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튜브 구독자, 좋아요, 댓글도 마케팅의 도움을 받을 수 있네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2. 12. 20.
반응형

유튜브를 시작한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아이템 찾기도 어렵고... 

뭔가 본격적으로 시작하지는 않아서 구독자, 좋아요 늘리는데에 크게 신경쓰고 있진느 않았는데,

그래도 구독자, 좋아요 수가 없어도 너무 없으니까 영상 만든느 재미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사람 마음 참 간사하죠.......

그래서 이것 저것 검색하던차에 

구독자수 늘리는 것도 업체를 통한 마케팅으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길래 알아봤는데요.

어머나...

내가 모르는 신세계더라구요?!

 

 

일단 이게 제가 이용한 사이트이구요.

저는 이용 전에 사이트의 디자인과 구성들을 중점적으로 봤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가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본인들의 사이트를 어떻게 해놨느냐가

그 회사를 대변해준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인데요,

sns 플레이 라는 사이트는 깔끔한 디자인에 구성도 심플, 깔끔했고

눈에 간결하게 딱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24시간 언제든지 1:1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통 영상 편집하고 새벽녁에 업로드하는 제 성향에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서둘러 영상 편집을 하고 영상 하나를 올려봤어요.

그리고 좋아요와 조회수를 신청했는데,

와..........

진짜 되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시스템으로 돌아가는지 궁금해서 알아봤어요.

 

 

일단 홈페이지 가입 후 충전을해놓고 충전된 금액 안에서 자유롭게 주문이 가능해요.

잔액충전은 카드로도 가능하고,

무통장 입금도 가능하답니다.

 

유튜브뿐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그리고 틱톡도 가능했어요.

 

각 sns마다 팔로워, 좋아요, 조회수 선택 가능하고,

금액은 상이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돼요.

 

저는 유튜브를 했기 때문에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를 보여드릴게요.

먼저 유튜브 그림을 클릭하면 

한국인 유튜브채널 구독자, 동영상 좋아요, 동영상 댓글, 종합 서비스 선택할 수 있는데, 

먼저 한국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선택한 뒤

2번의 구매하실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란의 화살표를 열면,

여성, 남성 그리고 20대, 30대를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어요.

내 유튜브 채널의 성격에 맞는 구독자를 선택할 수 있는게 신기하고 좋았어요.

금액도 그에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신청 전에 신중한 선택 하셔야겠죠?! ㅎ

한국인 유튜브 동영상 좋아요 또한 여성, 남성 그리고 20대, 30대 나이별로 선택 신청 가능하고

동영상 공유 시스템도 있어서 동영상 순위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유튜브 동영상 댓글도 여성과 남성, 20대와 30대 선택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굳이 나잇대와 성별을 나눌 필요는 없어서 종합 서비스를 이용했는데요.

 

종합서비스는 동영상 조회수, 쇼츠 조회수, 동영상 좋아요, 채널 구독자 선택 신청이 가능했고

고퀄리티, 최고퀄리티 선택시 구독자 오르는 속도가 더 빠르게 올라간다고 해요.

그래서 가격에 차이가 있었어요.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뒤,

3번 상품 설명을 꼼꼼하게 읽어봅니다.

 

그리고 나의 유튜브 동영상 url 주소를 복붙하고,

구매할 수량을 적어주면 자동으로 주문 금액이 변경됩니다.

주문금액 확인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문을 완료해주면 끝!

그냥 끝! ㅋㅋㅋㅋㅋ

주문이 잘 들어갔나 확인해볼게요!

 

주문하기 옆에 주문 내역란을 눌러 확인해보면,

주문내역 관리란에 내가 주문한 내역이 뜨게됩니다.

저는 종합서비스에서 동영상 좋아요와 동영상 조회수 를 구매했어요.

 

자...

놀라지 마세요!

 

보이시나요?!

동영상 조회수 급등!!

잠자기 전에 신청해놓고 오전에 일 하면서 잠깐 확인했다가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평소 좋아요수는 50 넘기기도 어렵고 좋아요 수도 안나오는데;;;

처음보는 1000이 넘는 조회수에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비록 진짜 내 채널을 보고싶어서 보러 온 사람은 아니지만...

조회수 하나에 기분이 이렇게 달라지다니;;;

본격적으로 열심히 해보려고 했는데, 

동기부여가 확! 되는거있죠.ㅎ

마케팅을 이용하는게 좋고 나쁘다고 말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필요하면 이용하는거고,

이용하지 않아도 아이템이 좋고 이목을 끌 수 있다면 이용하지 않으면 되는거죠.ㅎ

저는 딱 동기부여가 필요했는데,

원하던걸 얻은 것 같아요.

조회수 천명을 앞으로는 진짜 영상을 보어오는 천명으로 바꿔야겠다는 새로운 목표를 만들었으니까요.

단기간에 채널을 키워야하는 분, 혹은 상업적으로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정말 딱 필요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제가 이용한 종합 서비스도 실제 계정으로 진해되지만 특히 한국인 좋아요, 조회수, 구독자 늘리기 상품 같은 경우는 매크로 같은 프로그램이 아닌실제 한국인의 유튜브 아이디를 이용해 작업해주기 때문에 계정에 아무런 피해나 문제가 없다고해요.타 사이트에도 이런 서비스가 있지만 아직 매크로를 사용하는 사이트도 있고,저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있는 것 같았어요.(후기 읽어보니 피해 사례도 있더라구요;;)제가 선택한 sns플레이는 사용하기 간편하고,딱 내가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서 선택 가능한데다타 사이트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정말 좋았어요.제가 조회수 1000을 찍기 위해 투자한 금액이 단돈 7,000원이라면 믿으시겠어요?! ㅎ7천원 투자로 조회수 천을 찍고,알고리즘의 도움으로 반나절만에 500명 추가 유입이 되어 총 1,500이 넘는 조회수를 찍게 됐어요.아직 영상 올린지 24시간도 되지 않은 일이라는거!이 기새를 타고 언능 영상 더 올려서 유입 팍팍 늘리고싶어요~

유튜브 열심히 키워서 저도 광고료 받는 유튜버가 되고싶습니다!!!! ㅎ

오늘 동기부여 받은 에너지로 영상 편집 열심히 해볼께요! 

내년 유튜브 목표는

목표1-광고 신청 자격되기

목표2-구독자 1만찍기!

 

할 수 있겠죠?! 

내년엔 블로그+유튜브 수입으로 월급 돌파해보잣!!!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