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꽈베기도 트렌디하게! 꽈페에서 즐기자!

by Informations about Korea. 2023. 2. 13.
반응형

 

MZ 꽈베기는 다르더라구요.

시장에서 막 튀겨서 설탕 솔솔 뿌려 먹던 꽈베기는 으른의 맛이라면,

요즘 꽈베기는 눈으로+다양하게 즐기는 맛이 있더라구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의 꽈페 저와 함께 가볼께요~

 

 

꽈페의 메뉴입니다.

저의 첫 느낌은 종류 왤케 많아;;; ㅋㅋㅋ

그리고 이게 꽈베기 맞아?? ㅎ

다양하고 화려한 토핑으로 알록 달록 시선 강탈!

 

 

메뉴판 디자인도 개성있고 화려해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

그리고 이곳도 줄서는 식당에 나왔던 곳이었어요.

입짧은 햇님이 아주 맛나게 꽈베기를 먹고 있네요.ㅎ

 

 

꽈베기 종류 정말 많죠!! ㅋㅋㅋㅋㅋ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친절하게 베스트 1~ 6 그리고 신상, 시즌 메뉴를 안내해주어서 고르는데 참고했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4~5시었는데,

벌써 얼그레이 꽈베기는 솔드아웃이더라구요ㅠ

저 얼그레이 좋아하는데..... 아쉽....ㅠ

역시 부지런한 새가 맛있는 꽈베기를 먹나봐요.ㅎ

 

 

먹고 가려고 한~두개 고르려고했는데, 집에있는 조카들이 눈에 밟혀서 큰박스로 사가려구요. ㅎ

한개만 고르기 어려웠는데 조카 핑계대고 여러개 다 맛좀 봐야겠어요.ㅋㅋㅋ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마음 같아선 모든 종류를 한 개씩 데려가고싶지만........

적당히 절제를 해야하기에.....

뭘 데려가고 뭘 놓아야하는가......

 

 

타다~

어렵게 고른 녀석들입니다! ㅋㅋㅋ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고른 유니콘 꽈베기,

요즘 유행인 황치즈 꽈베기,

도너츠에 찰떡궁합인 로투스 꽈베기,

궁금해서 골라봤다 티라미수 꽈베기,

디저트의 스테디셀러 크림브륄레 꽈베기,

상큼하게 블루베리 치즈크림 꽈베기!

 

 

이렇게 박스에 넣어놓고 보니 더 꽈베기 아닌 것 같아요.ㅎ

알록달록 다양해서 조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어서 가서 아이들의 반응이 보고싶네요.ㅎ

 

 

잠깐 앉아서 친구와 나머지 수다 타임을 가졌어요.ㅋㅋ

커피는 꽈베기랑 먹기 딱 좋게 산미없이 적당히 강한 느낌이더라구요.

달달한 꽈베기와 함께 마시면 밸런스 잘 맞을 것 같아요.ㅎ

 

 

아주 시선 강탈이 벽에 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웬지 자꾸 보게 되는거 있죠 ㅋㅋㅋ

요즘 mz꽈베기집은 꽈베기도 트렌디하게,

디자인도 트렌디하게,

인테리어도 트렌디하게 ㅎ

독특하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꽈페~

 

728x90