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오늘 저메추는 쭈꾸미 볶음! 연수동 쭈꾸미집 연쭈!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17.
반응형

 

오늘 저녁은 쭈꾸미 볶음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하겠습니다. ㅋㅋ

매콤한 쭈꾸미 볶음에 시원한 소주 한 잔으로 하루의 피곤을 씻으러 가자구요~

 

 

연쭈는 연수동 대동월드 근처에 있어요.

이곳은 맛집이 모여있는 맛집 골목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맛집이 모여있어서 연수동 거주하기는 분들은 종종 방문하시는 골목이죠.ㅎ

연쭈의 자리도 쭈꾸미 볶음으로 오랫동안 운영하던 자리라고 해요.

이름만 바꿔서 재오픈한거라고 써있더라구요.

 

 

연쭈의 메뉴판입니다.

쭈꾸미 전문점으로 각종 사리를 추가해서 다양한 맛을 낼 수도 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예요.ㅎ

그리고 매운걸 잘 못먹는 어린이들을 위한 돈까스 메뉴와 주먹밥도 있고,

사이드 메뉴로 치즈볼과 튀김류가 있어서 오늘 어린 조카와 함께 했는데 조카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저희는 쭈꾸미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금액은 34,000원 이고 어린이가 한 명 있어서 치즈볼을 추가 했어요.

그래서 총 금액은 37,000원입니다.

 

 

 

 

오동통통 쭈꾸미~

다른 쭈꾸미집 보다 쭈꾸미가 조금 큰편이었어요.

조카가 문어 같다며 즐거워했는데 ㅋㅋㅋ 귀엽네요.ㅎ 

미안해 이문어 곧 내가 다 먹어버릴꺼야;;;;;;

그리고 가게 직원분께서 쭈꾸미 볶음 익히는걸 도와주셨어요.ㅎ

감사합니다~

 

 

기본 반찬으로 주신 이 콩나물!

처음부터 왕 많이 주셔서 와~ 이걸 다 먹으라고??? 했다가 리필 두 번 더 해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쭈꾸미 볶음의 맵고 짠 양념을 콩나물이 중화시켜 주기도 하고

식감도 아삭아삭 좋아서 콩나물을 듬뿍 넣어 먹게되더라구요.ㅎ

 

 

깻잎, 김, 쌈무, 콩나물, 물김치를 리필할 수 있는 리필 코너가 있는데,

매운 입을 다스려 줄 국도 드실 수 있게 준비되어있었어요.

저는 구구을 안먹을꺼라 안열어봤는데.....

안먹어도 열어볼껄 후회가 되네요..... 궁금해ㅠㅠㅠㅠㅠㅠ

 

 

쭈꾸미는 입맛에 맞게 그냥도 먹고,

콩나물을 올려서 먹고,

쌈무에 싸서 먹고,

김에도 싸 먹고,

깻잎에도 싸 먹고,

깻잎+김+콩나물 콤보로도 싸 먹었어요.ㅋㅋㅋ

양념이 적당히 매콤하다보니 계속 먹게되는 마법~

술과 함께 먹으면 진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역시 쭈꾸미 볶음은 술 안주죠.....

 

 

저희는 아이와 나들이 나온거라 술은 패스~ 하고 

세트메뉴에 들어있는 쿨피스로 아쉬움과 입안의 얼얼함을 달래줄게요 ㅋㅋㅋ

 

 

세트메뉴에 포함된 새우튀김 2마리와 추가로 주문한 치즈볼!

어린이는 늦은 아침을 먹고 온터라 배가 고프지 않아서 따로 식사를 챙겨주지 않았고

치즈볼과 새우튀김으로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로 했는데,

새우튀김은 늘 맛있는거고, ㅋㅋ

치즈볼 왜이리 맛있는거죠;;;

 

 

갓 튀긴 치즈볼은 치즈가 쭉쭉 늘어난다는 걸 이제 알았어요ㅎ

끊기지 않고 계속 늘어나는 치즈를 보며 어린이가 매우 즐거워 했답니다 ㅋㅋㅋ

저도 한 개 먹어봤는데 역시 마시써ㅠ

 

 

쭈꾸미 볶음의 양념에 볶음밥 안먹으면 너무 슬플 것 같아서 배부르지만 볶음밥은 먹기로해요.ㅎ

2인 세트에 볶음밥이 포함되어있어서 추가 금액 없이 볶아볶아~

치즈와 날치알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원래 날치알파 이지만...

블로그 사진엔 치즈가 죽죽 늘어나야 예쁘니까 치즈로 먹기로 했어요.ㅎ

늘어나는 치즈 한 컷, 두 컷! 치즈~

 

 

볶음밥을 즐기는 방법도 한 숟가락 크게 떠 먹어도 좋고,

깻잎쌈이나 김에 싸 먹어도 맛있고.

물김치를 올려 먹어도 입안이 개운해지고 냠냠 맛있어요~

 

 

저는 남겨놨던 쭈꾸미와 볶음밥을 깻잎에 싸서 콜라보레이션~

야무지게 먹는게 오늘의 목표였는데....

목표 달성! ㅋㅋㅋㅋㅋ

 

 

누룽지까지 박박 긁어서 클리어~

어떤 음식이 들어있던 그릇인지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깨끗하게 먹기 ㅋㅋㅋ

 

 

오늘도 연수동 쭈꾸미 맛집 연쭈에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

아!

주차는 가게앞과 옆에 5대 정도 동시 주차 가능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저녁에 한 잔 하실 계획이라면 차는 놓고 편하게 방문하시는걸 추천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