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주가! 술집 골목에서 해장 먼저 하실게요~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16.
반응형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는 지하랑 1층 커피집, 쇼핑 만 해봐서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술집 골목이 있더라구요?! 

쇼핑과 식사 그리고 술까지 한군데에서 해결 가능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사람이 왜 많은지 알겠네요.ㅎ

게다가 지하 주차장이 무료니까 더더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입점한 가게들마다 개성 넘치는 외관과 간판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있구요.

종류도 일식, 볶음, 곰탕, 찌개, 갈비 등등 다양해서 골목 걸어가면서 관광객 모드~ ㅎ

점심시간 조금 지난 시간이라 골목에 사람이 많지 않은데,

6시쯤되면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린다고 하더라구요.

밤이되면 조명도 반짝 반짝해서 더 예쁠 것 같아요.

 

 

제가 오늘 간 곳은 부안 순대국인데요.

오픈한지 한 달도 안된 따끈 따끈한 매장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매장이 매우 깨끗, 깔끔~

그리고 인테리어와 전경이 순대국을 파는 집이라고 하기엔 너무 세련;;;

 

 

순대국밥집 뷰가 이래도 됩니까 ㅋㅋㅋ

트리플 스트리트의 도로변이 훤히 보이는 통창~

계절에 따라서 전경이 바뀌는 매력을 100% 느끼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엊그제 갔던  대단한 영화관에서도 주문을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해서 요즘 세상 좋은세상~ 을 외쳤었는데,

여기 부안 순대국도 주문과 심지어 결제까지 테이블의 테블릿으로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추가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이용하면되구요.

저같은 내향인들에게 너무 최적인것...ㅠ

주문과 결제, 추가 음식까지 나 혼자 해결 가능.ㅋㅋㅋ

혹시 주문과 추가음식등 직원 부를 때 직원이 바쁜지 안바쁜지 상황 파악하고 타이밍 기다리는 분 계세요..?

그게 바로 저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 가면 저 혼자 눈치게임;;;

그래서 이런 키오스크 기계나 셀프코너 있는 곳이 저에게는 참 편하고 좋아요.ㅎ

 

 

주문 후 약 5분 뒤에 저의 순대국이 나왔어요.ㅎ

역시 코리안 패스트푸드 국밥!!! ㅋㅋㅋㅋㅋ

보글보글~ 진한 국물의 순대국 먹어볼까요?!

 

 

부안 순대국의 순대국밥은 빨간 양념장이 들어가 있어요.

저는 양념장을 안 넣어 먹는데.....

알았다면 빼달라고 했을텐데 아쉬워요ㅠ

혹시 송도 부안 순대국 가실 분 계시다면 저처럼 양념장 안 넣어 드시는 분은 미리 요청하셔야해요!

그래도 양념장을 넣어서 싫은 건 아니니까 ㅋㅋ 

이 집의 스타일이라고 생각하고 먹어보려구요.

이왕 이렇게 된거 기본 반찬으로 나온 부추도 넣어서 먹어볼게요!

 

 

기본 반찬은 매운고추 (진짜 엄청엄청 매웠어요.ㅋㅋㅋㅋㅋ), 깍뚜기, 부추무침, 양파와 쌈장, 새우젓이 나왔어요.

부추무침은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그냥 먹기에도 좋고,

국밥 안에 넣어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깍뚜기도 적당히 익고 간이 세지 않아서 밸런스가 잘 맞았어요.

 

 

부안 순대국은 기본(모듬) 순대국과 순대만 순대국, 고기만 순대국 이렇게 같은 순대국을 3가지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했어요.

저는 기본을 주문했답니다.

순대국밥 안에는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구요.

노포집이나 오래된 순대국밥집처럼 머릿고기가 이것 저것 들어있지 않고

살과 비계부분이 있는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여성 분들이나 젊은 분들이 먹기에 거부감 없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순대는 찰순대였어요. 

쫀득쫀득 담백했어요.

 

 

들깨가루 넣어 먹는걸 좋아해서 테이블 위의 들깨가루를 솔솔 뿌려주었어요.

양념장과 부추, 들깨가루 까지 ㅋㅋ 평소에 먹던 순대국밥과는 다른 스타일로 먹었더니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고기의 양도 상당해서 밥 말아서 호로록 호로록~

순대는 새우젓과 함께 냠냠~

 

 

순대국밥 먹다가 창밖 경치 구경 한 번~ ㅋㅋㅋ

순대국밥이 더 맛있어지는 마법!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술 한잔 하고 다음 날 해장까지?! ㅋㅋ

포장도 가능하니까 쇼핑 후에 순대국 포장해서 저녁으로도 오케이~

송도는 여러 쇼핑, 식사 가능한 쇼핑센터와 거리가 있지만 송현아와 트리플 스트리트가 생긴 이후에는 주로 여기에서 많이 만나게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여러 인프라가 모여있고, 주차도 편리하죠.

트리플 스트리트엔 세련되고 유행하는 음식점만 있는줄 알았는데,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순대국밥집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우리 한국인은 쌀과 뜨끈한 국물을 먹어줘야 식사를 한 것 같잖아요?! ㅋㅋㅋ

오늘도 따끈, 든든한 순대국밥 잘 먹었습니다!

송현아,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