한 점심을 원한다. 싶다면 

주안 수제돈까스 드림식당 강추추합니닷!!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