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우리동네 갈비맛집 오늘은 달달한 돼지 갈비!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7.
반응형

양념된 고기 별로 안좋아하지만 가끔 돼지 갈비 땡기는 날이 있어요.ㅎ

달달한 양념된 고기에 흰 쌀밥!

밥도둑이 따로 없죠 ㅋㅋㅋ

돼지갈비 구워 먹다가 냉면에 싸먹는 그맛도 캬~

개그맨 김준현이 생의 마지막에 먹고 싶은 음식이 돼지갈비라고 했던 말도 떠오르네요.ㅎ

 

 

저희 동네에 저렴하고 맛있는 돼지 갈비집이 있다고 해서 제가 증명하러 한 번 가봤어요.ㅋㅋ

신기시장 맞은편에 있어서 찾아오기는 어렵지 않으실꺼예요.

가게 옆쪽으로 4대 주차공간이 있고,

신기시장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은 테이블이 약 12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작지도 크지도 않은 크기인듯?! ㅎ

오후 6시에 방문했는데 벌써 손님들로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조금 늦게 도착했으면 밖에서 기다려야했을 뻔;;

동네에서 갈비 맛집으로 소문이 난게 사실이네요~ 

빨리 앉아서 먹어볼게요!!!

 

숙이갈비는 250g에 8,900원으로 정말 저렴해요.

수입산인걸 감안해도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각종 고기류와 식사류가 있어서 가족 외식하기엔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청소년인 조카 두명과 함께 왔는데,

저는 밥을 먹고 가서 아이들 먹을 돼지 갈비 4인분과 공기밥 두 개를 먼저 주문했어요.

 

 

갈빗대와 목전지가 골고루 담겨져 나왔구요.

 

 

숯불에 올려서 촤~ 촤~ 구워 보겠습니다.

제가 고기를 좀 잘 굽거든요.

양념된 고기는 자주 뒤집어줘야 양념이 타지 않고 골고루 잘 익는다고 백선생님께서 알려주셨어요. ㅋㅋ

오랜만에 조카들을 위해 내가 맛나게 구워줄게!!

 

밑반찬은 동치미, 파절이,

명이나물, 양배추 샐러드와 흑임자 드레싱,

곤약 콩나물 데침과, 상추 고추.

마늘과 쌈장, 양파 슬라이스가 제공됐어요.

 

 

와.....

청소년 둘이라 먹는 속도 감당하기가 ㅎㄷㄷ;;;

구워지기 무섭게 먹는거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갈비 먹으러 오기 전에 출출하다고 해서 붕어빵과 계란빵 한 개씩 먹고 온건데...

나 어릴 때도 이렇게 잘 먹었던가...

청소년들 무섭더라구요.

사진은 커녕 갈비 한 점 맛보는 것도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

 

 

타임! 을 외치고 사진 한 장 건졌어요.ㅋㅋㅋㅋㅋ

역시 갈비는 양파와 함께 먹었을 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먹선수의 조카 답게 야무지게 싸먹네요.ㅋㅋㅋ

 

 

고기를 굽기만한 제가 안쓰러웠는지 명이나물에 싸서 한 입 먹여주더라구요.

고기 굽기만 하느라 살짝 짜증이 날뻔 했는데 예쁜 내 조카들~

내가 더 잘 할게~

더 먹어랏! ㅋㅋㅋ

 

 

저도 드디어 앉아서 한 쌈 싸먹을 시간이 주어졌어요. ㅋㅋㅋ

양념이 맛있어서 쌈 싸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ㅎ

다음엔 밥 먹지 말고 냠냠 많이 먹어야징 ㅎ

 

 

조카들은 마무리 해야한다며 식사 냉면을 한 개씩 주문했어요.

청소년들 원래 이런가요??

원래 이렇게 많이 먹어요??

집에서 먹겠다며 전기구이 통닭 두마리도 사놨는데...

붕어빵1+계란빵1+공기밥1+갈비2+냉면1 

이게 가능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정말 너무 놀래서 집에 가서 엄마한테도 말하고 친구한테도 말하고 ㅋㅋㅋ

만나는 사람마다 말하는중이예요 ㅋㅋㅋ

 

 

위대한 우리 조카들...

너희들이 행복하다면 나는 그걸로 행복해. ㅋㅋㅋㅋㅋ

조카들이 잘먹는것도 있지만 숙이갈비가 정말 맛있어서 아이들이 더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ㅎ

저에게 연신 갈비 맛있다고 냠냠 잘 먹더라구요.

사주는 사람 뿌듯! ㅎ

내가 더 열심히 돈 벌게 조카들아..........

건강만 해다오~ ㅎ

숙이갈비 덕분에 조카들에게 저렴하고 맛난 갈비로 한 턱 쐈어요.ㅎ 

동네에 이런 가성비 좋은 갈비집이 있어서 굳굳이네용

주머니는 가볍게 배는 두둑이~

숙이 갈비에서 맛난 갈비로 외식 하자구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